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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편적 인간 | 양의빈식 조각이라는 공공 조각품이 있다 普世者 | 有一种公共雕塑叫杨毅斌式雕塑
2023년 03월 30일 시나 컬렉션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문/양의빈
예술 창작이든 전시 창작이든 모두 진리, 도덕, 지식, 문제, 방법 등 장기적인 의미나 실질적인 의미가 있는 사물을 전파하는 것이다.
전시인으로서 인류문명의 전도사와 수녀에 가깝다.
듣기 좋은 '번역'을 통해 이해하기 어렵고, 무시되거나, 지루하고, 유익한 주제를 관객이 기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한다.
누구를 위해 할 것인가
상업 창작은 대부분 수동적이며, 이것은 제가 수년간 적응하지 못한 것입니다.최근 몇 년 동안 저는 능동적인 창작의 실현을 위해 더 노력하고 갑의 요구를 충족시키면서 창작의 내면과 삶에 대한 의미를 더 많이 고려합니다.
창작은 일종의 자기 인지 성장 과정이자 자기 교육의 과정이며, 창작은 더욱 자기 구원과 해탈, 마음의 자육과 정화, 이것은 일종의 수행 중의 감사와 같다, 나는 이것이 창작의 본진이라고 생각한다, 이것도 나의 인생 이 직업을 선택하는 의의이다.
동시에 창작은 우리를 다양한 산업과 분야의 절반의 전문가가 되게 하며, 이러한 새로운 세계를 탐구하고 인지하는 과정은 즐겁고 자극적이며 우리의 정신이 무감각하게 늙지 않도록 합니다.
보편적 선조
예술이든 디자인이든 모두 다른 차원의 창작 초심을 가지고 있으며, 아름다움, 유머, 신기함, 놀라움, 충격, 경고, 깨달음, 깨달음, 깨달음, 깨달음, 깨달음, 깨달음, 깨달음, 깨달음, 깨달음에서 깨달음에 이르기까지 필연적으로 다른 영향과 의미를 가질 수 있지만 다른 역할을 해야 합니다.
어떤 예술작품은 작은 꽃처럼 아름답지만, 어떤 작품은 등대처럼 방향을 밝히고, '자유로운 인민 인도', '내전의 전조', '게르니카', '임대원', '원폭도', '아테네 학파' 등 이 작품이 위대한 것은 예술의 조예일 뿐 아니라 시대별 소리와 거장들의 마음속 신조를 선서하기 때문이다.
나는 대담하게 그들의 정신을 본받았는데, 이것은 사실 '시공간 대화'라는 조각 그룹의 창작 동기이며, 영혼, 사명, 화제, 힘, 정신, 진리, 계시, 경고의 작품도 있습니다.
이 작품에서 나는 다양한 과학 분야, 다양한 시대의 서양 과학자와 기술 거장의 대화를 통해 과학 기술 분야에서 오늘날 인류 문명의 발전 관계를 구현하기를 희망하며, 이는 공감과 경쟁뿐만 아니라 더 많은 교류와 공면이 필요합니다.조각 그룹 전체가 감각적으로 전달하는 중국과 서양 기술의 큰 차이는 또한 현재 중국의 과학 기술 발전에 대한 경고이자 채찍이기도 합니다.
당대의 고전 예술.
이 작품은 매우 당대적이고 매우 고전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 저는 항상 고전과 당대의 구분이 두 가지 차원으로 나뉘어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나는 화제와 사상의 차원이고, 다른 하나는 기술과 수법의 차원입니다.
우리는 당대의 기술로 경전과 영원의 화두를 표현할 수 있고, 당대의 관념을 고전적 기법으로 표현할 수도 있다(물론 선대의 사상을 고전적 수법으로 표현하거나, 당대의 정서와 상태를 당대의 기술로 표현하기도 한다).이 작품은 후자에 더 무게가 실린다.고전적 예술 관념은 객관적이고 진실한 표현에 중점을 두고 대중의 해석도 고려해야 하며 동시에 고전미가 주목하는 철학 사상, 신앙의 참뜻(현대 예술은 때때로 반신앙적), 사회와 생활, 생존과 문명 등의 대명제는 확실히 오늘날 사회에서 여전히 필요하다.
고전주의의 창작 감각은 자발적인 창의성, 진심, 성실한 사명감을 가져야 할 뿐만 아니라 현재의 문명과 미래의 예언에 대한 경외심을 가져야 합니다.
다음은 작품 '시공간 대화'의 몇 가지 창작 특징을 공유합니다.
기법상:이번에 조각군 전체의 큰 특징은 대부분의 소형의 관용적인 단일 수법을 깨뜨렸다는 것이다.예를 들면 서양의 과학기술 명인들은 미켈란젤로와 베니니의 양식을 더 많이 본받았고,고대 과학기술 명인들은 많은 중국 인문화와 고대 소상의 조형 방식을 흡수했다.이것은 아리스토텔레스와 노자, 퀴리 부인과 갈홍의 두 그룹에서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이러한 다중 기법의 혼합 적용은 집단 조각에서는 드문 일이며 관객이 일부 문화의 포용과 약간의 '불협화음' 대립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조롱박 속의 주사는 내가 로사인을 사랑하는 느낌을 받았다.
시대적:노반과 다빈치 조의 하이라이트는 노반이 만든 금목오작. 묵자·노문(输子·问問)에 "수놈은 대나무 나무를 깎아서 작을 줄 알고, 이루어서 날아다니며, 사흘이 지나도록 수놈은 스스로 교묘하다고 생각한다"고 기록되어 있다.
금나무 까치를 만드는 과정에서 본체는 장붓구멍 구조이고 장식에 일부 중국 전통 조형 공법이 추가되었으며 기계 기구와 고정 장치가 돋보이는 곳에서 스팀 펑크의 스타일과 느낌을 더 많이 흡수하여 현대적이게 만들었습니다.
공간적으로만 남아 있는 중·서양 대화가 아니라 시대별 미적 성향에 대한 공감대가 더 많이 전달되길 바란다.
재료: 혼합 금속 재료는 조각 산업에서 주로 소품으로 사용되지만 대규모 사실 군조 분야에서 응용은 손에 꼽을 수 있습니다.황동, 자동, 스테인리스강, 청동, 백동과 같은 다양한 재료의 혼합 및 적용은 다양한 재료의 표면 처리를 고려해야 하며, 이는 프로토타입 테스트, 특히 조립 및 용접에서 큰 구현 어려움을 초래하지만 고유한 효과를 가져올 것입니다.이 점은 노자와 아리스토텔레스의 중요성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정확성: 진실은 아름다움이고 정확성은 진실의 깊이 있는 표현입니다.어떤 일은 성적인 창작을 발휘할 수 있지만, 어떤 일은 엄격한 객관성을 따라야 합니다.사이비 예술 표현은 때로 예술의 고명이 아니라, 진리에 대한 오도이다.
그 중 가이드 트럭의 창작은 기계 구조의 진정성과 합리성에 중점을 두고 엄격한 편이며 이러한 작업은 이론적 근거와 기술적 지원이 필요합니다.이 작품이 정말 나무로 만들어졌으면 정말 달릴 수 있었을 텐데.
생동성: 이번 창작은 생동성에 있어서도 많은 대담한 시도를 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전통적인 다빈치에 대한 엄숙하고 딱딱한 표현을 깨고, 이 화가의 순간을 생생하게 포착함으로써 다빈치의 엄격함과 지혜의 일면을 구현했습니다.노먼 록웰의 '3인 자화상'과 엘살바도르 달리의 '여섯 개의 진짜 거울 속의 갈라'의 감성을 차용했다.
노먼 록웰, 1960년 《세 사람의 자화상》
살바도르 달리, 1972년 《그녀는 여섯 개의 진짜 거울에 임시로 비친 여섯 개의 허각막으로 인해 영원해졌다》
차별성과 객관성=뉴턴과 묵자의 조는 큰 체격에 침착함을 잃지 않고 소박하고 무던한 모습을 보이는 데서 알 수 있다.묵자는 송나라 대부였던 만큼 옷차림도 소박하고 우아했다.
뉴턴은 역사 기록에서 키가 1.68m 정도로 크지 않다.그는 자만심이 강했고, 후커의 성과에 대한 침탈과 라이프니츠에 대한 탄압은 인품의 차이를 더욱 드러낸다.그래서 우리는 그를 높은 콧대, 매부리코, 깊은 눈구멍, 작은 눈동자, 발받침, 아랫배, 뻣뻣한 목으로 상상합니다.눈빛은 의심과 경멸로 가득 차 있다.그러나 신분이 고귀하고 옷차림에 신경을 썼던 뉴턴은 유럽 공작의 복장으로 화려하게 차려입어 묵자와는 더욱 대조적이었다.
어떻게 보면 우리가 이번에 창작한 뉴턴도 조각 역사상 "뉴턴의 뉴턴상과 가장 닮았다"고 할 수 있다.
학술성과 세부묘사:이 점은 아인슈타인과 양전녕이라는 조각상에서 두드러진다.
1952년 아인슈타인과의 만남에서 영감을 받아 1시간 반 동안 교감했던 양진녕이 젊은 시절이다.
조각은 젊은 양춘닝이 아인슈타인에게 설명하고 있는 것으로, 그가 내민 세 손가락과 S, W, EN의 강력, 약력, 전자기력이 표시된 세 개의 연결구는 양-밀스 규범장 이론을 상징한다(통일장론은 아인슈타인의 후반생에서 가장 중요한 추구이다).땅에 반쯤 묻힌 중구의 G는 아직 실현되지 않았다는 뜻이다.
아인슈타인의 동작과 자세는 아인슈타인과 보어의 사진에 숨겨진 인물, 제3의 대화자인 닐스 ● 보어와 양자역학에 관한 아인슈타인의 유명한 논쟁이 아직도 끝나지 않은 사진이다.
양자역학 코펜하겐파의 선두주자인 보어는 양진녕과 관련된 양자역학에서의 한밤중의 발전으로 구축된 화두는 세 사람의 대화(아인슈타인, 양진녕, 숨은 인물 보어)보다 상대성 이론과 양자역학에 대한 토론이었다.
아인슈타인은 파이프를 물고 있었고, 시트는 구부러진 벌레 구멍이었는데, 이것은 아인슈타인의 가장 위대한 이론 공헌 중의 하나였다.그의 복부에는 '본하르트 리만'이라고 적힌 주름진 종이 한 장이 놓여 있었다.종이 위에는 개미 한 마리가 기어서 이른바 '굴곡진 직선'의 경로로 멀리 떠다니는 듯한 초입방체를 향해 기어가고 있었다.아인슈타인의 일반상대성이론은 확실히 리만 수학에 기초하고 있으며, 힌튼의 초입방체는 어느 시대 사람들의 다고차원 공간에 대한 상상을 대표한다.
아인슈타인의 손에 유럽식 나침반이 들려 있는 것도 볼 수 있는데, 아인슈타인의 과학에 대한 관심은 어린 시절 아버지가 선물한 생일 선물에서 비롯됐다고 한다.
아인슈타인 옆에 있는 이 바이올린은 그의 취미일 뿐 아니라 현은 아인슈타인이 평생 추구해 온 통일장 이론과 현재 인기 있는 현 이론이 모두 세상의 진리를 여는 열쇠를 찾고 있음을 상징한다.'신은 주사위를 던지지 않는다'는 문구가 줄지어 있는 것은 아인슈타인이 저지른 엄청난 실수이며, 특히 2022년 노벨상은 또 한 번 얼굴을 때렸다.그리고 미리 옆에 있는 두 개의 체, 그 위에 있는 것은 3과 6이고 힘을 합치면 9이고 우주 코드 369가 만물의 진실일지도 모릅니다.
중앙의 핵심 조각인 '특이점 ● 이원중화'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시공대화'는 광장 전체를 둘러싸고 있는 조각군으로, '시공대화'가 조각 전체의 형과 신, 물화와 정신의 상징이라면, '특이점●이원중화'는 조각 작품 전체의 사상을 모아 승화시켜 조각 영혼의 성배가 된다.
특이점 ● 이원중화에서 '도코도 비상도', '나는 옛 생각을 하고 있다'와 '로젠교'는 노자와 디카르, 아인슈타인은 이 작품의 텍스트 구성이다.
'특이점'의 휘어진 태극은 3차원 시공간에서 표현되는 아인슈타인-로젠 다리인 웜홀로 연결돼 있는데, 이 원작을 광저우의 '글로벌 이력추적센터'에서 볼 수 있다.
3차원 태극구와 음양의에는 각각 중국의 과학기술 명작과 서양의 과학저서가 가득하다.연결된 4차원의 웜홀은 인식의 차이, 학술의 차이, 시대의 차이, 문화의 차이를 분할과 대립에서 전환하고 융합합니다.
우리는 '9장 산술'을 통해 '기하원본'을 볼 수 있고, '자연철학의 수학적 원리'의 틈바구니에서 '묵경'을 음미할 수 있으며, 나아가 조각 전체의 대명제인 '교류, 발전, 공감, 공존'을 해석할 수 있다.
건너편 세상을 들여다볼 수 있는 '벌레 구멍'
그리고 인류 문명의 대작들이 햇빛을 받으면 그 빛과 그림자가 우주의 상수를 나타내는 척도로 떠오르고 겹쳐진다.이것은 더욱 시적인 낭만을 가지고 있습니다!끝없는 상념과 사색을 불러일으키다….
소결
새로운 각도에서 고전적인 생각을 표현할 때, 사람들은 그것을 되새길 수 있다.
일부 새로운 콘텐츠가 흥미롭고 의도적인 관점을 혼합하면 정신적 관심과 콘텐츠에 대한 존경이 형성됩니다.
군조 전체가 중국과 서양의 과학 발전사에 대해 논의되는 다차원적인 가치를 지닌다는 점도 주목해야 할 대목이다.조각 자체의 창작에 관한 한, 중국과 서양의 다양한 시각적, 미적 표준의 융합을 통해 조화로운 대립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측면에서 협력과 교사, 장기 기술, 기술 독점 및 기술 견제와 균형은 상징성, 미래 지향성 및 현실적 의미가 뚜렷합니다.
또한 비교적 엄격한 학과 구분을 통해 문사적 대화 주제의 창작에서 자의성을 피하기 위한 것입니다.
기술을 온톨로지로 하는 예술적 표현을 통해 예술을 주체로 하는 과학기술적 수단으로 인한 오독을 최대한 피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이번 '과학기술인본주의'의 매우 가치 있는 실천이 되었습니다.
과학기술인본주의
과학 기술은 변수가 양적인 것이 아니라, 과학 기술은 사람들이 진리를 추구하는 과정이지 결과가 아니다.
창작의 근원은 사상 실험이며 디자인은 실제로 실천 과학의 한 분야이며 디자인의 정신은 곧 과학 정신입니다!
과학기술의 상상력은 예술과 디자인의 상상력 못지않게, 과학기술의 창조력은 예술의 창조력보다 훨씬 크다.
과학 기술은 설계 문맥과 화제, 텍스트를 확충하는 새로운 소재이다.
미학의 양면성은 과학 기술의 이성적 아름다움과 인문 예술의 감성적 아름다움이다
과학기술의 예술화를 선양하는 것은 과학기술의 내용·특징·표상 등을 본체로 하여, 우리가 장악하고 있는 어떠한 수단과 어떠한 예술문류를 포함하여 실현하는 것에 한정되지 않는다.
새로운 기술로 과학 사상과 과학 정신을 전달해야 한다고 주장하며, 현기증, 괴담, 대중의 총애를 받는 것을 반대한다.
과학기술인본주의는 이론과학과 실천과학에 국한되지 않고, 과학기술사의 다원적 발산에 의존한다.
과학 기술의 목적은 사람에게 봉사하고, 인간 텍스트로 하는 것이다.
과학기술인본주의는 과학기술의 발성일 뿐만 아니라 일종의 과학 대중화이기도 하다.
상업적이고 사실적인 인물 조각과 공공 조각 중
보편적 문제
마지막으로 상업적이고 사실적인 인물 조각과 공공 조각에 대한 개인의 문제를 언급하며, 수요자에게 관심을 갖고 창작자에게 관심을 가지기를 바랍니다.
1.대부분의 조각된 인물의 천인일면(모습을 한사람처럼 느낀다).
2. 표정의 특징이 없는 차이성, 인물의 감정의 표현이 부족하다(좋은 인물 조각의 첫 느낌은 살아있는, 살아있는 인물의 숨결이다).
3. 방법과 기술은 너무 단일하고 너무 교조적이며 업계에서 통용되는 표현 방법으로 모양을 만듭니다(예: 인기 있는 조각 자르기 및 진흙 제거 방법, 예술적 개인 스타일 및 특징이 부족함, 이는 수년 동안 미국 아카데미 색 시험에서 사과 10여 획을 그리는 응시 기법), 기술 수법상의 연구와 혁신이 부족합니다.
4. 일부는 너무 예술적이고 형식적이고 기계적인 미적 표현과 너무 많은 성형 기법입니다.
5. 너무 조형에 치중하고 겉으로 드러나는 묘사에 치중하고 인물의 구조적인 관계는 무시한다.
6. 인물의 형체적 특성(높이, 땅딸막함)을 무시하고, 형체, 뼈, 근육 및 모발을 통해 인물의 내적 특성을 반영하는지 여부, 특히 형체 방면에서 오류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7. 소재의 표현상, 의류, 신발, 모자 모두 피부의 핏줄의 질감과 디테일이 사실적이고 자연스러운지 여부.모든 디테일이 섬세하게 그려져 있는지, 생생하게 그려져 있는지, 화룡점정(畵龍點的效果)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지.
8. 인물의 내적 기질을 통해 표현하려는 조각의 사상과 주제의 전달을 소홀히 한다.
9. 너무 평면적으로 처리하여 구도면에서 평면구성의 미적원칙을 통한 작품의 미적 구현에 치중하여 조각의 핵심내용 본체의 전달을 소홀히 하였다(이 점은 근년의 많은 부조류와 반원조 조각작품에서 특히 두드러진다).
10. 모든 세부 묘사가 내용과 가치를 완벽하게 전달하는지 여부, 조각 전체의 이념과 기질 향상에 도움이 되는지 여부.
11. 인물 단일화를 너무 많이 고려하고 사람과 사람, 그룹과 그룹의 전반적인 관계를 무시한다.
12. 작품에 정도가 있는지, 사소한 것이 손에 잡힐 수 있는지, 지나치지만은 않다.
13. 디자인화된 조각, 현재 많은 조각들은 또 다른 극단적인 발전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자인 감각이 너무 강하다는 문제, 심지어 손으로 만든 성형에서 실타래 문제까지 생겨 디자인 수법에 통합되는 동시에 느슨하지 않고, 생동감이 부족하며, 일정한 심미 교조 문제가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첫눈에 보는 것은 편안하고 생생하며, '신'보다는 '사람'을 닮고 '상'과 같지 않으며, 일종의 긴장감 속에서도 내면을 잃지 않는 것이 좋은 작품이고, 그 반대의 경우 그렇지 않습니다.
전시관 설계가 있는데, 양의빈식 전시관이라고 한다.
파괴자
[몬테 2023 새 전시장 디자인]
전시관 산업으로서 정부관, 기업관, 과학기술관, 특별관, 예술관, 기업관 등 오늘날까지 발전해 왔으며 때로는 혁신에 따른 반복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발전과 돌파구를 마련할 수 있다.일부 문제는 근본적으로 '리셋'을 찾고, 전시의 본질을 재구성해야 하며, 파괴의 목적은 새로운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것입니다.
양의빈식 공공 예술이라는 공공 예술이 있다
개척자
[몬테크의 공공 공간 예술 향상]
많은 상업 프로젝트에서는 종종 미진, 소품, 경관 및 참신한 장식을 예술로 공간과 분위기를 부각시킵니다. 예술성과 심미성을 가진 인공물을 예술로 이해하는 것은 잘못(물론 예술이 모두 심미성을 가진 것은 아닙니다) 그것들은 여전히 디자인이고 고객에게는 고급스럽지 않습니다.예술은 화제, 내용, 스토리가 있다.
디자인은 일종의 평활미학이라고 할 수 있고, 예술은 숭고한 미학이다.평활미학은 동자(同者)이며, 전시(展示)이며, 가져다주는 기쁨(;是)을 말하고, 예술은 타자(、者)이며, 연출(演演)이며, 가져다주는 성(性)과 충격(……性与
과학 기술에 대한 예술적 관심과 표현은 새로운 주제는 아니지만 과학이 발전하고 있기 때문에 이론 과학이 사람들의 인식과 사상의 변화를 가져오든 기술 실천이 삶에 대한 개념이든 실험과 관찰이 초대형 거시적 및 초미세적 척도에 대한 인식이든 '기술 폭발'로 인해 끊임없이 출현하는 '신종'이든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예술 창작의 관점에서, 과학 기술과 관련된 예술 창작은 계속 이어질 것이며, 동시에 다른 시대에 다른 주제, 다른 관심, 다른 의미를 형성할 것입니다.
양의빈杨毅斌
업계에서는 '디자인의 귀재'로 불린다.
2010년 상하이 엑스포 북경관 총설계사
구집문화(베이징)유한공사 설립자
아이디어 디자인 발기인
과학 기술 인본주의 제창자
사상형 디자이너
박물관군 설계 전문가
'프랑스 예술가와 디자이너 협회' 계약자; 피닉스 디지털 계약자
동시에 뉴미디어 아티스트, 실험 아티스트, 관념 아티스트, 빛과 그림자 아티스트
이전:
2010년 상하이 엑스포 북경관 총설계사
아우디 A8L 테마관 총괄 디자이너
하이난 하이화다오 박물관 군 총설계사
천공개물락산수정박물관 총설계사
오래선경수정문화예술관 수석디자이너
청명상하도 몰입체험관 총설계사
글로벌 소급 센터 수석 디자이너
클라우드 로봇 월드 총괄 디자이너
예술 작품과 영예:
과학 기술 예술품:
세계 최대 국제 아트쇼 마이애미 바젤에 출품된 과학예술품 7점은 과학과 휴머니즘이라는 인간선언을 내세워 최우수상(Award of Excellence)과 최우수 국제전시자(Best International Exhibitor)를 수상했다.
프랑스 루브르 전시작품 '기발한 점'(洞洞), 2019년 프랑스 파리 국제 아트페어
2019 프랑스 과학 페스티벌 학술 작품 교류에 참여하여 3개의 작품이 출품되었습니다.
2022년 '프랑스 예술가와 디자이너 협회' 아티스트 계약
개인 영예:
2010년 상하이 엑스포에서 자동차 gm 최우수 디자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2007 NOKIA 글로벌 쇼케이스 1등 수상.
2010년 상하이 엑스포 북경관 및 2011년 아우디 A8L 테마관이 《2014년 중국 환경 디자인 연감》에 선정되었다.
2018년도 중국건축장식 우수전시공간디자인기구
프랑스 이노디자인 국제혁신디자인상, 중국국제공간디자인대회(중국건축장식디자인상) 금상 수상
2019년도 가장 영향력 있는 전시공간 작품
2019 '중국 브랜드 차트' 올해의 중·청년 인플루언서 디자이너
선경 크리스탈 아트 갤러리 2019 두바이 'International Competition on Interior Design' 인테리어 디자인 공모전 금상 수상
2019년도 에너지스타기업전시센터 프랑스 이노디자인 국제혁신디자인 금상 수상
2021년 '몽중상하', '청명상하도 3.0' 디지털테마관, 중국국제공간디자인대회 금상 수상
2022년 '몽중상하', '청명상하도 3.0' 디지털테마관, 중국전시예술 및 전시기술창의대회 금전상 1위 수상
杨毅斌
业内并有“设计鬼才”之称
2010年上海世博会北京馆总设计师
句集文化(北京)有限公司创始人
观念设计发起人
科技人本主义倡导者
思想型设计师
博物馆群设计专家
“法国艺术家与设计师协会”签约艺术家;凤凰数字签约艺术家
同时是新媒体艺术家、实验艺术家、观念艺术家、光影艺术家
曾担任:
2010年上海世博会北京馆总设计师
奥迪A8L主题馆总设计师
海南海花岛博物馆群总设计师
天工开物乐山水晶博物馆总设计师
傲来仙境水晶文化艺术馆总设计师
清明上河图沉浸式体验馆总设计师
全球溯源中心总设计师
云端机器人大世界总设计师
艺术作品与荣誉:
科技艺术品:
7件科学艺术品参展于全球最大的国际艺术展“迈阿密巴塞尔”艺术展,并提出“科学与人本主义”的人类宣言,并荣获:全场最佳奖(Award of Excellence)和最佳国际产展者(Best International Exhibitor)
法国卢浮宫展览作品“奇点”(虫洞),——2019年法国巴黎国际艺术展
参与2019年法国科学节学术作品交流,3件作品参展。
2022年“法国艺术家与设计师协会”签约艺术家
个人荣誉:
曾获2010年上海世博会上汽通用最佳设计大奖。
2007年NOKIA全球展览展示一等奖。
2010年上海世博会北京馆 及2011年奥迪A8L主题馆入选 《2014年中国环境设计年鉴》
2018年度中国建筑装饰杰出展陈空间设计机构
傲来仙境水晶文化艺术馆荣获法国INNODESIGN国际创新设计金奖;中国国际空间设计大赛(中国建筑装饰设计奖)金奖
2019年度最具影响力展览展示空间作品
2019“中国品牌榜”年度中青年影响力设计师
傲来仙境水晶文化艺术馆荣获2019年度迪拜“International Competition on Interior Design ”室内设计大赛金奖
2019年度能源星球企业展示中心荣获法国INNODESIGN国际创新设计金奖
2021年“梦中上河”《清明上河图3.0》数字主题馆荣获中国国际空间设计大赛金奖
2022年“梦中上河”《清明上河图3.0》数字主题馆荣获中国展览艺术与展示技术创意大赛金展奖第一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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