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출마감: 6월 27일 11시 59분
이클래스제출
압축파일명: 3D기말_학번 이름
전통시장 제작
※최종 제출 형식: ppt, 주요 장면에 대한 렌더이미지, 3ds max파일을 압축하여 제출
1. 작업보고서: ppt
-시장 소개: 어떤 품목을 취급하는 상가들로 구성되었는지 등을 기술, 지도 이미지
-시장입구간판(tri 2000개 이하): 설명 및 스크린샷 이미지.
-시장의 주요 연출 장면 A, B, C: A는 시장입구간판 중심, B는마네킹이 있는 상가 중심, C는 자유. 각각에 대한 스크린샷 및 렌더이미지(총 6장). 내용 설명.
-건물 10개 이상: 2층 이상, 4층 이하, 지도의 건물을 밑면으로 활용
-마네킹 배치: 건물 중 하나 이상을 의류 상가로 정하여 2개 이상 배치. 수업시간에 진행한 마네킹 활용.
-기타 오브젝트: 시장에 있을 법한 오브젝트. 건물에 붙이거나 주변에 배치. 설명 및 스크린샷 이미지. 오브젝트의 triangle 개수 제한은 없으나, 씬 전체에서 2만개가 넘지 않도록 할 것.
-참고이미지: 시장입구간판, 건물, 오브젝트 등 명시
2. 시장의 주요 연출 장면 A, B, C: 각각에 대한 스크린샷 및 렌더이미지(총 6장. 렌더이미지의 경우 1280x720사이즈)
3. 작업한 파일: max 파일(2023버전 이하)
※ 주의사항
*씬 전체의 면 개수 제한: triangle 2만개 이하
*맵핑 없이 모델링만 제작
*씬 상의 모든 오브젝트 및 건물을 회색조로 통일하여 표현(material editor에서 standard 적용).
*스크린샷이미지: tris 개수가 명시되어 있어야 하며, edged faces 상태여야 함.
*렌더이미지: scanline renderer로 skylight 및 omni light 등을 넣어서 적용.
*light개수는 제한 없음. scanline renderer 외의 렌더러 사용 금지.
※ 참고사항
-과제전 전시를 위한 과제(6월 20일 마감) 부여 예정: 기말 과제 중 일부 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