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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에서 놀라운 투자에 의해 용기, 유럽 우주기구는 대륙에게 낮은 지구 궤도 이외의 인간 선교의 지분을 제공 NASA의 오리온 심 우주 탐사 차량에 대한 서비스 모듈을 개발 수요일는 회원국의 승인을 확보.
오리온 우주선과 유럽 내장 된 서비스 모듈의 예술가의 개념. 크레딧 : ESA
초기 투자는, 다음 2 년 동안 3억2천만달러 가치, 오리온 다목적 승무원 차량에 대한 추진 및 전력 모듈의 개발을 시작하거나 MPCV합니다.
과거에 우주 정거장에 기여 eschewed 한 영국은, 서비스 모듈 2 천만 유로 또는 달러 2500 만 지불 서약서와 함께 맨 위에 제안을 넣어.
장 자크 Dordain, ESA의 사무 총장은 개발은 유럽의 우주 비행사가 깊은 공간, 달, 또는 소행성 행 오리온 승무원에 자리를 확보 도움이 될 말했다. 유럽 내장 된 서비스 모듈은 연료 탱크를 포함 추진를 제공하고 전기를 생성하기 위해 오리온의 태양 전지 패널을 보류합니다. NASA는 서비스 모듈에 탑재 할 안전한 엔진을 제공 할 계획이다.
화요일과 수요일에 이탈리아 정부 장관 회의에서, ESA의 회원 국가는 결국 앞으로 몇 년 동안 ESA의 20 개 회원국의 지출에 10,000,000,000유로, 또는 1백30억달러에 정착, 기관의 예산으로 haggled.
톱 의제 항목은 미래의 유럽 런처, 국제 우주 정거장의 유럽의 참여의 확장에 결정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부는 유럽의 기존 아리안 5 실행기를 업그레이드하고 중반 2014 년까지 대체 로켓에 대한 결정을 연기하기로 합의했다. 그리고 공무원은 2020 년까지 우주 정거장의 ESA의 지원을 계속 할 수있는 합의에 온, 오리온 서비스 모듈에있는 힌지 중요한 결정.
전체 업 오리온 캡슐의 첫 번째 비행기가 늦은 2017 년 출시 예정이다. 무인 임무는 NASA의 우주 발사 시스템, 지구 궤도 이상으로 임무를 촉진하기 위해 개발 된 강력한 리프팅 로켓에 시작됩니다.
16.5 피트 직경 캡슐이 달 이상 지속 일주 항해에 지구로 돌아가 주위를 날기위한 비행 계획은 호출합니다.
"첫 번째 비행이 달에 갈 것입니다"라고 Dordain했다. "그리고 우리는 서비스 모듈을 제공하여 MPCV의 첫 비행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말할 수 있습니다.
2017 미션에 대한 서비스 모듈의 건설은 우주 정거장의 운영 비용의 유럽의 점유율을 미 항공 우주국 (NASA)을 다시 지불해야합니다. 우주 정거장 파트너 오히려 현금으로 지불보다 비용 NASA를 상환 할 수있는 '물물 교환 요소를 "공급 선호합니다.
유럽의는 2017을 통해 역의 운영 비용에 대한 요소를 교환하면 자동 전송 차량, 연간 한 번 전초 기지로 추진, 공기, 음식, 물, 예비 부품 및 실험을 붙여 설계된 다른 대원의 화물선이다.
유럽의 20 개 회원국, 유럽위원회 (European Commission), 캐나다 관계자는 우주 개발에 대륙의 우선 순위를 결정하는 회의를 위해 이번 주 나폴리, 이탈리아에서 만났다. 제공 : DLR / 틸로 Kranz
ESA는 2014 년 출시 할 예정이다 다섯 번째 차량, 후 ATV 프로그램을 중단합니다. ATV 프로그램의 끝까지 우주 정거장 파트너 궤도 실험실을 운영하기로 합의했다로입니다, 2020까지 2017에서 운영 비용을 유럽 인하여 미 항공 우주국 (NASA)을 남긴다.
2020까지 2017에서 자금 부족은 만 450 유로, 또는 5억8천만달러입니다. 유럽과 미 항공 우주국 (NASA)은 2017 시험 비행을 위해 오리온 서비스 모듈을 구축 할 수 ESA에 대한 예비 계약을 가지고 있지만 유럽 정부는 이번 주에 법안을 승인해야했다. ESA와 NASA 간의 정식 계약은 다음 몇 개월에 로그인 할 수있다.
"이 ESA는 승무원 전송 차량에 기여하는 처음이다"Dordain 수요일했다. "이 분명히 돌파구입니다."
미국 기반 오리온 프라임 계약자, 록히드 마틴 社는, 건축, 4 명을 수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승무원 캡슐의 테스트에 초점을 미국 서비스 모듈의 개발을 빗나가고있다.
유럽 정부 장관은 2014 년 다음에 만날 땐, 그들은 2017 년 비행에 이르기까지 볼에 서비스 모듈 프로그램을 적어도 2억6천만달러을 지출해야합니다.
프랑스는 ATV에서 사용하는 서비스 모듈과 유사하기 때문에 유럽 기술 개발을 진행하지 않은 주장 오리온 서비스 모듈의 독일 백업 제안을 싸웠다.
오리온 서비스 모듈은, ATV 추진 섹션 같은 가능성 브레멘, 독일 이즈 Astrium에서 생산됩니다.
독일은 향후 몇 년 동안 프로그램에 6억9천만달러를 범한, 유럽 최대의 우주 기지 후원자입니다.
프로토 타입 오리온 차량의 무인 시험 비행은 미국 출시 동맹 델타 4 헤비 로켓에 2014년 9월에서 발사 예정이다,하지만 기능 서비스 모듈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캡슐은 지구 주변의 높은 고도에서 3,600 마일 높은 궤도로 전송 한 후 캡슐의 방열판을 강조 할 수있는 깊은 공간 임무에서 다시 항목을 시뮬레이션 속도에 도달, 대기 돌아갑니다됩니다.
늦은 2014 년 발사 6 월 하순에 플로리다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 도착 최초의 우주 바인딩 된 오리온 우주선의 사진입니다. 제공 : 월터 Scriptunas II / 지금 Spaceflight
요한 - 디트리히 Woerner, 독일 항공 우주 센터의 회장, 한 오리온 서비스 모듈 NASA 만 계약까지가 말했다.
"우리의 시점에서, 우리가이 미국과 미래 협력에 대한 기준으로를 사용하는 것이 더욱 좋을 것이다"Woerner는 인터뷰에서 말했다. "지금까지, 우리는 유럽에서 처녀 비행에 대한 서비스 모듈의 모든을 구축하고, 다음에 그 분야에서 미래의 공동 활동을 논의 할 것입니다. 지금 당장, 목표는 달에 오리온의 처녀 비행입니다."
독일의 전체 ESA 가입 - 33억달러 총 - 이건 우주 기관에 가장 큰 기여자 수 있습니다. 프랑스는 ESA 프로그램에 30 억달러를 투자하기로 합의했다.
영국은 19억달러을 약속 세 번째로 큰 ESA 회원국되기 위해 이태리을 가릴. 이탈리아는 거의 15 억 달러 기부했습니다.
약속은 대부분 각 국가마다 백업하는 프로그램에 따라 다음 두 - 투 - 4 년 동안 보급되어 있습니다.
우주 정거장에서 영국의 투자는 앞으로 5 년간 공간 지출에 1 억 달러 증가의 일부입니다.오리온 서비스 모듈에 영국 기여는 영국 정부에 의하면, 통신 및 추진 시스템에 작업을 포함합니다.
"이 내가 보드에 ISS로 영국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할 가격이기 때문에 난 영어로 말 것이다"Dordain는 기자 브리핑에서 농담. 그는 나중에 영국 결정 유럽 "역사적 사건"이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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