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명 : S바디워크필라테스
-위치 :
-일시 : 2019년 10월 ~ 현재
-감동사례 : 저는 왕복 3시간 통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점점 체력이 떨어지는 것을 느껴서 학교에 다니면서 꾸준히 하기에 좋은 운동이 무엇이 있을까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주변 사람들이 필라테스가 자세 교정에도 좋고 꾸준히 하기 좋은 운동이라고 추천을 해줘서 집에서 가까운 필라테스 학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러나 대학생인 제가 지불하기에는 너무나도 부담스러운 가격을 가진 곳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포기하던 찰나에 S바디워크필라테스를 알게 되었고 3개월에 33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이끌려 바로 다음 날 방문상담을 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데스크 직원분들이 자리에서 일어나 웃으며 인사를 하는데 적잖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다른 고객들이 와도 해맑은 미소와 함께 고객을 맞이해주었습니다. 그렇게 저는 이미 인사 하나로 그곳에 마음을 뺏겼습니다. 그 후 강사님과 직접 상담을 하는데 평소에 제가 궁금했던 질문에 대한 답변부터 다이어트 팁까지 세세히 알려주셨습니다. 그렇게 저는 상담을 받은 후 결제를 하고 다음 날부터 운동을 시작했는데, 어김없이 그날도 들어가자마자 데스크 직원들이 일어서서 저를 반겨주었고 전날 저를 상담해주신 강사님은 제 이름을 부르며 친근하게 인사를 하셨습니다. 이런 고객 응대를 받고도 어떻게 감동을 안 받을 수 있을까요? 그 이후로 저는 지금 6개월 동안 쭉 S바디워크필라테스에서 열심히 운동하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끌리어 갔더니 고객 응대로 저를 감동케 한 S바디워크필라테스입니다.
-요약 :
1. 합리적인 가격 (3달에 33만 원)
2. 고객을 향한 환영 인사
3. 세세한 상담
-느낄 수 있는 교훈 : 부담스럽지 않은 합리적인 가격과 자연스러운 고객 응대의 조화가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