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구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파 어웨이》(Faraway)는 2023년 3월 8일 넷플릭스에서 독점으로 개봉한 독일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이다. 바네사 요프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나오미 크라우스, 고란 보그단이 주연을 맡았다. 관람 등급은 15세이며, 러닝타임은 1시간 49분이다. 영어,독 일어가 사용되는 다국어 영화이다.
줄거리[편집]
제넵 알틴은 가족과 함께 뮌헨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크로아티아계 터키인 여성이다. 얼마 전 어머니를 잃은 그녀는 남편도, 아버지도, 18세 딸도 이 어려운 순간에 자신을 지지해 주지 않는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장례식이 끝난 후 어머니가 크로아티아의 한 섬에 별장을 유산으로 남겼다는 사실을 알게 된 그녀는 40대 후반에 다시 자신을 찾겠다는 희망과 함께 즉흥적인 여행을 떠난다. 하지만 놀랍게도 그 집을 지었던 가족인 조십이 그녀의 집에 살고 있었다. 그는 한편으로는 제넵의 안위를 돌보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의도적으로 그녀를 도발한다.
제넵은 섬 생활에 대해 알아가면서 어머니에 대해서도 더 많이 알게 된다. 그녀는 집을 임대하거나 파는 것을 고려한다. 그러나 그녀는 섬에서 하루하루 새로운 것을 배우고 감사하게 된다. 남편이 다른 약속을 하려고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그녀의 계획은 흔들리기 시작한다. 어느 날 아침, 놀랍게도 독일에서 온 딸이 문앞에 나타났고, 나중에는 남편과 아버지가 그녀를 데리러 왔다. 그리고 바로 그때 제넵은 자신의 미래에 대한 결정을 내린다.
출연진[편집]
분류:
ReplyForwar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