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산.삼성산 기암괴석 및 100대 명산 안내(산정상 조망)

6. 경상남.북도 산행기 황매산 철쭉축제 ... 황매평원의 큰 잔치 ~
황금성 추천 0 조회 351 15.05.10 06:08 댓글 16

• 15.05.10 16:11

첫댓글 황매산 철쭉도 대단하만 그 인파도 만만치 않군요. 아침 7시에 주차장이 만원이라니.....
    덕분에 편안히 환상적인 황매산 철쭉 구경 잘 하고 갑니다.

• 작성자 15.05.11 03:55

작년에는 아침 7시에 도착하여 겨우 주차를 하였기에 ...
    이번에는 1시간을 당겨서 6시에 도착을 하여도 역시 상부 주차장에는 얼씬도 못하고 하부 주차장에 주차를 하였지요
    내년에는 새벽 3시경에 출발을 해야할듯 ..ㅎㅎ // 고맙습니다.

• 15.05.10 20:31

황금성님 ^**^ 황매산 철쭉 광장 멋지고 스케일 있게 담으셨습니다. 시체 말씀으로 한 건 하신 것 같습니다. 필설로 다 할 수가 없습니다. 휘황찬란하여 어데다가 눈길을 두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15.05.11 03:58

이틀전에 지리산 종주를 다녀왔기에 산행보다는 사진찍는 재미로 가볍게 다녀왔습니다.
    몇번을 다녔는데...저도 이번에 확실히 한 건 잡은것 같아요 ^^
    현장의 화려함을 사진으로 모두 담을수 없음이 안타깝네요 ㅎㅎ 고맙습니다.

• 15.05.11 07:01

황매산 철쭉 대단하군요
    지난 일요일 티브이 프로중 "산"을 가끔보는데 마침 황매산이 나오더군요
    산세도 좋고 또한 철쭉 소개소 있었는데
    황금성님이 담아오신 철쭉 사진으로 올해의 철쭉의 최고를 보았습니다..
    남쪽은 최고의 절정인듯 합니다.
    왕성하신 산행 변함없는 행복으로 이어가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15.05.11 07:52

광활한 황매평원에 만개한 철쭉으로 연일 인산인해를 이루더군요...
    새벽일찍 도착하지 않으면 국도변에 주차하고 걷거나, 셔틀버스. 택시이용도 가능한 곳이지요
    잘 보셨다니 감사하구요...
    이제 철쭉이 곧 북상할 터인데 ... 경기도의 철쭉도 기대를 해 봅니다.
    늘 즐산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15.05.11 07:35

정말 철쭉군락지의 대명사 황매산의 명성이 실감납니다.
    가본적이 없어 몇번 반복해서 보고 또 봅니다.
    올해는 꼭 가보려 했는데 기회를 잡기가 어렵네요...내년에나 가능할지..
    전망대로 올라가는 계단도 장관이네요. 조망이 좋을것 같습니다.

• 작성자 15.05.11 07:48

지리산에 이어, 우리나라 봄철 인기명산 2위에 올라있는 명산이죠...
    특히 철쭉시즌에 모산재 암릉과 연계하는 코스는 대단한 장관입니다.
    규모나 스케일면에서는 단연 최고수준이고, 새벽에는 850m 높이에 위치한 주차장까지 주차도 가능합니다.
    주말까지 축제일이 계속된다고 하네요 ^^ ... 좋은날 친구분들과 활짝 웃는 사진이 보고 시프네요 ㅎㅎ

• 15.05.11 09:54

말로 표현할 수 없네요. 장관입니다. 부러운 황금성님 ㅎㅎ. 즐거운 산행하세요.

• 작성자 15.05.11 11:13

ㅎㅎ 저도 사진으로 표현할 수가 없어서 안타깝죠 ^^
    고맙습니다. 늘 즐산 이어가시기를...

• 15.05.11 10:23

우와 대단합니다.
    역시나 황금성님은 그 때 가장 아름다운 산을 찾으시네요.
    덕분에 저희는 이리 앉아서 저리도 멋진 풍경을 볼수있구요.

• 작성자 15.05.11 11:15

우째 하다보니 타이밍이 맞춰지네요 ^^
    思美님께서 즐거우셨다니....보람이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늘 즐산 이어가시기 바랍니다.

• 15.05.11 18:45

어제 카페에서 올린글 보고 오늘 모산재에서 황매산 정상까지 다녀왔습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자 15.05.11 19:52

아~ 그렇셨군요 ...
    정상까지 다녀오심을 축하 드리구요....
    늘 건강하게 즐산 하시기 바랍니다. ^^

• 15.05.11 20:50

가을 억새풀로도 유명해서 한번 가 본적이 있습니다만
    이래 저래 올해도 시기를 또 놓쳐 버린것 같네요.
    정말 환상적입니다.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사진으로나마 즐감하고 갑니다.^^

• 작성자 15.05.12 04:04

가을에 다녀가셨군요....
    모산재 암릉(돛대바위방향)과 철쭉...억새모두 유명하지요
    즐감하셨다니 감사하구요, 늘 행복하게 즐산 이어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