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풍 공간에 네츄럴 우드 책장으로 서재인테리어 연출하여 소박하면서 정감이 간다.
특히 천장을 통해 빛을 이끌어 내면서 책 읽기 보다 좋은 공간으로 이끌어 내었다.
나란히 나란히 책장을 독립 스탠드 형태로 파티션겸 구성하여 공간 분리를 유도하면서 책 읽는 라이브러리 홈 연출 하였다.
책장과 책장속 붙박이의자 조성으로 책과 가까이 할 수 있도록 하여 놓았다.
은은하게 비춰지는 이런 스리유리 구성의 슬라이딩도어 형태로 서재화된 거실 공간을 잘 보여주고 있다.
천고 높이가 있다면 이와같이 봉대를 통하여 책장 구조물을 공간에 구성하여 보는것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겠다.
오픈형 복층 거실에 이처럼 책장을 위 아래 일체화시키면서 공간의 통일성을 주는것도 꽤 느낌 있다.
계단실 난간 대신에 책장을 구성하여 효율성을 풀어낸 책장 인테리어 구성 뷰 이다.
역시 오픈형 복층구조 거실 공간에 별도로 디자인화 되어진 박스 책장과 철제 계단을 조합시켜 놓았다.
이건 마치 캣츠웨이 처럼 통로를 풀어내어 서재공간을 복층 구조에 구성한 서재인테리어 이다.
살면서 서재 전용 공간을 만들어 이처럼 단내림 욕조를 조합시켜 보면 아주 멋진 서재 인테리어 구성이 될 수 있겠다.
뭐 실현 가능성 보다는 그저의 제안이다.
화이트 책장 테두리 프레임에 블랙 라인 조성하여 가시성 돋보이는 책장 인테리어 연출되어 졌다.
파티션 벽으로 공간을 분할하고 벽 한켠 진열장 겸 책장 구성되어져 있다.
인입형 책장 조성되어져 있다.
단올림, 단내림 사이 오픈형 복층 공간에 파티션 벽체를 천장까지 이어내며 공간의 일체화를 이끌어 내면서 홈라이브러리 연출하여 내었다.
오픈형 복층 공간에 그물침대 조성하고 아래에는 거실 서재 인테리어 조성하여 놓았다.
원목인테리어 구성으로 벽체 분할 공간 책장 조합시킨 형태이다.
미술 관련된 갤러리 공간 구성으로 전문 디자인 서적 관련하여서나 다양한 판넬 등 조성하여 놓아도 좋을듯 하다.
거실 아트월 선반형 책장 인테리어 연출하고 테이블 조합시켜 놓았다.
말이 필요없는 홈 라이브러리 서재 공간 인테리어, 서재 꾸미기 이며 책장 인테리어 뷰 이다.
노출 공간 그대로를 활용하여 서재형 홈공간 연출하여 놓았다.
목조주택에 응용해 보아도 좋을 그런 책장 겸용 거실 서재 인테리어 조성 공간 뷰 제안이다.
토지사랑 http://cafe.daum.net/tozisarang/
토지투자동호회밴드
(카페회원님들은 같이이용하시면됩니다)
추천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