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역 : 본부 전체-서울 전체
■채용구분 : 전문직
■채용분야 : 콜센터 전산개발 및 관리
■사무소명 : NH농협카드
■채용인원 : 0명
■지원자격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우대사항 : □ 콜인프라 상담 시스템 운영(교환기, CTI, IVR, IPCC, 상담어플리케이션) 등 해당업무 경력자
□ AI 솔루션 등 DT관련 솔루션 구축 및 운영 경험자
□ 담당업무
<카드콜센터 시스템 기획 및 개발>
-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상담시스템
- 자동응답 ARS, 콜관련 관리시스템 등
<카드콜센터 전산인프라 운영 관리>
- 콜인프라(교환기, CTI, 녹취, PDS 등) 운영관리
- 콜센터 관리인프라 운영관리(서버, DB, 미들웨어, 통신회선 등) - 정보보호 관리(보안 취약점 및 감사 대응 등)
□ 지원자격(아래 中 1개 부합 시 지원가능)
- EXCEL, 한글 등 문서 프로그램 활용 가능한 자
- 대내/외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한 자
- 금융회사 또는 대규모 업무 시스템 개발(운영) 경력 보유자(5년 이상)
□ 근 무 지 : NH농협카드 본사(지하철 5호선 서대문역 인근)
□ 계약기간 : 1년(근무성적평정 등에 따라 1년 단위 재계약 가능)
□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월 ~ 금)
□ 급여(복리)수준 : NH농협은행 내규에 따르며 개별협의
- 퇴직금(1년 이상 근무 시), 4대 보험, 복지포인트 등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접수기간 : 2022년 12월 16일 15시 ~ 2023년 01월 01일 24시 까지
접수방법 : 홈페이지 내 온라인 입사지원
■전형일자 및 합격자 발표일
서류합격자발표일 : 2023-01-03
발표방법 : 2023.01.03. 이전 서류합격자 개별 통보 및 채용페이지 내에서 조회
참고사항
■입사지원서(온라인작성)
입사지원서(온라인작성)
기타서류
※ 제출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요청이 있는 경우 반환됩니다.
-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문의처 : NH농협카드 채용담당 : 02-6474-8515
□ 부정청탁을 통해 합격한 사실 확인 시 채용 취소 또는 면직 처리(7년간 응시자격 제한)
□ 지원서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증명서 미제출 포함) 합격취소 또는 면직처리
□ 당행 인사 관련 규정상 채용 결격사유 해당자는 합격취소 또는 면직처리
□ 농협중앙회 및 자회사에서 계약직으로 2년 근무 후 1년 미경과자의 경우 지원 불가
□ 코로나19 관련으로 각 전형의 일정이 조정(연기)될 수 있음
□ 입사지원서 상 경력 입력시 유의사항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또는 경력증명서/재직증명서로 증명될 수 있는 경우에만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