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길님 올간만이네요..
저 천안퉁가리 입니다. 참 어려운시기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님한테 좋은소리 쓴소리 듣던게 엊그제 같은데 당진까지 오셧네요.
얼마전에 제가 하두일이 없길래 월요일저녁일찍 서산을 콜수행한기억이 나네요..
다들 충청도 오면 어케하면 되 하는데요.. 근처시도는 택시타고 쏘면돼 하는데요..ㅠㅠ
함 와보시라고 하세요..저역시 그날 서산에 9시50분에 도착해서 터미널3분차이 로 동서울막차 놓쳣네요.
그다음부터는 나갈생각으로 두군데 업체에 부탁하고 시내콜미정만 구경하다 당진에서 천안오는콜 택시타고 쏜기억
아마님도 제글 보셧을겁니다.. 순간 갈등이 되더군요 아침 7시까지 게기냐 아님 이거라도 가야하나 다들 제생각에 동의 하실겁니다..
남은건 택시비3만원제하고 만2천원이네요 ㅎㅎㅎ
복귀비용 비싸고요..시골동네가 많아서 되도록이면 안오시는게 답인데..
이게 근처에서 있음 순간 갈등이 많이 되엇을 겁니다 글구 막탕이엇을 테니까요..
댓글 다신분하고 설전을 많이 벌이셧던데.. 그분도 후평동가셧다고 자랑하셧다 욕을 지금까지 먹고 계시더라고요..
당진에서 포승 어지간한 단가아님 아니가는게 정답입니다..
참고로 안중에서 포승도 택시비 꽤나옵니다 그눔들은 콜택시 개념 일반택시 하고 틀립니다..
저역시 설이나 수도권가서 길모르니 제가 원하는곳으로 가는콜 타기 위해서 택시를 무리하게 타고 간적도 잇고
님들이 말하는 똥콜도 수행많이 햇지요.. 자기가 모르는바운드에선 다 초보이니까요..
멀리 당진까지 오셧는데 인사도 이제야 올리네요..
가까이 잇으시면 차한잔 이라도 대접하고 싶은데 넘 머네요. 늦게나마 몇자 적씁니다..
엊그제 서울가서 기사님들하고 얘기하는데 참 힘들게 사시는거 같더라고요.. 업체도 기사도 많으니 힘이 드시다고.ㅠㅠ 콜가격이 너무 싸다고 하시면서 ㅠㅠㅠ 제가 봐도 그럴거 같습니다.. 그렇타고 제바운드 천안으로 오지마세요 ㅋㅋㅋ
천안오시면 저한테 전화함 주세요.. 쪽지로 전번 보내드릴께요
힘든시기에 건강하시고 하시는일 잘되시길 기원드리며 천안퉁가리 올림
첫댓글 좋은정보 잘보고갑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