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듣고 많이 놀랐네요.
약이 사실 필요 없고 평소에 종합비타민만 잘 챙겨 먹어도 건강을 지킬수 있다는 사실에 놀랐어요.
사실 평소엔 잘 안 먹다가 다요트 할때만 챙겨 먹었는데 이젠 매일 챙겨 먹어야 겠어요.
마그네슘 같은 경우는 근육운동량이 많은 날 먹으면 다음날 덜 뭉치고 회복이 빨라서 먹었는데 양심의사의 말을 들으니 그런 이유가.
코큐텐은 그냥 피부보조제 인줄로만 알았는데 그게 아녔네요. 더군다나 일본이 개발한게 아니라 미국에서 했는데 제약회사들 때문에 밀려난거였다니...
다요트 하면서 보조식품 많이 챙겨 먹는 거 보고 남편이 약쟁이 같다고 정말 싫어하거든요.
제가 좀 다 챙겨 먹음 ㅎ 종합비타민, 오메가3, 아사이베리, CoQ10, 운동 후 타먹는 발포 마그네슘
남편은 알약을 못 먹을 정도로 약을 싫어하는 사람.
이제부터 남편도 매일 비타민 챙겨 줘야겠어요.
다요트 할때 오히려 피부가 좋아지는 이유가 있었어요
동영상병원에서 비타민, 미네랄을 처방하지 않는 이유병원에서 비타민이나 미네랄을 처방하지 않고 약에만 의존하는 이유. 비과학적이라서? 연구가 충분하지 않아서? 전혀 그런 이유가 아닙니다. Wilshire Spine Center 조한경 원장 www.DrJoshuaCho.com 매일매일 건강한 이야기가 쏟아진다! 네이버카페: 닥터조의 ...www.youtube.com
첫댓글 https://youtu.be/b6EmOsDWWLk
그저 피부에 좋은 줄로만 알았는데 항산화제에 심장근육에도 좋고 혈압에도 좋았군요. 운동하기 편한 이유가 여기 있었어요. 코큐텐은 루머가 정말 많아요. 내용물에 유전자콩아 들어 있다, 일본산이기 때문에 방사능물질이 들어있다, 온갖 재료를 알수 없는 잡동산이가 들어간다 등등.
그게다 경쟁 제약회사들이 만들어낸 루머였다는 생각이 드네요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