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갔습니다. 그는 떠났습니다.
인천공항의 협조(?)로 누구의 눈에도 띄지 않는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호주행 비행기에 탑승했습니다.
수많은 유투버들, 활동가들, 민주당 의원들이 눈에 불을 켜고 출구 네 군데를 모두 지키며 기다렸지만, 그는 이를 비웃기라도 하듯 '개구멍'을 통해 빠져나갔습니다. 공항에 몇 시간 일찍 도착해 안에서 숨어있었을 수도 있고요.
본인이 떳떳했다면, 부끄러운 게 없었다면, 그깟 반대 목소리와 피케팅이 왜 두려웠겠습니까?
시드니 동포들의 기세에 눌렸는지, 그는 시드니가 아닌 브리즈번으로 갑니다. 대사관이 있는 캔버라는 시드니를 경유해서 가야 제일 편한데도, 그는 굳이 동포들이 별로 없는 브리즈번을 통해 힘들게 돌아가겠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카페 회원분들께 부탁드립니다.
채상병 순직사건은 진영을 떠나 명백한 불의였습니다. 그리고 이 불의한 행동을 저지른 자들이 불의한 방법으로 그 행동을 감추고 있습니다. 그 윗선이 VIP이기 때문이겠죠.
아니 감추는게 아니고 오히려 당사자들을 양지로 내보내고 있습니다. 한 명은 호주 대사가 되어 따뜻하고 조용한 나라에서 장기간 체류할 것이고, 다른 두 명은 국힘당에 의해 단수공천이 되었습니다.
여러분, 총선으로 정의의 목소리를 내주십시오.
추신: 이종섭 씨는 호주도 정말 소리소문없이 누구의 눈에도 띄지 않게 입국했습니다. 공항에 맞이하러 간 그 누구도 그림자 조차 보질 못했습니다. 어떤 의미론, 정말 대단한 정권의 대단한 대사 나으리입니다.
첫댓글 진짜 왜 이렇게까지 하는지 의문이 들 정도로 최악인 것 같습니다
사고가 반복되고 개선은 안되고 책임자는 숨어있다가 다시 나타나서 큰소리치고 있는 상황을 보면 과연 이 나라가 바뀔수는 있을까?라는 생각이 많이 들지만 할건 하겠습니다.
정의를 되찾을 그때까지 응원합니다. 개구멍은 개나 다니는 곳인데 개만도 못한 사람.
항상 감사합니다.
투표로 함께 하겠습니다.
윤석열 정권을 규탄한다!
도대체 왜 이렇게까지 … 참나
인간 같지도 않은것들
박사님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진짜 법을 초월한 존재군요. 이런 자를 총장으로 밀고 응원했던 과거들이 밉군요
제 지역구 박경미 전의원이 사지에서 나오십니다.힘이 될지 모르지만 제한표 힘되시리라 믿고 투표하겠습니다.
진짜 너무화가나는데 선거에서도 큰 이변은 없을거같아 더 화가 나네요
정말 어처구니가 없네요
박사님 화이팅!
물론입니다 ㅠ.ㅠ
어디까지 거꾸로 돌아갈런지 모르겠습니다..만.. 다시 앞으로 나가야겠죠
대한민국 해병대를 비롯해서 진정한 애국보수주의자들이 이번에 제대로 심판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정말 상식밖을 떠나서 몰염치한 행태들.... 압승해서 다 갈아치웠으면 좋겠어요
그럼요. 채상병에게 일어난 일은 20대 젊고 건강한 대한민국 군인이나 경찰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이니까요.
지금 당장은 투표로 심판하는 거밖에 없죠. 무조건 해야죠
막장의 끝을 보여주도 지지하는 저 무리들..
자기 신분에 맞게 개구멍으로.. 꼭 돌려받기를..
박사님 힘내십쇼!
행여나 박사님께 해를 가하는 세력들이 나타난다면 언제든 언급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이명박 시절부터 꾸준히 협박전화 받아오며 살고 있습니다.
@Doctor J
앗.. 언제 한번 그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고 싶네요
항상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
해병대라고 들이대라고 하던 양반은 그저 이 사건엔 조용합니다..어이가 없어요..
박사님은 화이팅입니다..
박사님 감사합니다
박사님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박사님은 혼자가 아니십니다. 같이 목소리내겠습니다.
겸손에도 박사님 모습 나오네요. 응원하겠습니다.
박사님~~ 응원합니다!!!
개하고 동급인 검찰정권의 호주대사.....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투표로 심판하는 것 뿐이네요.
국민들을 정말로 개돼지라고 생각하니까, 개돼지들에게 잘못했다고 사과하는건 죽음보다 더 한 수치라고 생각하는거죠. 박사님 대단하십니다. 그리고 항상 감사합니다!!
당장엔 징벌의 과정이 순탄치 않더라도 결국엔 모든 게 제자리로 돌아 갈 거라 굳건히 믿습니다. 제가 지금 할 수 있는거라곤 댓글 쓰는 것 외엔 딱히 없으나 이렇게라도 부당함을 여기저기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