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적절치 않은 단어(드릉드릉)가 올라갔다. 사과드린다. - 해당 자막을 입힌 것은 신입 직원이며, 해당 직원은 자막 작업이란것 자체를 처음 해봤다. - 코믹스 채널은 자막 이전 영상만 검수하기 때문에, 자막이 입혀진 후 영상은 검수하지 못했다. 사전에 막지 못한 내 잘못이다. - 올라가자마자 바로 내리라고 하고 수정한걸 다시 올렸다. - 앞으로 이런 일이 벌어지지 않도록 검수하는 직원을 따로 두겠다. - 그 직원에게는 큰 소리로 혼냈고, 사무실이 눈물 바다가 됐다. 그 직원이 의도를 가지고 그랬는지는 나도 모르겠다. 본인 말로는 이상한 커뮤니티에서 쓰이는 말인지 몰랐다고 한다. 내가 사람 생각을 읽을 수 있는게 아니니 진짜인지는 모르겠다. - 그 직원은 남자 친구가 있는데, 남친이 알려준 단어라고 한다. 남친쪽에서 해명하겠다고 연락이 왔었다. 일단은 알겠다고 했다. - 해당 직원은 앞으로 자막 작업에서 배제하겠다. 본인은 퇴사하겠다고 얘기했는데, 내가 막았다. 정말로 악의적으로 그랬다면 해고와 손해배상 청구까지 했겠지만 본인은 모르고 그렸다고 하니 일단은 한 번은 기회를 줬다. 하지만 당분간 업무에서는 배제하겠다. - 슈카월드는 잘한 만큼 돈을 많이 받아간다. 직원들에게 성과금을 항상 두둑하게 챙겨준다. 하지만 그 직원은 이번 일로 인해서 천만단위 수준의 불이익이 있을 것이다.
드릉드릉 나는 김신영이 써서 첨안건데? 저게무슨
슈카 저출생 부문에서도 제대로 안 다룬다고 이야기 많더만 역시 그 성별 입맛들이 좋아하겠네
드릉드릉.. 나 서울 사는데 쓴 지 10년도 더 된 말 같은데 이게 뭔 이슈야 ㅅㅂ
진심 찐따생성채널같음
드릉드릉이 왜....????? 아니 진심 이거 그냥 뭐 하기 전 밈 아녀.....????
아직도 보는 사람이 있나? 진짜 흐름 못 읽는 거 같던데
점점 감 못 잡고 조회수 올라갈만한 뉴스나 읽어주더니... 이제는 흐름도 못 읽고..
응 안봐요^^
시동거는 소리아니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