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생이 다가오자 아이브 장원영이 놀라 피하고 있다. [사진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자신을 만지려고 갑자기 나타난 초등학생을 피하며 놀란 표정을 지었다는 이유로 일부 맘카페에서 비난을 받고 있는 가운데 전여옥 새누리당(국민의힘 전신) 전 의원이 “장원영이 그 집 애 장난감이냐”고 맘카페 회원들을 비판하며 문재인 전 대통령의 과거 ‘친맘카페’ 행보를 언급했다.
이들에게 정치사회적으로 큰 목소리를 낼 수 있게 해준 것이 문 전 대통령 때문이라는 주장이다.
전 전의원은 지난 26일 자신의 블로그에 ‘장원영은 장난감이 아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며 일부 맘카페 회원들의 행동에 대해 비판했다.
‘한번 웃어줬으면 아이에게 평생 소중한 기억인데 아쉽다’고 장원영의 행동을 지적한 맘카페 회원을 향해 “내 아이 몸에 누가 손대면 ‘평생 추억이니 웃어주라’고 할 거냐”고 반문했다.
그는 이어 맘카페에 부정적 글이 한번 올라오는 순간 카페, 식당, 병원 등이 문을 닫게 된다며 “절대권력은 절대부패한다”고 한 사무엘 헌팅턴이 한국 맘카페를 보면 ‘바로 이거야’라고 하면서 무릎을 ‘탁’ 칠 것이라고 썼다.
‘전국 지역 맘카페와 함께하는 더불어민주당 문재인과의 만남’ 행사 포스터. [사진출처 = 전여옥 블로그]맘카페 비난을 이어가던 전 전의원은 “맘카페가 어쩌다 이렇게됐을까”라면서 문 전 대통령이 과거 전국 지역 맘카페 회원들과 만난 사진을 올렸다.
첫댓글 진짜 별걸 다 탓하네
내가 지각해도 문재인 탓할듯
맘카페하고 만남도했었구나 진짜 바쁘셨네
22 여성들 정치참여 위해서 엄청 노력하셨네 ㅠ그것만 또 알고간다
..?
집착이 광기수준
저기는 기승전문프탓ㅎㅎㅎ
이게 무슨..
지랄쌈싸먹는소리다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가리가 어쩌면 저렇게 되는거지
이 기이한 사회현상 대체 뭐야
걍 무지성이네 진짜…
에궁 저렇게 누군가를 미워하니까 그러니까...걍 여기까지^^
꿰멘팔을 그면 만지게 냅두나? 어이가없네 진짜
진짜 돌아가시기전에 마지막 유언이 문재인...!! 아닐지
제목 너무 혼란해서 들어옴
몰랐어 맘카페의 현실을 떠나 정말 좋은 대통령이었구나 지금의 누구는 거들떠도 안 볼 집단들과 소통하고 소통하고
???? 지금 이게 무슨 논리야 제목 잘못 본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