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박사모 누구를 위하여 존재합니까?
박근혜 대표가 칼침을 맞으면서 한나라당 살린것을 MB와 親李들이 완전히 개박살 낸 작금에 한나라당 현제로선 총선은 물론이며 솔직히 말해서
대선 역시 갈수록 희미 해 지는 현실앞에 썩을대로 썩은 한나라당 더 이상
정중동 자세는 옳치못하지않습니까?
박근혜 대표 제아무리 호응도 좋아도 국민이란 민심이 돌아서는 현실앞에 과연 51% 획득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민심에 분노를 모르는 현 정부와 표리부동 한나라당 親李와 우유부단 親朴들 그 속의 박근혜 대표 사랑하는 박사모“면 우리가 횟불에 불을 밝힙시다.
이대론 불안한 생각이 들지않습니까?
이제는 친이들 100% 뒷전으로 물러가고 100% 환골탈태 하던지 아니면 한나라당 공천후보 보다는 친박~미래연대~자유선진당 합당해서
후년 총선후보 양자결단 하라고 우리 박사모가 여의도 당사 앞 총 궐기대회 구국에 결단대회 박사모가 앞장을 서는것이 어떻습니까?
MB~親李 일파들 몇사람이 조져놓은 한나라당 간판으로 대권이던 총선이던 불을보듯 뻔하는 현실앞에 시계 침은 멈추지 않습니다.
침묵을 지키는 친박이란 정치판 전문가 보다는 아둔한 행동실천 중요합니다.
표는 국회에 있는게 아니고 대한민국 팔도에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하지요?
MB~親李 얼마나 못했기에 어느날 갑자기 별똥별 안철수 뜨지않습니까?
MB외 親李 일파에 업보를 박근혜 대표가 걸머지고 총선에 마스콧 해야만 합니까. 이제는 구국에 차원에서 박근혜 대표와 이념이 일치한
黨으로 총선후보 내어서 대선준비 하는것이 100% 현명하지않습니까?
전국의 박사모가 여의도 당사 앞에서 총궐기대회 하는것 정회장과 집행부 각 본부장~지회장님 어떻습니까?
아울러 박근혜 대표 지지하는 각 단체들과 협력하심이 어떤지 참고하시길?
작금에 한나라당 간판으론 떠나간 민심을 돌리는 시간은 역부족입니다.
첫댓글 천막당사로 살려놓은뒤에 이유야 어찌되었든 MB 만 좋은결과...
요즘의 사태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통감해야할사람들이 쥐죽은듯 조용하고...
혹시나 [세월이 약이어~]하고 시간지나길 기다리는건 아닌지...
가장큰 문제점...고.소.영.에이어 강.부.자.그리고 군미필 또는 부동산등 부정축재자로 얼룩진인사고용.
그리고 소위 [친이]라는 명분하에 편가르기한것.
무엇보다도 가장큰것은 [국민들 알기를 장기판에 졸로]보듯 마치 [까불지말고 시키면 시키는대로 따라와~]식이 아닐려는지???
님과 같은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