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혼자 논문 비슷한 걸 작성하고 있는데요.
급하게 설문조사가 필요해서요;;
뭐 여기다 이런 글 올리는게 경우에 맞지 않다는 걸 알지만,
그래도 익숙한 곳이 여기뿐이네요 ^^;
꼭 좀 도와주십시오.
---------------------------------------------------------------------------------------------------
* 모바일 고객센터란?
고객센터에 전화하지 않고도, 휴대폰으로 직접 실시간 요금조회는 물론 요금제와 부가서비스 신청/변경, 청구서 보기, 요금납부까지 가능한 나만의 똑똑한 전용 고객센터입니다.
또한 이용요금은 무료(데이터통화료, 정보이용료 모두 무료)입니다.
---------------------------------------------------------------------------------------------------
지금 현재 모바일 고객센터는 통신 3사 모든 회사에서 서비스 되고 있지만, 사용실적이 저조한 상태입니다.
그래서 모바일 고객센터 활성화 방안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른 설문조사를 하려고 하니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
Q1. 모바일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고 있다?
1) 예 2)아니오
Q2. 모바일 고객센터의 사용 부진의 원인은 무엇이라 생각하나?(복수답안 가능)
1) 홍보부족
2) 114 고객센터 대비 불편함
3) 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시 편의상 불편함
4) 접속상의 장애
5) 무선데이터 과금 우려에 대한 고정관념
Q3. 앞으로 이런 점이 개선되면 모바일 고객센터를 이용하겠다? (복수답안 가능)
1) 기존 UI의 불편함을 Quick 메뉴 형태로 구성 변경
2) 자주 묻는 질문 (FAQ) 기능 추가
3) 서비스 이용시 부가서비스 무료제공 (ex. 컬러링 등)
---------------------------------------------------------------------------------------------------
답변은
Q1. 1 / Q2. 125 / Q3. 13
이런 양식으로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취뽀 여러분들의 도움을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