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SWILg2QZlx4?si=suETl8N_X0rWJ1bX
국민의힘 장진영 예비후보(서울 동작구 갑)가 법인 명의로 경기도 양평 공흥리 토지 약 2500평을 매입,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장 후보 측이 평당 약 250~325만 원에 매입한 이 땅의 현재 시세는 평당 최대 1000만 원에 달하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지난 2021년, 장진영 후보가 사내이사를 맡고 있는 부동산 개발회사 '밸류업 코리아'는 공흥리 토지 2500여 평을 약 80억 원에 매입했습니다. 밸류업 코리아는 이 토지를 담보로, 장 후보의 부친이 이사로 재직하던 '대아신협' 등에서 토지 매입 자금의 99%를 대출받았습니다. 이후 해당 지역은 아파트 개발 사업과 서울-양평 고속도로 사업의 수혜지로 떠올랐습니다.
장진영 후보가 부친 관련 신협에서 대출을 받아 부동산 투기에 나선 것이 아니냐는 의혹에 대해, 장 후보는 "부동산 투기가 아니라 정당한 개발을 한 것", "대아신협 대출과 부친은 아무런 관계가 없다" 라고 해명했습니다.
첫댓글 또평이네요
양평이 좋은가..ㅎ 나도 양평에 땅을 사야하나..ㅎ
어차피 지지자들은 이런 거 신경안쓰죠.
공흥지구, 유명한 곳이네요...ㅎㅎ
양평 특검 가야죠
저기 아마 파보면 지금은 빙산의 일각일거에요
투기꾼 의혹은 누가 만든것입니까?!
따라서 장후보의 의견은 신빙성이 없는 것으로 판단될 수 있습니다 재판장님.
정당한 개발???
ㅎ.................욕욕
이렇게 뻔뻔한데 지지 하는건...
어차피 본인은 임차인이지만 부친은 세종시 땅투기 하는 분도 다시 공천받아 선거 나오는게 이 세계 아니겠습니까
예전 무한도전에 나왔던 변호사네요
그거 아니면 어떤 내세울 것도 없는 인물 아닌가요? 사회를 위해서 시민들을 위해 뭘 하나라도 했나, 모르겠네요. 하지만 투기는 한다.
그런 사람들만 모으기도 힘들 텐데 참 대단한 정당.
아..그 무슨 최단비인가 그 여자분 반대편으로 나왔던 사람이군요
@인생이다그런 지역구 꽤 버티고 시의원 구의원 만들어서?? 몰려다니고 월요일날 인가 몇시간 무료상담?? 여튼 동네서 꽤 고인물 이긴 합니다.
동훈이 친구 아이가
저는 '양평땅'에게 더 관심이 있습니다
99%를 빚을 내서 샀는데 이게 투기가 아니면 뭐죠?
전국에 걸쳐 이런 땅 비리가 얼마나 많을까요? 그나마 양평 하나만 계속 파도 언론이 덮어줘, 검찰은 수사 안 해... 참 복창이 터집니다.
죄와길에 나왔던 변호사들. 둘다 여당
노량진에도 벌써 해먹었음. 부동산 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