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3를 계속 타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나니 이런 녀석들이 자꾸 땡기네요...
흠.....
하드웨어의 완성도가 꽤 높아 보이죠?
영국의 REVO 데이터를 사용하는 하드웨어 킷입니다...
스풀업이 상당히 빠르다는군요....
가레트GT2860RS 빅터보를 사용 350BHP 라는데 실제로 국내에서 다이나모를 돌렸을 때 어떻게 나올지 상당히 궁금합니다...
궁금하면 해봐야 되는데... 어째야 하는지..... 즐거운 고민 속으로 들어가봅니다....
첫댓글 환율에 영향이 엾는 가격이라면 한번 질러보시는 것도 ^__^ ㅎㅎ 그나저나 옆자리라도 한번 타봐야 되는뎅.~ 히히.. 한번 태워주실꺼죠?~
나중에 한 번 태워드리죠....^^
멋지네요.....
아직 고민 중입니다... 아우츠 커스텀작업도 상당히 메리트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햐~멋집니다. 고마력을 위한 튜닝은 일부러 외면 중인데.. 멋지게 보이는것은 어쩔 수 없네요.ㅋ.
S3 1.8TQM의 성능향상은 참으로 큽니다... 참기가 힘들죠....^^
2871RT로의 계획은 어떻게...^^
좀 더 스풀업이 빠른 터보킷으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일단 결정 된 것은 아니구요....^^
첫댓글 환율에 영향이 엾는 가격이라면 한번 질러보시는 것도 ^__^ ㅎㅎ 그나저나 옆자리라도 한번 타봐야 되는뎅.~ 히히.. 한번 태워주실꺼죠?~
나중에 한 번 태워드리죠....^^
멋지네요.....
아직 고민 중입니다... 아우츠 커스텀작업도 상당히 메리트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햐~멋집니다. 고마력을 위한 튜닝은 일부러 외면 중인데.. 멋지게 보이는것은 어쩔 수 없네요.ㅋ.
S3 1.8TQM의 성능향상은 참으로 큽니다... 참기가 힘들죠....^^
2871RT로의 계획은 어떻게...^^
좀 더 스풀업이 빠른 터보킷으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일단 결정 된 것은 아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