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글로벌그룹 레인메이커골프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대표 선수 장하나(42회 장창호 동문 따님) 프로와 의류 후원을 맺었다.
장하나는 KLPGA 투어 통산 15승과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4승을 올리는 등 개인통산 19승을 기록하며 KLPGA 투어에서 최초로 통산상금 50억원을 돌파하는 대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올해는 KLPGA 투어의 홍보 모델로 선정돼 4년 연속이자 KLPGA입회 이후 7번째 홍보 모델 활동을 이어간다.
레인메이커골프는 이번 의류 협약을 통해 독창적인 컬러감과 디자인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스타일링을 통해 장하나 선수가 필드 위에서 돋보일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며 디자인뿐만 아니라 고퀄리티 제품으로 기능성과 품질력 또한 레인메이커의 하이엔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견고히 구축할 예정이다.
골프아이템인 '티홀더세트'와 컬러감 있는 골프용품으로 주목받은 레인메이커골프는 지난해 어패럴을 출시해 라이징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일상과 골프라이프의 경계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연령에 관계없이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으로부터 폭넓은 사랑을 받았다.
레인메이커 공식 SNS를 바탕으로 'MZ세대가 스스로 직접 홍보하는 브랜드'로 인지도를 넓혔다. 이를 바탕으로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등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인기와 매출실적을 쌓았으며, 신세계 엑시츠, CJ CGV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스튜디오 디 어프로치(THE APPROACH) 등과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