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Mavic Air 2 유출 : 비행 시간 34 분, 48MP '스티치 된'스틸 등
다가오는 DJI Mavic Air 2 의 사양과 사진 이 유출되었으며, 다이너마이트의 새로운 기능으로 완전히 혁신적인 업데이트는 아니지만 드론 메이커는 중요한 부분을 개선했습니다.
누수는 드론 리뷰 & 뉴스 (Drone Reviews & News) 에서 왔는데, 그는이 소문을 한동안 정확하게 다루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에서는 다음을 포함하여“100 % 신뢰도”로 사양 목록을 확인할 수있었습니다.
48MP '스티치 된'스틸을 지원하는 1/2 인치 12MP CMOS 센서
4K 비디오 (아직 프레임 속도 확인되지 않음)
최고 속도 68.4 km / h
최대 비행 시간 34 분
스마트 폰으로 1080p 이미지 전송
OcuSync 2.0
8km 범위
드론은 또한 DJI의 AI 기반 ActiveTrack 및 관심 장소 기능 버전 3.0과 Advanced Pilot Assistance 2.0을 특징으로한다. 다음은 브라질 인증 기관이 제공하는 다가오는 드론에 대해 자세히 살펴 봅니다.
이러한 사양이 사실이라고 가정하면 가장 큰 개선점은 센서의 기능과 드론의 비행 시간입니다. 원래 Mavic Air는 한 번에 21 분 동안 만 유지할 수 있었고 이전 1 / 2.3 인치 센서는 32MP 스티치 파노라마 만 캡처 할 수있었습니다.
드론 리뷰 & 뉴스 는 또한 드론이 4K / 60p 비디오 (첫 번째 에어가 4K / 30p로 캡 핑됨)를 촬영할 것이라고 믿고 있지만, 그 사양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다행스럽게도, 모든 DJI가 가벼운 Mavic 드론을 위해 매장에 가지고있는 것을보기 위해 오래 기다릴 필요는 없습니다. DJI Mavic Air는 4 월 27 일 월요일부터 1 주일 라이브 스트림을 통해 공식적으로 발표 될 예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