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한 서민들 현정부와 이명박 대통령에 환멸을 느끼고 가난한 서민들 보다 부자들 잘살게 하고 권력현 부정비리 가 1998년 IMF 국가 부도 위기 후 계속되는 현실에 이명박 정부 의 부동산 부자들 감세 정책에 반대 안하고 왜 지지 하는지 이해가 안감니다. 서민들은 우리나라 부동사 부자들 부정비리 안하고는 막대한 부동산에 투자할수 없습니다. 열심이 일하는 서민들 잘사는 나라가 되야 되고 부동산 부자들 지금의 부동산을 50% 싼가격에 팔도록 하는것은 정부의 과감한 정책이 필요합니다. 고 노무현 대통령의 부도산 정책 전적 지지 합니다. 부동산 투기하는자 망하는 정책이 꼭 필요합니다.
(동아일보 의견에 기재하였음)
박근혜 의원님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분들과 소상인들과 저소득 층 가난한 서민들 포함 실업자 가족들 과 기초생활자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부자보다 잘사는 나라 원하고 있으므로 당을 재창당 하더라도 부동산 투기기 부자들 망하고 후해 하게 하고 가난한 서민들 잘살게 하고 권력현 부정비리 뿌리뽑고 위장전입 부동산 투기자들 공직에서 퇴임하는 정책을 바라고 한나라당 부동산 투기 부자들 전부 공천권을 박탈 해야 합니다. 이것이 가난한 서민들 바랍입니다
권력현 부정비리 계속되는 나라 선진국 경제발전을 할수 없읍니다. 역대대통령 중에서 지금의 중공업의 기초를 건설하고 가난한 사람들 보리고개 해결하고 부정비리 안한 위대한 대통령은 고 박정희 대통령 한분 뿐입니다.
첫댓글 비리가 있는인물들을 절대로 중용해서는 안됨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