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미니게임 모음
2챕 마리안의 거대로봇,
베리우드 엑스윙, 10챕 공주와 기사의 사이드카
같은 특이했던 컨셉들 모아 난이도 조정해서
미니게임 모음으로 만들기
보상 없이 가디언들 시간 떼우기 용으로 만들어놔도
아케이드 랭킹에 이름 적는 컨셉으로 랭킹 남겨도 좋고.
2. 스피드런 협동전
스펙보다 퍼즐 속도와 유저 간 호흡이 더 중요한 컨셉
벌레는 엄청 빨리 쫓아오고, 생전 첨 본 유저들끼리
손발 딱딱 맞춰서 깼을 때의 희열을 유도하는 스테이지.
3. 횡스크롤 액션 모드
가테버전의 대마계촌? 원더보이? 같은 느낌으로.
이동/점프/공격 2버튼 진행하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
스펙과는 그닥 무관한 심심풀이 땅콩
캐릭터는 보유 캐릭 중 랜덤 셀렉으로 추천
4. 어몽어스 협동전
4인 중 한명은 임포스터. 겉은 다를 게 없지만,
실상은 딜이 들어가지 않는다. 스테이지 페일드를 만들면
임포스터 역만 클리어로 인정 받는다.
만약 미션이 실패 했을때에도, 유저들이 임포스터를 정확히 골라내면
임포스터 역시 실패한 것으로 간주되니 들키지 않아야 한다.
5. 아레나 콜로에 2성 활용.
2성 사용하면 승점에 가산점. 아레나에 1캐 이상에 10점.
콜로는 1캐당 5점씩 가산
그나마 제작 에너지 소모 최소화 하면서 개발할 만한 것 몇가지 생각해봄.
첫댓글 클래식 콜로세움 해서 마리나.바리 때 캐릭까지만 사용하게..ㅋㅋㅋㅋㅋㅋㅋ
없는 사람들은 어쩌라공 ㅋㅋㅋㅋ
@대천쌈무 없으면 맞아야지요..ㅋㅋㅋㅋㅋㅋ
@메로° 모두 다 기사 코스튬을 한 채로 아레나는 어떰? 공격 모션 보기 전까진 상대 캐릭을 알 수가 없음 ㅎㅎ
@대천쌈무 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