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익무
워너 브라더스는 새로운 '매트릭스' 영화가 제작 중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드류 고다드는 '매트릭스 5'를 쓰고 감독할 것입니다.
이것은 워쇼스키가 감독하지 않은 첫 번째 '매트릭스' 영화가 될 것입니다. 캐스팅이나 줄거리에 대한 세부사항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드루는 라나와 릴리가 25년 전에 시작한 것을 기념하고 시리즈와 캐릭터에 대한 그만의 사랑을 바탕으로 독특한 관점을 제공함으로써, 우리 모두가 '매트릭스' 세계를 이어갈 수 있는 놀라운 방법이 될 것이라고 믿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워너 브라더스에 왔습니다"라고 워너 브라더스 모션 픽처스의 사장인 제시 어먼이 언론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의 팀 전체는 드루가 이 새로운 '매트릭스' 영화를 제작하게 되어 흥분하고 있으며, 그의 비전을 여기 스튜디오에서 25년 동안 보낸 영화적 캐논인 워쇼스키스의 비전에 추가하고 있습니다."
고다드는 "캐빈 인 더 우즈"와 "배드 타임즈 앳 엘 로얄"을 감독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또한 리들리 스캇의 다음 영화인 웨스턴을 쓰고 있습니다. 그는 이전에 "클로버필드", "월드 워 Z", "매트릭스"를 썼습니다. 그 이전에, 그는 "버피 더 뱀파이어 슬레이어", "앨리어스", 그리고 "로스트"의 에피소드를 쓰면서 TV 작업으로 유명했습니다
'매트릭스' 프랜차이즈는 2021년에 제작비 1억 9천만 달러가 들었지만, 북미 수익은 3천 7백만 달러에 불과했던 어리둥절한 '매트릭스 레저렉션' 으로 이어집니다. 영화가 시네마스코어로부터 "B-" 관객 설문 순위를, 로튼 토마토에서 63%를 얻으며 극도로 분열됐습니다.
'레저렉션'은 양극화를 일으키고 불필요한 속편이었습니다. 어떻게 이 영화가 제작허락이 났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Warner Bros'는 영화를 진행하기 전에 각본을 읽기도 했나요? 영화는 실질적으로 이 영화의 주요 목표인, 그 이전에 등장했던 모든 것을 파괴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워쇼스키가 나가고 고다드가 나오는 것도 당연한 일입니다.
"매트릭스", "매트릭스 리로디드", "매트릭스 레볼루션"을 포함한 "매트릭스" 프랜차이즈는 전세계적으로 18억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키아누 리브스가 이끄는 1999년의 오리지널은 여전히, 멀리 떨어져 있고, 최고이자 가장 핵심적인 것입니다.
워쇼스키 에 대해서 말하자면, 그들은 헤어졌습니다. 그들이 함께 감독한 마지막 영화는 2015년의 "주피터 어센딩"이었습니다.
라나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완전히 확신할 수는 없지만, 릴리는 "트래쉬 마운틴"이라는 제목의 인디 영화를 감독할 예정입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4/3/the-matrix-5-in-the-works-drew-goddard-set-to-direct
첫댓글 터미네이터는 2, 프레데터도 2, 그리고 매트릭스는 3에서 끝났어야 했네요 ㅠㅠ 그나마 시리즈물중 잘 되고 있는건 에일리언뿐...
그만해
괜찮으려나
영화 유튜버들이 그러더라구요
새로운 ip가 없다
그래서 속편장사만 하고
관객은 지겨워서 떨어져나가는 악순환의 반복이다..라고;;
4는 기억도 안나네..
창작 영역이 인공지능 지배될 수록 그 노래가 그 노래 처럼 재탕의 반복이 될겁니다.
리부트면 몰라도 아 이건..
플리즈 돈두댓... 제발....
왜 애니매트릭스처럼 프리퀄을 안맨드는지 모르것네… 찔끔 나오는 레볼루션이후이야기와 향수로 남아있는 저같은 골수팬들도 많이 등 돌렸죠
사실 매트릭스는 1편과 애니매트릭스까지가 최적정선이었다고 봅니다. 2, 3편 또한 부가적인 이야기였을 뿐. 이미 1편의 각성이 모든 이야기의 시작이자 끝이었을 이야기. 차라리 동일 세계관의 다른 이야기를 하는 게 더 나을지도
2222 극공이요 저는 사실 2,3편도 별로 안좋아합니다
@(CHI)불타는개고기 아마 절대 감독형제였던 자매들은 인정 안하겠지만 이 이야기는 성공에 바탕을 둔 쥐어짜서 나온 2, 3편이라고 전 아직도 생각
@love maker 저도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