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페 DM 차량 입고 !!
소닉디자인 프리미엄 R 라인 시스템 구성
큐어 무출력 영상 오디오 (프로세서 내장)
소닉디자인 52R 알류미늄 트윗
소닉디자인 70R 알류미늄 미드우퍼
소닉디자인 77R 알류미늄 서브 2GAE
AD50 5채널 앰프
RS 은선 스피커케이블 20M / RS 레벨레이션 RCA 2조 / 어쿠스틱 하모니 NR1 1조
RS 레귤레이터 (전원부) & RS 인슐레이션 풀방음
싼타페 DM 새차 나오신지.. 2틀만에 찿아주셨습니다 !!
전체 저희 포차에서 188 패키지를 하셨던 회원님이 시구요 ~
항상 꿈에그리던 소닉디자인 소리를 들어보시고 잊지 못해 어렵게 선택하셨다고 하네요 ^^
최선을 다해 인스톨 시작해보겠습니다 ^0^
싼타페DM 엔진소음...
상당히 강력하죠 ㅠㅠ
RS 후드 KIT 통해 스트레스를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첫번째로 RS 부틸을 통해 본네트 철판에 입력 !!
진동을 억제하구요 ~
RS 흠음재를 후드커버에 입력시켜 ~
철판에 통과된 소리를 흡수해주는 역활을 해줍니다 ~
그대로 후드커버를 조립해 드리면 인스톨 끝 !!
싼타페 DM 바닥으로 RS 인슐레이션 전체가 입혀지고 있습니다 ^^
RS 인슐레이션 패드는 알류미늄/부틸/폼 3가지가 1나로 통합된 방음 프로그램이며 ~
현존 존재하는 방음 프로그램중 가장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
굴곡있는 부분들 꼼꼼하게 실딩처리 ~
1열 부터 트렁크 열 모두 가차없이 RS 인슐레이션 패드가 입력되고 있습니다 ^^
디테일 !!
하체 방음 인스톨이 모두 완료가 되었습니다 ^^
도어 내부 RS 알류미늄 매트 시공 !!
유리창과 격판을 들어내면 요렇게 안쪽 내부 철판을
방음 할수가 있습니다 ^^
미드 스피커는 소닉디자인 70R 인스톨 해보도록 할게요 ^^
소닉 디자인 70R 스피커는 중역의 순도가 상당히 좋으며 인클로우져 역활로
스피커의 제동력과 스피드감에 유리합니다 ~
음색은 온화한 편이며 70R 스피커의 튜닝 초점은 소리의 바운스 입니다 !!
소닉디자인 70R 안착시키고 ~
다이나 익스트림 알류미늄 매트를 외부 방음으로 잡아드렸습니다 ^^
70R 아라미드 재질로 이루어져 ~
에이징 끝맞추고 HI-PASS 70hz 가능할때쯤 다이나믹한 파워도
얻으실수 있는 드라이버 입니다 !!
요즘 카오디오 기술적 개발에 상당한 투자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
차량에 1% 손상없이 인클로우져를 자동차에 인식할수 있는것은 소닉디자인
스피커 밖에 없습니다 아쉽게도 ^^
도어 작업이 완료후~
도어트림을 그대로 조립해드리고 ~
소닉디자인 뺏지도 살포시 하나 붙여드렸습니다 ^^
소닉디자인 52R 알류미늄 트윗 !!
장비에 따라 달라지지만 hi-pass 400hz 가능한 제품입니다 ~
더욱이 초고역 20k 리얼타임 재생이 가능한 제품이다 보니 사실 처음 이런 드라이버를
만졌을때는 말도안되.. 거짓말..
하지만.. 모든것이 가능합니다 ^^
솔직히 말해서 그러니 비싸겠죠 ㅠㅠ
데쉬보드 위로 BEST 앵글포지션 !!
양면테잎 고정방식으로 인스톨이 이루어지며 ~
1% 순정 훼손없이 인스톨이 가능하답니다 !!
좌-우 CM 타임값의 절대값을 고수합니다 ^^
트렁크 열에 앰프 및 전원부 등등
제품들을 배치시켜 드렸습니다 ^^
어쿠스틱 NR1 케이블입니다 ~
음색은 폭신 폭신하고 몽환적인 느낌이 좋으며 ~
타격감은 다소 떨어질수도 있습니다 !!
RS 레벨레이션 RCA 케이블 ~
소리의 전달력과 명료도가 상당히 좋은 케이블입니다
퓨어 실버로 이루어져 있으며
튜닝서포트가 조금이라도 문제가 생기면 스피커의
그레인이 생길수 있다는것이 단점 일수 있습니다 ~
AD50 앰프 5채널 앰프 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
5채널 앰프로 쉽게 트윗 /미드 /서브 이녀석 하나로 멀티 구동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
5채널 앰프중 아마도 소자들도 가장 비싼 제품들로 제작이 되어 있을거라 생각하구요 ~
파워면이나 음색면 모두 충족이 가능한 제품이라 ~
인기가 좋은 BSET 제품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
RS 레귤레이터 90A 전원부 보강 ~
오디오 전압을 14.5V 항상 잡아주어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해주고 있습니다 ~
큐어 영상 오디오 데크 입니다 ^^
MQS 24BIT 192Khz 다운샘플링 없이 그대로 재생시켜버리는 녀석은 ~
이녀석 하나 뿐이네요 ㅠㅠ
또한 IIR 프로세서 프로그램으로 0.1DB 디테일한 튜닝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
각 각 제품들의 설명이 부족했다면 지적해주세용 ㅠㅠ
보고 계시는 제품은 소닉디자인 77R 서브우퍼 입니다 ~
77R 서브우퍼 구조는 4인치 스피커 1조가 알류미늄 인클로우져에 삽입되어
운용되는 서브우퍼 제품 입니다 ^^
소닉디자인 사의 기술적 의견을 들어보자면 ...
ONLY 저역의 스피드감에 초점을 가장 많이 두고 있구요 ~
서브우퍼 소리가 아닌.. 초저역 완벽하게 구현하는 도구로 개발이 되었기 때문에 ~
저역을 내는 용도로는 가장 최적화된 서브우퍼라고 설명드릴수가 있겠습니다 ^^
가장 중요한것은 넉넉한 트렁크 공간을 사용할수 있다는 것이지요 ~
회원님도 8개월된 이쁜 딸 아이가 있는데
유모차도 싫어야 하고 트렁크 공간에 제약이 상당한 분이시지만....
77R 서브우퍼로 고민이 모두 날라가셨다고 하네요 ^^
이쁘게 77R 서브우퍼 케이스를 제작해드렸습니다 ^^
고급스럽지 않나요?? ㅎㅎ
디테일 샷 !!
1mm 오차도 용납되지 않습니다 ^^
서브우퍼 작업까지 모두 인스톨 완료 !!
큐어 영상입력은 네비게이션 영상으로 연결시켜 드렸으며 ~
한글 메뉴로 순정보다 더욱 편리하게 음악을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
정말.. 이런이야기 하면 부끄럽지만 최선을 다해 인스톨 해드렸습니다 ㅋㅋ
자~ 전반적인 튜닝 들어가면서 ~
소닉디자인의 R급
소닉디자인 하면 이제는 철학과 근성은 이미 확인된 부분이고 ~
소닉디자인의 제품에 알류미늄 인클로우져 타입의 또 다른 장점을 살펴본다면
메카니컬 그라운딩 과 같은 역활을 해주면서
특별한 EQ 제어 없이도 LEVER 매칭만으로 충분히 좋은 이미징과 소리를 만들순 있습니다 ~
다만~ 특유의 R급의 음색이 있습니다 ~
에효.. 그 소리를 만들려고 ~
깊고 깊은 동굴 탐험보다도 어렵고.. 힘든 여정을 예상해야 합니다 ㅠㅠ
작업을 맡겨주신 싼타페 DM 회원님도.. 그런 마음으로 찿아주신게 아닐까 생각하네요 ~
전반적인 튜닝의 결과는 만족하고 에이징 중간 타임쯤 뵙도록 하겠습니다 ^^
첫댓글 포차 인스톨러분들 및 형식형 모두 긴시간 고생하셨습니다^^
형식형~~일단CF으로구동중으로 이상은 없네요 100프로의 소릴 내어줄때쯤 찾아뵙죠^^
i love you♡
상상만해도 멋진소리~~
맞습니다 ^0^
이차 큐어 어빌 아니냐???? 사진은 밸런스네...그날 이야기 나눈 회원님 같은데..
SK1형님이세요?
@DM율아범 예압
@얼티아저씨 아~ 형님 안녕하셨어요^^ 저도 가만히보니 벨런슨거 같네요.ㅎ 형님덕분에 큐어로가길 잘한거같아요 CF의 위력이..밸런스였음 후회할뻔했어요.ㅎㅎ
형 닉네임을 sk1아저씨 바꿔주세요 ~
@잘생긴포차사장 형식형 밸런스 아니져~ㅎ 큐어로 바꿔줘요 사진ㅋㅋ
@DM율아범 사진 큐어 맞아 ^^
부럽습니다^^
제가 원하는게 이런건데...
오디오도 이시대에 맞게 최첨단을 달려가고있네요~~~^^
멋진작업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