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조국 대표의 말이 생각납니다. 선관위에서 결정을 하나 했더라고요. 뭔가 하면 그 투표하라고 할 때 대파를 들고 가면 안 된다 라는 결정이었습니다. 이게 뭡니까? 그러면서 그 이유가 대파를 들고 가는 것이 매우 정치적 행위라고 말합니다. 그러면 실파 들고 가면 됩니까? 쪽파 들고 가면 됩니까? 대파 한 단을 들고 가는 행위가 정치적이라는 선관위의 결정 상식에 반하는 결정입니다. 제가 오늘 부산 강서에 가서 윤석열 대통령의 선거함에 바로 투표소에 가서 투표할 건데 실파나 쪽파는 안 들고 가겠습니다. 그렇지만 우리의 표현의 자유가 있습니다. 민주주의 국가고 민주공화국입니다. 부끄럽습니다. 대파를 들지 못하게 하는 것이 정책인 결정이고 그런 방식으로 대통령을 보호하겠다. 변호하겠다. 우리 경남말로 진짜 얍실하다.
첫댓글 타당한 이유가 있나?
내가 하면 표현의 자유
니가 하면 정치 선동물
그래 너네 하고 싶은대로 다 해봐 진짜 ㅋㅋㅋ
haha 대패하리라
그러니까 투표를 하러 갈때 장을 본후에 갈 경우에는 양파 쪽파는 가지고 투표를 할 수 있는데, 대파는 정치적 표현물이라서 외부에 보관한 후 투표해야 한다.
이 막걸리 아니 이 똥 같은 말이 맞나요?
너무 하네요. 우리 사회 지성의 수준을 몇걸음 퇴보시킨 거 같네요
ㅋㅋㅋ
이럴수록 정부와 여당에게 더 안좋을텐데ㅋ
전 예전에 이런 생각을 했어요.
여론조사가 다 조작이고, 사람들을 가스라이팅 하면,
그들은 부정선거도 가능하겠다.
우린 이미 30%에 세뇌 당해 있다.
좀 오버라고 생각했는데,
날리면 이후 입틀막 이후 가능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 대파까지 보고 나니, 무서워지네요.
투표 꼭 잘 하세요~
선관위는 선거관리위원회가 아니라
선거관여위원회임을 다시금 입증해주네요..
가짜뉴스가 아니라 진짜 뉴스인거죠?
만우절 지났는데???
코미디도 이런 코미디가 없네요 참나…
오늘 조국 대표의 말이 생각납니다.
선관위에서 결정을 하나 했더라고요.
뭔가 하면 그 투표하라고 할 때 대파를 들고 가면 안 된다 라는 결정이었습니다. 이게 뭡니까? 그러면서 그 이유가 대파를 들고 가는 것이 매우 정치적 행위라고 말합니다. 그러면 실파 들고 가면 됩니까? 쪽파 들고 가면 됩니까? 대파 한 단을 들고 가는 행위가 정치적이라는 선관위의 결정 상식에 반하는 결정입니다.
제가 오늘 부산 강서에 가서 윤석열 대통령의 선거함에 바로 투표소에 가서 투표할 건데
실파나 쪽파는 안 들고 가겠습니다.
그렇지만 우리의 표현의 자유가 있습니다. 민주주의 국가고 민주공화국입니다. 부끄럽습니다.
대파를 들지 못하게 하는 것이 정책인 결정이고 그런 방식으로 대통령을 보호하겠다. 변호하겠다.
우리 경남말로 진짜 얍실하다.
이러니까 SNL 이 울지
정말 웃기지도 않은 현실... 다른 나라들에서 유머 뉴스로 뜨겠어요 ㅉㅉ
읭?? 오늘 두분 대파들고 투표하고 가시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