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는 새 브랜드 캠페인인 'Come As You Are' 의 글로벌 홍보대사로 영화배우 드류 베리모어, 소녀시대 윤아, 슈퍼주니어 M 헨리, 프로레슬러 존 시나를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2017년부터 시작될 크록스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은 개인의 개성을 존중하고 모두가 자신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신발을 신고 편안함을 느끼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고 있다.
윤아는 2007년 소녀시대로 데뷔했으며 연기자로서도 영역을 넓혀 최근 종영된 tvN드라마 더 케이투에서 한층 성숙한 모습을 보이며 연기자 변신에 성공한 것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계속된 선행 또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아 왔다.
윤아는 “’Come As You Are’ 캠페인은 누구나 자신의 신발을 신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격려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면서“이번 캠페인은 편견을 극복하고, 자신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편안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격려하는 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크록스 CEO 그레그 리밧 (Gregg Ribatt)은 "이번 새 브랜드 캠페인은 누구나 자신만의 개성을 자유롭게 드러낼 수 있도록 격려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면서 "크록스는 설립 이후 크록스만의 정체성인 긍정적, 다재다능한, 편안한, 혁신적인 특성을 계속 유지해왔고 드류 베리모어, 윤아, 헨리, 존 시나는 이러한 크록스의 브랜드 정신과 함께 모든 이들의 개성과 다양성을 존중하고자 하는 브랜드 캠페인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파트너"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