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눈팅만 하다가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는 20살때 애인이 바람을 피워서 첫사랑에 실패하자마자 1주일후 군입대를 하였습니다.
훈련소 퇴소하는날 거울을 보니 머리가 심하게 빠져있더군요.. ㅠㅠ
아무리 남성형 탈모라 하더라도 극도의 스트레스를 받으면 진행이 빨라진다는걸 알수 있었습니다.
그때부터 빠지기 시작한 머리카락 ㅠㅠ
어릴때는 인물 좋다는 소리 많이 들었었는데..
M자형으로 이마가 벗겨지고 나니 이젠 학교 다니다 보면 교수님이랑 연배가 같아 보이네요...
미녹시딜 , 프로페시아로 약 처방을 하다가
작년에 큰맘을 먹고 모발이식수술을 결심했습니다.
모발이식은 경북대학교 병원이 국내 최고라 들은지라 바로 경북대학교 병원에 가서 김정철 박사님께 상담받고 예약했습니다.
예약한지 근 1년만에 수술을 받았네요. 환자가 밀려서 ㄷㄷㄷ
비용은 약 560만원...
제가 뒷머리 밀도는 많아서 약 3500모 정도 이식받았습니다.
M자형 탈모지만 결국은 윗머리가 다 빠질꺼라고 하시더군요. ㅠㅠ
제가 봐도 예전보다 머리카락이 많이 얇아진것이 다 빠질것 같습니다.
그래서 밀도는 빽빽하진 않지만 이마라인 부분부터 시작해서 손바닥 크기만큼 이식했습니다.
아직 완전히 생착하지는 않았지만 수술하고 나니 기분 좋네요 ^^
경북대 모발이식센터 김정철 박사님도 넘 친절하시고 간호사분도 친절히 잘 설명해 주시고..
물론 생착이 끝나고 머리가 다시 자라봐야 알수 있지만 현재로선 대 만족입니다.
향후 돈을 더 모아서 2차 수술도 고려해보고있습니다.
경북대 모발이식센터가 유명해서 그런지 연예인분들도 많이 상담한다고 하시더라구요.
김정철 박사님이 세계최초로 계발한 기술이 있다던데. 주사기로 뭐시기 하는거 ;;
암튼 대구 경북에 사시는 탈모 동지여러분.. 시간의 여유가 되신다면 경북대병원에서 수술을 권하고 싶습니다.
몇개월후에 머리가 자랄때쯤 또 후기 올릴께요
첫댓글 지금 나이가 어떻게되세여?? 그리고 그거 예약하면 1년이나 걸리나여??^^;; 경대가 모발이식이 유명한가여?;;카페는 다 서울병원위주여서..;;
전 지금 28살 입니다.. 예약한지 1년 만에 수술했네요.. 제가 알기론 경북대학병원 모발이식센터(김정철 교수팀)가 모발이식 쪽으로는 거의 최고 권위라고 알고있는데요;; 아닌가? 서울에 있는 유명하신분들 경대라인쪽이라던데
경북대 김정철 교수가 거의 우리나라에 모발이식을 도입했다고 보면 됩니다. 황성주, 황정욱 , 김수균 등 유명하신 의사분들이 다 그분 제자죠..
저도 저 4일째입니다. 경북대 병원의 예약이너무 밀려서 저는 그분제자가하시는 대구 모생외과에서 했는데요. 시술방식도 같고 모낭분리하는건 경대기술진이 와서 하니깐 거의 똑같았어요 가격은 500만원정도구 공무원 할인도 있던데...ㅋㅋ 전4004가닥 나왔는데 생각보다 모발도 굵고 많이나와서 시술은 잘됬다하더라구요 저도 28살인데..ㅋㅋ 결과좋았음 좋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