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이 처음이라 네이버 계열사라며 파워링크와 홍보를 도와주는곳이라고하여 2년동안 홍보해주는대신 2년납이아닌 1년납으로 부가세까지 붙여서 11만원을 12개월로 내라는거였어요 의심없이 카드결제했고 이미 완납이 된상태에서 얼마전 검색하다가 제가 돈을 준곳이 사기임을 알게되었습니다, 어쩐지 홍보의 효과가 1년이넘도록 없엇어요. 환불해달라고했지만 완불된상황이고 계약기간이 2년인데 그안에 취소하면 오히려 또 위약금을 내야한다고 했습니다. 환불해달라고 또 말했지만 안되니 생각해보시고 전화다시 주세요 하고 끊었습니다 문자로도 사기임을 인지하였고 계약당시 녹취록을 모두 달라고했고 환불해달라고하였지만 묵묵부답입니다.
카드사에 전화했지만 거기회사에서 취소요청을 해야 가능하다고합니다. 어디서부터 어떻게 환불을 받아야하는것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왜 지금까지 몰랐냐고 하실수도있겠는데 의심없이 유령계정으로 만든 팔로워만 엄청 높여놓은 인스타계정에 한달에 한번 홍보 사진을 올려준다고 했어서 사진을 매달 보냈었고 파워링크도 무지한탓에 검색안되는데요 해도 이상하네요하고 기다리라고하고 다시파워링크에 올려서 그제서야 제가 이상하게 검색이 안된단식으로 말하고 했었어요. 3.4개월있다가 이상해서 해지해달라고 했지만 전체금액이아닌 위약금이 3.4개월밖에 이용하지않았는데 132만원에서 10만원돈받에 환불을 못받는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울며 겨자먹기로 그냥 이용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