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인천문화예술회관은 공연과 더불어 전시, 회의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리는 인천의 대표 문화공간이다. 1,330여 석 규모의 대공연장을 중심으로 소규모 연주회용인 소공연장, 자연과 어우러져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야외공연장, 전시장과 국제회의장을 갖췄다. 인천시립예술단(교향악단‧합창단‧무용단‧극단)의 수준 높은 공연은 물론, 콘서트, 뮤지컬, 클래식 등 다채로운 공연이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부평아트센터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백운역 앞에 자리한 부평아트센터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열리는 문화공간이자 참여형 예술교육을 제공하는 배움의 장이다. 지하 2층, 지상 3층 규모의 건물은 대극장, 소극장, 옥상 공연장 등 다채로운 시설을 갖췄다.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아동극부터 클래식에 무용을 결합한 크로스오버 콘서트까지 연중 흥미로운 공연이 눈길을 끈다. 음악, 미술, 연극 등 예술 장르를 폭넓게 아우르는 예술교육 프로그램은 유아부터 성인까지 연령대별로 구성했다.
남동소래아트홀
월곶포구 인근에 자리한 남동소래아트홀은 돌고래 모양을 본뜬 외관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2011년에 개관한 아트홀은 대공연장인 소래극장, 소공연장인 스튜디오 제비, 전시실인 갤러리화‧소로 이루어져 있다. 어린이를 위한 뮤지컬과 음악동화극부터 흥겨운 국악 공연까지 다양한 공연이 연중 펼쳐진다. 공연장 앞에 해오름호수 산책로가 있어 해가 질 무렵에는 불그스름한 석양을, 밤에는 해안도로의 반짝이는 야경을 바라보며 거닐 수 있다.
※ 위 정보는 최초등록일 이후 변경된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행 하시기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