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4분기 통합방위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경북도민방송 예천군수 김학동군수 최규리아나운서 정기회의 예천군통합방위협의회 예천군수 통합방위협의회의장
예천군통합방위협의회는 14일 오전 11시 군청 중회의실에서 통합방위협의회 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습니다.
2022년 주요활동 보고, 유관기관 협조사항 전달 등 지역통합 방위의 실태를 진단하고 유관기관 간 협력체계를 점검하기 위해 회의를 열었습니다.
이날 회의는 예고 없이 찾아오는 국가적 비상사태와 재난을 대비하기 위해 테러 대응 훈련 등 안보태세 점검과 동시에 민·관·군·경 통합방위 기관별 긴밀한 협력과 공조로 통합방위 태세를 확립하는 자리가 됐습니다.
특히 추운 날씨와 어려운 근무환경에도 불구하고 언제나 국방과 치안을 위해 고생하고 있는 국군장병과 의무소방원들에게 군민을 대신해 위문금을 전달하고 노고를 치하했습니다.
통합방위협의회 의장인 김학동 예천군수는 “앞으로 발생 가능한 재난 및 비상사태 시 통합방위협의회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고 위기 상황에서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각 기관이 상호 협력해 나가자”고 말했습니다.
#예천군 #예천군수 #경북도민방송 #통합방위협의회 #정기회의 #예천군통합방위협의회 #국가적비상사태 #테러대응훈련 #안보태세점검 #통합방위태세 #김학동예천군수 #김학동군수 #통합방위협의회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