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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심분야]
'흑피옥(黑皮玉) 문명의 현실
브랙 피젼 (Black Pigeon Reality )
문명의 2번째 수수께끼
「고고학(考古學:유적, 유물을 통해 연구(硏究)하는 옛문화 학문」
고고학자ㅡ 채희석교수님과 김희용 교수님 남긴 업적
조선시대에서는 목수는
나무 기둥에 옻칠을 칠하면 그 나무가 오랫 동안 보존 시키는 기술이 천년이 간다고 보는 페인트 기술이 있는데 이것 보다 더 오래전 이 보다 더 특별한 고대에는 더 오래 보존 시킬 수 있는 도료에 관한 이야기를 고고학자는 고대의 역사를 통해 그 수수께끼를 풀어 가는 중 암중모색은(暗中摸索:
어둠 속에서 손을 더듬어 찾는다라는 뜻으로, 어림짐작(斟酌)으로 사물(事物)을 알아내려 함을 이르는 말)은
과거에 미라 혹은 매장법에 착안하여 페인트 기술을 현대에 이르러 모색하는 방법을 더 연구한다는 뜻으로 이 것을 암중모색이라 합니다
이 고대의 흑피옥에 바른 페인트중 도금에 가까운 이 검은색 페인트 법은 과학적인 방법으로 검은 페인트를 일부 뜨더 탄소 물질을 찾아 연대 측정을 해본 결과 14400년이 나와서 정말 놀라운 일이 었습니다.
얼레 한국의 선조들은 옛 부터 옥(玉)의 성분을 아주 오랜 세월동안 수천년을 간다고 옥을 보물이라 불렀는데 이것을 이름하야 (마노)라고 불렀으며
지금 개재된 내용의 이것은 성질은 돌 같은 성질로 딱딱한 강도가 7의 마노이며 이 강도는 수정이나 , 스텐네스 ,철과 같고 흑피옥의 흑색 옥이란? 강도 7이라는 돌이라는 성분으로 봤을때 표면은 물가에서 많이 보는 차돌 개념상과는 좀 다른 흑돌이 아닌 분명한 옥돌입니다
흑피옥은 자연적으로 생긴 옥에다 다양한 색깔을 입힌 것으로
일부러 흑광색이 나오도록 보이게 한 검은 금속 물질 페인트로 보이게 하는 합금도료 로써
36가지 성분이 들은 혼합물이 섰였는데 여기에 중요한 과제는 티타늄이 섞여있는데
20세기에 현재 새로운 티타늄 원소를 찾은지 바로 얼마 될지 않았는데 왜 어째서? 이미 티타늄이 어떻게 14000년 전에 이미 고대문명에서 사용 되었는지를 알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고고학에서 초고대문명이라는 페인트 도핑 기술은 자체가 과학기술이라 고고학의 체굴을 할 수록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마노(瑪瑙)
광택을 지닌 보석의 하나로, 장식품·보석·세공물·조각·갓끈 및 장신구의 재료 등으로 쓰인다. 세종 24년에는 향리의 갓 장식물에 마노의 사용을 금하였고, 예종 원년에는 서인(庶人)에게 사용을 금했다.문헌-(다음) 패션큰사전-
옥은 구석기 시대때 사람들이 흔히 구할 수 있는 물건중 강도가 좋은 옥이 너무 많아기 때문에 옥(玉)은 일상 생활에 많이 사용하고 주로 도끼나 망치로 옥을 주로 사용하다는 보니 그 옥을 아무나 흔히 구하고 모두가 쓰니 옥의 수요가 갑자기 줄고 산에서 구 할 수 없게 되자 어느날 옥이 갑자기 귀해진 것입니다
장례식으로 사용할때는 옥에다 가치를 더하기 위해 다시 자연옥의 겉에 흑색을 칠하게 유행하게 되고
흑색을 칠해 일부러 옥의 가치는 더 높게 보이개 위해서 부장품 장례의식 문화를 고품격화 했다는 것 때문이라는 것이 이번 고고학의 이슈 핵심입니다
검은 것이 왜 위대한 색깔로 고른 것일까요?
그리고 이 흑색의 칠한 의미를 학자들께서는
①장승계일(長繩繫日:생명을 질긴 줄로 해를 붙들어 맨다는 뜻으로, 시간(時間)의 흐름을 매어 멈추게 하려는 것, 즉 불가능(不可能)한 일을 이르는 말)로 시간을 멈춤
②사차불후(死且不朽:
「죽더라도 썩지 않는다」는 뜻으로, 몸은 죽어 썩어 없어져도 이 명성(名聲)은 길이 후세(後世)에까지 남음)
뜻입니다
또 한편 다른 학자들은
고대인들은 옥에다 아름다운 색깔을 매년 이상적인 색깔을 아끼는 차원에서 자주 덫 칠을 하다 보니 옥에 색이 중복되어 이것이 결국 한가지 색으로 검게 되었다고 보는 학설도 있습니다
이런 색이 되었다는 것이 고고학자 들이 추론하였는데 고고학자 김희용 박사가 찾은 중국 화도에서 찾은 석관에서의 31개의 흑피옥에 시체를 중심으로 도열 되었는 신상은 죽은자 한분을 바라 볼 수 있도록 시체 머리맡 위에 소위의 얼굴을 하고 시체를 꺼꾸로 밑으로 내려 보도록 뿔이 달린 소 신이 죽은 자의 시체를 위에서 아래로 얼굴을 볼 수 있게 끔 만들고 소신이 시체의 넋(영혼)을 저승의 길을 인도 할 수 있도록 환생을 속히 할 수 있도록 보이는 사후 설계도라는 것으로 보인다는 것입니다 .
물신숭배(物神崇拜:어떤 사물이 악귀를 물리치고 행운(幸運)을 가져다 주는 신비(神祕ㆍ神秘)한 힘이 있다고 믿고 받드는 원시(原始) 신앙의 하나)의 오로지 죽음자만을 위한 특별한 대우의 뜻입니다
현대인들 흑피옥에 소 신상 머리위에 쓰고 있는 모자를 자세히 드려다 보면 소신상의 모자는 매미가 붙어 있는데 그 매미는 우연히 붙여 넣은게 아닌 암호화된 기호를 표시를 설계 해 넣으면 신만이 반듯이 그것을 보고 그 시체를 선택 한다는 뜻이 들어 있습니다
고대에는 이미 매미 꼬리에는 세개의 무늬가 한자로 위치는 상향의 “三”이 석삼자를 표시해 써고 흑피옥 소 신상 허리에 뒤에는 또 열십자 하향의 “十” 한자가 자세히 있다 보니 이것은 한자가 아닌 이집트 상형 문자이고 공통적인 한자와 같은 비슷한 형성의 주관적 문양체계로써 갖고 있는 해석은 입장에 따라 객관적인 상황에 두가지 해석의 뜻을 따르고 동시적 해석을 조사하며 따라가야 하는 학자의 해석의 어려움을 겪어 습니다
예를 들면 현재 시대에는( π:파이/는 또는 기타 곡선의 길이, 타원, 부채꼴 및 여러 곡면의 면적, 그리고 입체의 부피 등 수학문제에 사용되는데 진자운동, 현의 진동, 교류전류 같은 주기적인) 현상을 묘사하기 위해 물리·공학의 여러 공식에 사용됩니다
그런데 최초의 고대에는 이리 π 이라는 수착 공식에 대한 근사값으로 3으로 쓰였고 이것은 (BC 3세기) 아르키메데스때에 와서야 그 값을 과학적 원리로 차차 계산을 하기위해 생각하게 됐습니다.
발견되어진 이유로써 도자기나 돌 부위에 같은 유형의 문양을 하나를 가지고 여러가지 차원에 언어로 그 의중을 찾아가는 방법에는
고고학적으로 접근 방식에는 그 과정에서
이때 (π:파이)와 한자의 (兀:우뚝올) 과 문양이 비슷한 것을 봐서 해석적인 언어의 두개이 차원이 가까울 것이라는 것을 생각해 볼 수 있는 비교적 사건의 일로써 문자의 공통어로 분석하여 찾아 가는 경우를 말합니다
3과10으로 이야기는 먼저 주역사상에 볼 수 있었는 데
우주 통치자 하나님은 삼신을 동양의 상수철학으로 표현하면 '통일과 조화의 완전수' 인 십(10)무극이라 보고 있었고
10무극 하늘님을 체용(體用) 관계로 보면 하나님은 삼신을 본체로 하여 칠성을 만물을 다스리고 작용하고
[10=3+7], 삼신과 칠성이 음양 짝으로 이루며 10무극 하나님의 조화가 실현되는 것입니다.
10은 바로 7이 되어 동양사상이 의미가 있어 이것이
3과 7로 삼칠사상이라는 합일이 된다는 것입니다
출처-환단고기
소리라는 주파수 리듬을 서커디안(Circadian:
리듬24시간을 주기로 변하는 생물체의 생물학적 주기의)
이라는 우주의 숫자안에 기본적 원리에 의한 만물의 박식(薄蝕:일출의 밝음과 일몰 어두움의) 같은 코드가 두가지 원리의 상황적 배경과 환경을 만물이 생하고 몰하는 있어 그 위치가 바뀌는 관계 처럼 태양으로 밤과 낮이 생기는 우주의 바탕을 그리면 그 전체적인 체계에서는
지구가 살아 있기 때문에 지구가 숨을 쉬고 있어 맥박과 태동이라는 밤 낮으로 움직으로
지면 혹은 땅속에서 10Hz가 나오는데. 이것으로 바닷속도 또한 분명한것은 인간과 포유류가 모든 생물체도 같은 동일체로 형태의 주파수 태동을 보여줍니다
이렇게 10Hz가 동일한 주파수가 나오는데 동일한 주파수 역대가 나왓습니다
10Hz가
다만 지구의 대기가 채워지지 못한 에너지들이 간접 접점에는 우주와 교신적 교류 현상인 부딪쳐
여기서 복합적인 비와 구름이 폭풍이 번개가 치면 거기서 10Hz는 7.38Hz 형태로 바뀌고
우주와 지구의 연결 주파수 강한 주파수 파동 역대인 7.38HZ 바뀌어 만물에게 생명 작용을 직접적인 작용으로 바꿘다는 부분이 보인다는 것입니다
출처- 슈먼 공명 주파수
다윈의 종(種)의 기원의 진화의 과정을 동양사상을 주역의 팔괘를 보면
사진뢰 ,^ 진하련(진은 하효만 비어 있고)
칠간산 ,^ 간상련(간은 상효만 이어져 있음)
주역은 팔쾌를 입장에 만물을 보는 해석에는
(사진뇌)와( 칠간산토)가 만나는 작용으로 종(種)의 진화가 일었난다고 보는데
여기서 숫자 만물이 가지고 있는 현상 가차문자적(假借文字敵)로 만물의 깊이 있게 해석을 다가가려는 뜻에는
“十”에 뜻에는 七을 절대 수(數)는 모든 것을 매월장동(每月章動:해의 적위가 변(變)함으로 말미암아 황도(黃道)에 대한 지구의 자전축이 반달을 주기로 변하는 일)로
지구의 번개는 각종 바다나 모든 생명과 연결이 되어 진화를 준비하는데 그 파장에너지의 공공성(公共性) 큰 에너지가 바로 생명의 관계 인것입니다
그 힘의 원천 역할에는 서로 대칭 기후단계에서
율여조양(律呂調陽:천지간의 양기(陽氣)를 고르게 하니, 즉 율(律)은 양이요, 여(呂)는 음이니 )
대체적인 난해한 의중을 하나로 결집 시켜야 하는 때를 이르는 우주적인 만상인 우주의 바로「쾅」소리가 생명 전달 음악인것 입니다.
다시 돌아와서
이것은 고대 문명적 윤회 해석이 고스란히 돌 부장품에 있기 때문에 아주 놀라운 생각이 들었있고 그대로 그의 부장품을 사후로 전송하기 위해 수단이기에 이토록 간절한 토테니즘적 형태의 표현을 원시 사상적으로 나타내고 문자의 조합에 다빈치코드 처럼 보인다는 뜻입니다 .
「죽은 시체의 귀와 코는 다 옥을 틀어 막고 그 중에 시체 입에는 매미 모양의 흑피옥을 입에 넣어 틀어 막고 입속의 매미가
죽은자를 다시 살도록 실현 시킨다는 것입니다.」
한국전통 장례문화와 똑같습니다
죽어 있는 시체를 귀와 코는 솜으로 막고 입에서 동전 세개를 입에 넣으면 이승에서 저승가는데 꼭 뱃삭을 잊지 않고 내라는 의미가 있는데 죽은자를 저승 보내 다시 새 삶을 바로 받로록 준비 해주는 가족들이 장래식때 고인을 위해 챙겨 줘야 하는 최상의 준비물이므로 마지막 효도라 했습니다.
특히 매미모형의 돌은 최상의 신을 위해 신의 업무를 대신 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 시체를 내세까지 인도를 해주기 위해 우주로 고인을 인도하기 위한 풍습을 임하는 것이 이것으로 분명해 짐입니다
그래서 고대 인들은 원시인 같지만 우리가 아는 현재인 처럼 사후세계에 대한 믿음이 우리 보다 더 뛰어나서 그대와 현대재 지금도 마치 다를게 하나두 없을 정도로 부족, 가족관에 애환(哀歡)과 내세로 이어지 사상을 슲ㄴ것이 기에 사후를 의미있게 바라소는 시각적 . 그리고 시간적 지혜를 가지고 있지 안았을까 하는 궁금증에 과학적으로 증명은 되지 않지만 이 부장품만 가지고 봐도 어떤 부분에서는 특별히 확신이 드는 것이 한국 문화를 비교했을때 그 흔적의 초고대 시대 인것이 분명합니다.
고고학계는 상상하는 바 이런 14400년에 장래 문화가 지금의 현재 장래문화가 다를 바가 없다는 점도 고고학자의 초점에는 잘맞지 않지만 부장품에서 나온 사실을 근거하여 거짓이 아닌부장품에서 나온 그대로 인지라 부인 할 수가 없다라는 점이어서 너무 특별합니다
소와 매미는 마치 죽은자의 내세를 주관하고 매미는 영혼을 윤회 할 수 있도록 영접하는 불교의 나무대성 인로왕의 의무처럼 닮아 있고 죽은 사람을 다시 태어나게 하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신성함 이르게 했던 곤충의 매미를 묘속에 부장품에 들어가는 필수적 물건이라는 표현력을 이르게 하는 것이 참 묘한 생각이 납니다
이것은 20세기 현대인들의 돈이 없어도 사치하며 마치 스마트폰을 꼭 사서 쓰는 것처럼 고대시대에는 남들에게 으시 될수 있는 것은 본인의 장례를 준비하는 것을 가치 있게 생각했던 부분이었던 것입니다.
사후문화는 그시대에는 특수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 시대의 흔한 것은 옥이 많았다는 내용을 담고 있고 당연히 본인이 젊을때 부터 죽을 것을 미리 준비하여 노년기에 부장품으로 쓸것을 아끼 두었다가 늙어 마지막에 성대한 장래를 치루게 될때 화려한 장래식을 치루러줄 준비물인양 그 가치가 어쩌면 사치 인것 처럼 매미돌 자체는 부유한 장래식를 준비하는 과정일때 꼭 있어야만 하는 장래 유형의 유행적인 풍속의 일종이라고 많은 의미로 생각되는 부분도 들어 있습니다.
_채희석 교수님의 글 내용 인용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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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미의 우화자료
우화(羽化)
①곤충(昆蟲)의 번데기가 변태(變態)하여 성충이 되는 일 ②날개가 생겨 하늘을 날음
매미가 나무껍질 사이에다 알을 낳고 겨울에 애벌레가 깨어나서 땅속으로 들어갑니다.
거기서 1령부터 5령까지 2~7년 가장 긴 것은 17년 동안 땅속에서 생활합니다.
5령 매미의 애벌레는 땅속으로 나와 허물을 벗습니다.
그것을 '부화'가 아니라 '우화' 라고 합니다.
대부분 매미는 밤에서 새벽사이에 땅속에서 나오거든요.
땅위로 올라온 애벌레는 바로 그날 우화를 합니다.
우화에 걸리는 시간은 짧게는 2시간에서 길게는 6시간 정도가 걸리기도 합니다.
우화한 어른매미는 몸이 단단하게 굳어질때 까지 기다립니다.
출처ㅡ 지식자료실
한자자료
날개가 돋는 우화적 관련 이야기
우화등선(羽化登仙:날개가 돋아 신선이 되어 하늘에 오른다)
우화(羽化)라는 말의 원뜻은 번데기가 날개 있는 벌레로 바뀐다는 뜻으로 따라서 우화등선이란 ?땅에 발을 붙이고 살게 되어 있는 사람이 날개가 돋친 듯 언제가는 날아 올라가 신선이 된다는 뜻에 일종의 이상 하늘을 동경이라 볼 수 있습니다.
이 말은 소동파의 전적벽부(前赤壁賦)에서 나옵니다.
고서 전적벽부 내용(매미의 우화 관련이야기)
「임술년(1082) 가을 7월 16일에, 동파가 손님과 더불어 배를 띄우고 적벽의 아래에서 놀 때에 청풍은 천천히 불었는데 물결은 일지 않았다.
손님께 술을 들어 손에게 권하며 『시경(詩經)』의 명월편을 암송하고 요조의 장을 노래 불렀다.
이윽고 달이 동산 위에 나와 남두성과 견우성 사이에서 배회하며 흰 이슬이 강을 가로지르고 물빛은 하늘에 닿은지라, 쪽배가 가는 대로 맡겨 아득히 넓은 강을 지나가니, 넓고 넓도은대 그 허공을 타고 바람을 몰아 가서 그 그치는 곳을 모르겠구나, 너울너울 날아오르도다. 속세(俗世)를 버리고 홀로 서서 날개가 돋아 신선이 되어 올라가는 것 같구나.
출처-네이버 한자사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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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날 과거의 관료들이 쓴 후면 모자를 보면 뒤에 봉긋한 딱딱하게 멋으로 세운 툭튀어 나온 디자인 문양은 칠성사상에 가까운 (매미)를 여름에 나무에 붙어 우는 매미 모양이 형상화라는 점입니다.
고고학적 매미가 가진 습성을 돌상에 입히려 하는 시도 또한 발상은 매미가 땅속에서 17년을 머물고 바로 지상에 나오기 때문에 특히 소머리에 바로 겹쳐져 언쳐진 돌상의 매미가 계시를 내리도록 해주기 위해 소리를 내는 매미은 울음소리가 마치 우주의 신이 내는 소리가 비슷하다고 보는 관점 때문에 무언가 통찰과 학자의 호흡적인 추론상 매미가 신을 대신하는 일로 [소]는 지상(地上)에 있는 사람의 몸의 맡아 입자를 삼혼칠백의 가져가는 신으로 묘사를 하고
[매미]는 하늘에 있는 ( 天上)사람의 몸안에 사대를 해체를 시켜 지수화풍으로 되돌려 놓고 우주 영양분으로 원 상태로 되돌려 놓는
혼비중천(魂飛中天:혼이 중천에 떴다는 말로, '정신(精神)이 없이 허둥거림'을 이르는 말. 죽은 사람의 혼이 공중(空中)에 떠돌아 다닌다는 말)이릅니다
하늘을 승천하는 우주 최적의 태생의 조건 프라다의 파동 주파수라는 바뀌는 것을 예상케 하는 일들을 상상해 볼 수 있습니다
출처 -정승호 교수 <고조선 한민족학회>
https://youtu.be/kGJfkEsDjhE
부유한 부자는 부장품을 생전에 일부러 빛깔 좋은 마노라는 옥을 가꾸고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 색을 이쁘게 칠해 놓커나 아니면 순수한 옥돌만 그것들을 장시간 수집하여 놓고
죽음을 준비 전까지 자기가 좋아 하는 모양 한개를 선택해 그 옥을 깎아 놓고 마치 죽음을 장래로 땅속으로 들어 갈때가 이제되면 그옥을 생전에 준비 해놓던 옥을 모조리 꺼내어 죽은 시체와 평생 아끼던 옥 부장품(副葬品:장사지낼 때 시체와 함께 묻는 살아 생전에 쓰는 물건을 묻은 부장문화)넣는데
이때에 그 마노라는 빛깔 좋은 조각된 옥에다가 그중 한개를 여러가지 색의 옥에 흑색 합금도료를 검게 칠해서 부장품으로 넣는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검게 칠하는 기술은 현대 기술로
페인트 기술자를 불러 현대 건물 외벽에는 최고급 페인트를 똑같이 발라 보니 딱 5년 밖에 버티질 못하는 현대인들의 페인트에가 결국 외벽일 경우 풍화와 해볕에 그대로 버티질 못하고 벚겨지고 만다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우리는 과거에 검은색 솥을 부엌 아궁이에 걸어 놓고 나무를 밥을 해먹는 시대가 있었습니다
철 솥은 습도에 약해 산성으로 철이 산화가 되면 녹이 쓰는데 이때 우리 조상께서는 나무 검을 숯으로 솥에 녹부분에 거머케 칠하고 들기름이나 참기를을 발라 솥이 녹슬지 않게 막았다고 합니다」
그럼 습기가 많은 관속에 안에서 페인트가 더 오래 보관 되었을 까요?
물기에 페인트가 더 빨리 벚겨져 버린다는 사실도 알았고 또 해볕에 약5~10년 안에 벚겨져 버리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자동차도 도금 페이트도 100년도 못갑니다
옥상에 물새는 것을 방지하는 방수 기술로도 도료 기술로도 오래 가 봐야 약 20년이라는 말입니다
충격적인 페이트의 성질 봤을때 고대문 문명의 기술에 전혀 이해가 가질 않치만
이제 부터라도 고대 문명은 아주 진보한 시대임은 틀림 없 는 것임은을 알고 현대인들은 고생 시대착오적(時代錯誤的) 고정관념을 깨야 한다는 것은 역사를 다시 써야 한다는 점입니다
(미술)고고학적. (선사)고고학적. (성서)고고학적
첫째 이것은 우리는 모든 문명을 동양의 동이족의 대이동으로 새로 써야 한다는 점에 그러한 딜레마에 빠져 버렸습니다
바로 우리 한민족인라는 것입니다
중국 화도의 석관에 발견된 흑비옥은 중국문화가 아니고 바로 대한 민국 한민족 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혼합적으로 돌이라는 다루기 힘든 것을 조립되게 끼게 맞추게 되었는데 조각 한개 한개를 만들 더라도 무수한 시간이 보내야 할정도로 전문분야의 자격을 갖춘 아주 수만명의 작품이어야 하는 고대의 작가들이 수천명 있어야만 20만개의 작품이 가능 할거라는 상상과 함께
보통 예술은 똑같은 유형의 돌조각은 한사람이 분명이 만드는데 걸리는 시간관계상 적어도 3년 ~10년 걸리었을 것이라는 것인데 그 이유를 들은 가장 큰 이유는
18cm 밖에 안되는 사람 형상에 흑피옥 돌에 귀를 표현한
작품의 사실적으로 매끄럽게 만드는 부분만은 최소한 빼빠로 돌을 갈아 내야만 표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민화 같은 엄격한 요구가 필요한 고난이도 여러 사실을 다양향 모습의 기품과 육체적 풍습에 마치 한사람이 만든 것 같은 20세기 현대 같은 느낌이 들어서 불가사이한 추측에 한구석에는 한사람이 20만개를 만든 것 같은 사실적인 물증인 것이 틀림 없거나 아니면 돈을 받고 품삭을 주문 생산을 했을 거라는 초고대시대적 분야가 성행하는 산업이 특히 있었다는 보는 증거 일 수도 있다는 것익니다 다시 당시에 이것을 어떻게 만들었을 까? 하는 별도 가능성을 넓게 보는 관점입니다
상상해 보니 전통에는 고래 힘줄에 아교를 찐덕 찐덕 발라 모레로 붙쳐 뜨거운 해볕에 말려서 빼바 쳐럼 만들어 옥을 쉬지 않고 갈면 아마도 약 3~9년을 걸려 만들었을 것인데 아주 세련된 문화인것을 틀림 없다라는 것입니다
아니면 이것은 흑비옥의 예술성의 긴 시간의 여정에 그렇게 세대를 뛰어넘어 여러가지 다양성의 고대인들의 삶의 정교성을 나타나기 위해 무수하게 많은 깊은 내공으로 보면 이해 할수없지만 말이 안되는 부분에서는 외부에서 온 우주인이 레이저로 옥돌을 깎았다고 볼수 밖에 없다는 결론에서 고대인을 얼굴의 작은 코를 어떻게 표현했는지 결국 수수께기로 이 문제를 신비한 고고학의 가치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고래힘줄 풀같은 아교로 모래를 붙쳐 말리면 빼빠처럼 되는 이렇게 만든 빼바를 만들어 흑피옥 돌을 갈아서 혹피옥을 조각했을 것이라 추가적인 자료를 내놓았지만
한국학자들은 그것은 아닐한 생각으로 충분히 설명이 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다시 실험적으로 단서를 갔고 조사중에 망치와 정으로 현무암과 화강암 돌의 기준으로 사람 조각을 해놓고 마무리 단계에 코를 쳐서 조심스런 사람의 코를 표현해 보니 그 코가 대부분에 정에 맞고 부서지거나 단번에 정에 맞아 코가 날라가 버려리는 등 참 불가능한 일이 었습니다
출저 ㅡ동영상 내용
이 사실 흑피옥의 부장품의 결론은 죽음과 생명이 정화되는 순환적 설명의 고고학계에서 칠성사상이 우주에너지 특별한 생명을 사후로 보내고 또 다시 오는 연결하는 양면성을 주안점을 가지고 있지 않안나 하고 보는 점입니다
그래서 고대인 인들은 서로 장래 문화적 종교 의식을 거행하면서 불쌓하게 죽어가는 부족들의 장래 의식에( 생명이 개방과 팽팽한 보존상태의 ) 따른 현황에 가 부장품 풍습에서 죽음에 현실에서 죽은자 하나를위해서보는 내세관 신앙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기때문에
사실 윤회 사상이라고 보는 부분에 비중이 아주큽니다
이것은 부족사회에서 죽은자의 다시 축복을 받고 태어남에 따른 비는 수복강녕을 비는 자강술(自强術) 부분입니다.
이 부분에서 진시황제가 실제로 많은 전쟁을 이룩하고 삼국을 통일하고 죽었기에 진시황제의 죽음의 아픔을 그당시에 살아있는 거느리고 있던 신하와 같이 생매장 고려장을 했던 것던처럼
다시 말해서 고대 부장품을 묻는 풍습의 그 이치와 진시황제 극단적인 생매장성 고려장의 부분의 스케일적 진실에는 윤회적 연관 고리를 보이고 있습니다
예술 작품에 존재성 관한 도구로 관연 어떻게 만들었까 하는 그점은 아직도 수수께끼이지만 아마도 과학들 마저도
가장 오래된 고대문명중에 외계 생명체가 지구에 와서 행적을 남기는 이유로 외계 문명이 사회가 영입되어 당시 초고대 문명의 ( Reality :현실)사회가 이룩 되었다는 것으로 안목들이 지금도 보인다 점 입니다.
너무 미스테리 하고 고대 미술 자료를 봐도 놀라워서 현재적 시대의 조각으로 봐도 구별이 잘 안되어 고대문명 시대에 지구에 레이저가 있었으면 가능하다고 보는 중요한 일을 다분한 자료의 가능성을 인정했습니다.
학계에 이 수수께끼를 내놓고 정확한 문제와 설명으로 동연상으로 쭉해 보이면서
김희용 교수님이 만들어 놓은 최초의 이 업적이 한반도에 있던 동이민족 즉 한국 한인 문명을 어떻게 분명히 규명하는데 있어 중요 첫걸이라는데
그러나 사실상 흑피옥이 중국에 있다고 중국 사람은 홍산문명이라고 보고 흑피옥의 구체적 발굴 차단을 하는 것은 맞 지 않습니다
지금은 발굴을 다 마치지 못하시고 돌아 가시어 버린 고인이 되버린 채희석 교수님의 남기신 업적이
중국과 손을 빨리 손을 잡고 세계적인 고고학자와 대내외적으로 더 발굴을 해서 깊은 고대문명의 밝히는 것이 시급합니다
_동연상 일부 내용 전달_
https://youtu.be/jIQH4xh6n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