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zoo : 코로나 바이러스 (Coronavirus) 동안 슈터 게임이 성장하고 있지만 e 스포츠 예측은 급락
플레이어는 게임에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PC 범인이 대유행 중에 더 인기를 얻었습니다 . 그러나 시장 조사 기관인 Newzoo 의 두 보고서에 따르면 2020 년 총 e 스포츠 수익은 이전 예상보다 낮아질 것으로 보인다 .
저격수들이 큰 부스트를 본다
위 : 범인이 격리 상태에서 이륙하고 있습니다.
Newzoo는 3 월 조사에 따르면 12 월 이후 PC에서 슈팅 게임이 40 % 성장했다고 밝혔다. PC에서 잘 수행 한 다른 범주로는 도박 (최대 36 %), 데크 빌딩 게임 (34 %), 아케이드 게임 (28 %), 플랫 포머 (25 %) 및 배틀 로얄 (17 %)이 있습니다.
12 월과 3 월 사이에 Newzoo가 다루는 18 세의 모든 장르는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MOBA) 및 격투 게임을 제외하고 PC에서 플레이어 점유율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보고서는 10 세에서 30 세 사이의 미국, 이탈리아 및 일본에서 1,204 명의 게이머를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를 기반으로합니다. 새로운 플레이어와 시청자의 유입으로 인해 다양한 게임 장르의 시청률, 플레이어 점유율 및 평균 재생 시간이 증가했습니다. 뉴 동물원은 말했다.
갑판 건물의 성장은 Riot Games의 Legends of Runterra의 성공에 의해 거의 단독으로 주도되었고, 플랫 포머는 Ori 시리즈에 의해 유사하게 향상되었습니다.
위 : 게이머가 더 많은 게임을하고 있습니다.
Newzoo는 PC에서 3 월에 총 격자 수는 46 %로 MOBA 다음으로 두 번째로 큰 장르가되었다고 밝혔다.
Ubisoft의 Rainbow Six Siege는 현재 가장 많은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지만 Counter-Strike : Global Offensive 및 Call of Duty Modern Warfare와 같은 다른 타이틀도 순위가 높습니다. 3 월에 기여한 또 다른 요인은 Call of Duty : Modern Warfare의 배틀 로얄 모드 인 Warzone의 출시였습니다.
Call- Duty의 Warzone은 무료 플레이 모델과 사수 중심의 스 트리머의 거의 유비쿼터스 범위에 기반하여 플레이어 점유율, 플레이어 수 및 시청률 측면에서 매우 우수한 성능을 발휘했습니다. Activision은 한 달에 5 천만 건의 다운로드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Newzoo는 무료 게임 모드의 성공은 통신이 필요한 분대 기반 게임과 같이 잠금 기간 동안 소비자가 매력적으로 느낄 수있는 몇 가지 요인으로 인해 자체 격리를 통해 가속화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큰 오픈 맵에서 빠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크로스 플랫폼 타이틀입니다. 총 슈팅 게임의 평균 일일 플레이 시간은 12 월 38 분에서 3 월 60 분으로 늘어났습니다.
레이싱은 또 다른 장르로 플레이어 점유율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카트 라이더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액세스 가능하고 협조적이며 멀티 플레이어이며 격리 중에 친구와 쉽게 게임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선택하는 제목은 iRacing이며 지난 달에 Twitch와 YouTube에서 시청 시간이 117 % 증가하여 2 월에서 4 월까지 타이틀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높아졌습니다.
e 스포츠 예측 다운 그레이드
위 : Newzoo는 e 스포츠에 대한 예측을 수정하고 있습니다.
Newzoo는 또한 2020 년의 전 세계 및 지역 e 스포츠 매출 추정치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이 회사는 이제 전 세계 e 스포츠 시장이 이전 추정치 인 1 억 1 천억 달러에서 감소한 2020 년 10 억 5 천 5 십억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추정하고있다.
동시에, Newzoo는 2023 년 예측을 15 억 5 천 5 백만 달러에서 15 억 9 천 5 백만 달러로 약간 상향 조정했습니다. 유행성 독감은 실제로 진행중인 직접 진행중인 e 스포츠 이벤트에 막대한 피해를 입혔습니다.
Newzoo는“계속하기 전에 우리의 개정이 수요 감소 (청중이 적지 않음) 또는 공급 감소 (주최자가 주최하고자하는 이벤트의 수가 적지 않음)와 아무 관련이 없다고 강조해야합니다. "현재 진행중인 COVID-19 발생으로 인해 많은 이벤트가 연기되거나 취소되거나 온라인 형식으로 이동되었습니다."
개정은 e 스포츠 활동의 일시적 중단 (또는 디지털 전용 이벤트로의 전환)을 기반으로합니다. 2020 년 이후에도 즉시 영향을받는 수익원은 이전 예측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Newzoo는 상품 및 티켓 수입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하며, 매출은 이전 예상 1 억 2 천 1 백 70 만 달러에서 1 억 6 천 6 백만 달러로 감소했습니다. 또한 리서치 회사는 올해 미디어 권리 및 스폰서 십 예측을 각각 1 억 8,540 만 달러에서 1 억 6,600 만 달러로, 6 억 6,690 만 달러에서 6 억 6,900 만 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그러나 Newzoo는 스트리밍 수익을 약간 상향 조정했습니다. 전 세계 검역은 시청률을 높였으며, 이제 Newzoo는 시장에 새로운 참가자를 기대합니다. 따라서 팀 스트리밍 수익 예측은 2020 년에 1,820 만 달러에서 1,190 만 달러로, 2023 년에는 3,160 만 달러에서 3,440 만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Newzoo는 또한 2020 년에 전 세계 퍼블리셔 수수료에 대한 예측을 1,200 만 달러로 늘 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