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이 지난 현재는 비율이 얼마나 될까요
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글쓴이: 하얀마음백구
첫댓글 양발운전은 도로의 잠재적 살인마 잖아
결론은 가속기나 제동기가 만들어질 때 인체공학적으로 양 발의 작동인가 한 발만의 작동으로 했는가가 답이 될 것으로 사려되는군요..................환절기 건강하시길......
급경사로시 밀림방지차원서 출발시 살짝 할 때가 있긴한데평소에도 한다고?!
수동이면 양발운전이 기본이예요.ㅋ
여기서 말하는 양발 운전은 브레이크를 왼발로 밟는 새끼들을 지칭하는거죠. 수동이어도 브레이크는 오른발입니다. 클러치는 당연히 왼발이지만.
@Libertalia ㅇㅇ 클러치에 왼발은 항상 가있어야.
수동 차량이 주행 중에 브레이크 등이 계속 깜박이면 그게 더 공포스럽지 않나요?왼발이 클러치가 아니라 브레이크에 가있는데요...;;
오잉 양발운전이 뭔문제 ......한발로 하려니까엑셀 ~~ 브레이크 ~~ 왔다갔다 하려니까 순간적응이 안되어서정비소가서 브레이크를 살짝 틀어서 왼발로 걸치니까피아노 페달을 양발 밟듯이 하니까 운전이 잘되던데요
발은 기본적으로 브레이크 위에 얹어놓고 해야합니다 뒤에서 누가 박으면 엑셀이 눌리는 수가 있어요
@카카오통합반대자 제가 양발운전자입니다우리나라같이 도회지에서는 출발정지가 너무 반복되다보니본의 아니게 추돌이 많았지요..결국 양발로 하니까 왼발은 브레이크 얹여있고 오른발로 엑셀로 속도 조절하니까 정말 편했습니다특히 여성분들 하체가 상체랑 비슷하다거나나이들어서 순간감각이 무딘분들양발운전 권장하니까 고맙다는 소리 많이 들었습니다저는 참고로 하체가 길다보니 승용차경우 만히 편했습니다
첫댓글 양발운전은 도로의 잠재적 살인마 잖아
결론은 가속기나 제동기가 만들어질 때 인체공학적으로 양 발의 작동인가 한 발만의 작동으로 했는가가 답이 될 것으로 사려되는군요..................환절기 건강하시길......
급경사로시 밀림방지차원서 출발시 살짝 할 때가 있긴한데
평소에도 한다고?!
수동이면 양발운전이 기본이예요.ㅋ
여기서 말하는 양발 운전은 브레이크를 왼발로 밟는 새끼들을 지칭하는거죠. 수동이어도 브레이크는 오른발입니다. 클러치는 당연히 왼발이지만.
@Libertalia ㅇㅇ 클러치에 왼발은 항상 가있어야.
수동 차량이 주행 중에 브레이크 등이 계속 깜박이면 그게 더 공포스럽지 않나요?
왼발이 클러치가 아니라 브레이크에 가있는데요...;;
오잉
양발운전이 뭔문제 ......
한발로 하려니까
엑셀 ~~ 브레이크 ~~ 왔다갔다 하려니까
순간적응이 안되어서
정비소가서 브레이크를 살짝 틀어서 왼발로 걸치니까
피아노 페달을 양발 밟듯이 하니까
운전이 잘되던데요
발은 기본적으로 브레이크 위에 얹어놓고 해야합니다 뒤에서 누가 박으면 엑셀이 눌리는 수가 있어요
@카카오통합반대자 제가 양발운전자입니다
우리나라같이 도회지에서는
출발정지가 너무 반복되다보니
본의 아니게 추돌이 많았지요..
결국 양발로 하니까
왼발은 브레이크 얹여있고
오른발로 엑셀로 속도 조절하니까
정말 편했습니다
특히 여성분들
하체가 상체랑 비슷하다거나
나이들어서 순간감각이 무딘분들
양발운전 권장하니까
고맙다는 소리 많이 들었습니다
저는 참고로 하체가 길다보니
승용차경우 만히 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