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수 있습니다 창골산 농어촌교회 돕기 일백운동
주님의 가난한 미자립 교회를 위하여 하루에 100원을 쓸수 없다면... 창골산 봉서방카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만들어 집니다 창골산 봉서방 카페에는 120만건이 넘는 기독교자료와 게시물이 있습니다 |
나는 가짜였다.
글쓴이/봉민근
오랜 세월 교회의 뜰을 밟으며 신앙생활을 했다. 교회에서 많은 것을 배웠고 나름 성경도 열심히 읽으려 했다.
부족 하지만 기도도 하려 하고 교회 행사나 봉사 활동도 잘하지는 못했지만 참여하여 교제도 나누고 많은 사람들도 알게 되었다.
오늘 나는 생각하며 그동안 나의 삶 속에 신앙생활을 뒤돌아 본다. 그렇다면 지금 나는 예수 믿고 얼마나 변화되었는가 하는 질문 앞에 갑자기 큰 절벽에 막힌 기분이 들었다. 답답함이 나를 엄습해 온다.
예수 믿고 정말 변했는가? 예수 믿고 정말 낮아졌는가? 예수 믿고 진정으로 섬기는 자가 되었는가? 예수 믿고 안 믿는 자 보다 더 희생적이고 겸손한 삶을 살았는가?
예수 믿고 주를 위하여 손해 보는 일에 즐거이 참여하고 있는가? 예수 믿고 나는 주를 위해 무엇을 드렸는가?
예수 믿고 근심 걱정과 불평과 원망이 살아졌는가? 예수 믿고 주신 것에 감사하고 예수님 한분만으로 진정 만족한 삶을 살고 있는가? 예수 믿기 전과 어떻게 달라졌는가? 예수 믿고 100%는 아니어도 7,80%는 변화된 삶을 살아야 마땅한 것이 아니겠는가?
나의 답은 100% 아니요! 그렇지 못했습니다 였다.
믿는 형식은 있었지만 이 모든 것은 사람들 앞에서 나를 보여 주기 위한 쇼요 외식뿐이었다. 믿는다는 것이 무엇인가? 말로는 너무나 잘 안다. 주를 위해 내가 죽는 삶이요 내 속에 주를 모시고 사는 삶인 것을....
사실 몰라서 못한 것이 아니요 알고도 손해 볼까 봐 피하고 핑계 대고 흉내만 내면서 나를 합리화하며 사람들의 눈을 속여가며 잘 믿는 척했을 뿐이다.
하나님의 백지 위해 나를 얹어 놓으면 예수님의 거룩한 보혈의 흔적이 아니라 죄악의 검정 물이 흘러넘쳐서 나는 그대로 얼어붙을 것만 같다.
나는 가짜였다. 형식, 외식, 거짓으로 나를 포장하며 예수 믿는 척 살아온 위선자였다.
주를 위해 조금도 손해 보려 하지 않는 이기주의자! 나는 오늘 이 아침 고개를 들 수가 없다. 주님께 죄송하고 내 양심 속에 들켜버린 나의 비열한 신앙생활이 부끄럽다.
가슴이 아프다. 내가 이렇게도 더럽고 추한 존재라는 것마저도 인정하기를 싫어했다는 나의 사악함을 온천하에 들어내고 회개하고 싶다. 주여 용서하소서! 저의 죄를 사하소서! 주님의 십자가 위에 나의 죄악들도 함께 못 박아 주소서!☆자료/ⓒ창골산 봉서방
|
창골산가족이 매일 점검 해야할것
1.오늘 주님과의 만남이 있었는가? 2.형식이 아닌 진정한 회개가 내게 있었는가? 3.말씀을 읽고 구체적인 삶에 실천이 있었는가? 4.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삶을 살았는가? 5.하나님께 진정한 감사를 드렸는가? 6.복음 전도자로 살았는가? 7.구원의 기쁨이 오늘도 내게 넘치고 있는가? 8.남에게 상처 준 일은 없는가? 9.가정을 돌아보며 사랑을 나누었는가? 10.엿새동안 열심히 일하라 하신말씀에 순종했는가?
전체메일 안받는 법
창골산 메일은 카페 가입 하신분 중 수신에 동의 하신분 에게만 보내드리는 메일로 누구나 받아 볼수 있으며 일시에 매일 발송 됩니다.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카페 내정보에서 받지 않음으로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글을 읽으신후 댓글은 사랑의 표현 입니다 여러분의 댓글 한줄은 보석과 같습니다. 자료를 준비하는 모든 이들이 힘이 되고 사명감을 갖게 합니다.
출처ⓒ† : http://cafe.daum.net/cgsbong
|
용서하소서.
주님!
감사합니다
아멘!!!
고맙습니다~~샬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그렇지 않은가 두렵습니다.
알곡인 줄 알았더니 쭉정이라고 내침 받으면 어떻합니까?
감사합니다
아 ~ 멘,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저는 진짜이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감사합니다.
주님~.나는 죄인입니다.용서하여 주옵소서~
남을 나보다 더 사랑하지 못했습니다.주님을 사랑한다는 말이 어느정도 인지,알길이 없습니다.
궁휼히 여겨 주옵소서, 주님만이 아시고 길이고 진리고 생명입니다.인도하여 주옵소서~
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
믿음의 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바로 저의 회개의 기도입니다.
감사합니다
의인이 없나니 하나도 없다는 말씀이 생각납니다,
인간은 하나님 앞에서 모두 죄인이지만 예수님 의
보혈의 피로 죄 씻음 받으니 감사합니다, 샬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아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말씀에 하나라도 자신있게 대답할 수가 없습니다.
고개 숙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