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관심 집중 항공모함 선상 경기인 노스캐롤라이나 : 미시건 주립 전이 한국시간으로 토요일 아침 9시에 열립니다.
항공모함 칼 빈슨 호 위에서 열린다는 것도 관심을 끌지만 샌디에이고에 비가 내릴 확률이 있어서 우천 취소될 수도 있다네요.
사실은 우천취소는 안되고 비가 내릴 경우 바로 밑의 층 갑판에서 경기를 갖는다고 합니다.
전미랭킹 1위인 노스캐롤라이나와 미시건 주립.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도 직접 와서 관전을 한다고 합니다.
항공모함 칼 빈슨 호는 오사마 빈 라덴을 사살한 후 시신을 수장한 것으로 알려진 항공모함입니다.
이 경기 아XXXTV에서 인터넷 생중계로 보내드립니다.
그리고 이 경기 직후에는 듀크:벨몬트 전을 더블헤더로 생중계해드립니다.
이 경기는 듀크의 홈 구장인 캐머론 실내 체육관에서 열리고요.
못보시게 되는 분들을 위해서 노스캐롤라이나:미시건 주립 경기는 밤 21:00에 재방송 해드립니다.
기대 되네요.
첫댓글 아우 씐나 ㅋ 이번주는 대학농구 개막 주간으로 모든 신경이 맞춰져 있네요.
wow
초반은 스파르탄스가 앞서 가는군요. 역시 탐 이조가 만만하지 않네요.
역시 한국이랑은 스케일이 다른...;;;ㄷㄷ
재방안해주시나요 ㅜㅜ 기다리는중인데
어제밤 아프리카에서 중계 해주던데..
아프리카에 오랜만에 들어가봤는데(라본테님 중계말고는 아프리카 들어갈 일이 었어서요)
한글이 깨져서 채팅을 할수가 없더군요. 영미판 윈도우라 가끔 이런 경우가 있는데. 한글코드 변환을 아무리 해봐도
방법이 없네요.. 중계도 듣고 채팅으로 서로 대화도 나누는 맛으로 중계보는건데요..흑ㅠㅠ
안녕하세요. 제 것도 영미판 윈도우인데 별 문제 없는 것 같은데 아프리카를 한 번 다시 깔아보시는 게 어떠실지요.. 채팅하는 맛이 또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