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초전도체아직도믿십미다)
여자들이 운동하는 남자를 좋아한다는건 너무 뻔하게 알려진 사실이지만 여자들은 사실 자기들은 엄~두도 못내는 용기를 내고 실행에 옮기는 남자에게 무한한 동경을 느끼지 않겠니?
여자들이 너무 무서워 난 엄두도 못낼거야 ㅠㅠ
이런 엄청난 걸 바로 딱딱딱 실행하는 그런 남자!
도저히 범접할 수 없어 ㄷㄷ
다들 인정하지?
그런 진정한 알파메일들이 즐기는 스포츠
난 이런걸 보고 가슴이 뜨거워지는 걸 느껴!!
하늘을 나는 최신 스포츠
윙수트 라는거 들어봤지?
미안 사진이 너무 쪼끄매서 안 와닿지?
그래서 영상을 가져옴.
트랜스포머 영화에도 나왔던 그 신기하고도 짜릿하고 아름다웠던 윙수트 대원들의 비행장면이야
https://youtu.be/BkrskwZQmDs
여기서는 빌딩 사이사이를 누비는 데 정말 이 분들 하나하나에게 반하겠더라니깐? 저렇게 비행하다가 유리창 깨진 우리 사무실에 휘잉 척! 하고 들어와서 유리조각 즐근즐근 밟고 내 앞에 딱 서면 얼마나 좋아 ㅋㅋㅋㅋ
그리고 윙수트는 부상자가 안생기는 스포츠 중에 하나야! 정말 갓벽하다고!!!
그리고 두번째! 절벽 다이빙!!! 이건 인스타하는 여자들이 이걸 보면 메세지가 폭주한다고!!! 예쁘고 아름다운걸 좋아하는 우리 여자들은 아래같은 장면을 눈 앞에서 보면 정말 뻑가지. 가슴이 철렁 할 정도로 첫눈에 반하는 느낌이 든다니까?
아 난 이미 반했어! ㅠㅠ
여자들이 트와일라잇 보면서 늑대인간 무리들이 저렇게 인간상태로 절벽에서 뛰어드는 걸 보고 감명을 받았기 때문에 제이콥이 그렇게 세계 모든 여자들에게 인기가 좋았던 걸 남자들은 잘 모름 ㅇㅇ 사실 여자들은 남자들을 도저히 못따라가는 면이 있다는걸 인정하지 않기 때문에 숨기는 거거든.. 미안 폭로해버렸네🫢 하지만 세상에 대담함이 없었다면 세상에 위대한 정복왕은 존재하지 않았을거고 문명의 발전도 존재하지 않았을거야…
그리고 이것도 수영장이나 얕은 물에 빠지면 부상확률이 높고 저렇게 수심이 최소 3~4미터는 되어야 안정한것 같아. 저렇게 바닷가 절벽에서 다이빙 하면 오히려 부상자가 거의 없단걸로 알아. 인기가 좋은 절벽 다이버들은 사진 잘 나오라고 저렇게 새벽 같은 주위에 사람이 찍히지 않는 시간에 찍어야 저렇게 예쁘고 완벽한 사진이 찍혀!
솔직히 소개팅 할때 사진으로 이거 보여주면 여자들 백발백중은 뻑간다니까? 내 주위의 친구들 한테 보여주면서 물어보면 누구냐고 나같으면 바로 소개팅 날짜 잡는다고 함 ㅇㅇ
그리고 사실 우리끼리 하는 얘기인데 고 성재기씨 제삿상을 보고 우리가 욕하는 이유는 고인이 마지막으로 보여준 한강으로 뛰어내리는 모습에 그 범접할 수 없는 남성스러운 용기에 속으로 감명은 받아서 그래. 진짜 전투 수영으로 빠져 나왔더라면 좋았겠는데…
이런 용기 있고 대담한 상남자는 흔치 않지… 난 이런 남자들을 보면 적어도 한국에 있는 여자들이 문화에 맞게 큰절 정도 해줘고 된다고 봐.
용기도 대담함도 없어서 약자를 골라서 상대는 가지고 있지 않은 흉기로 폭력이나 살인을 저지르는 하남자들은 결코 따라 올 수 없는게
이렇게 자기 자신을 뛰어넘고 세상에 자신의 대담함을 증명해 보이는 ㅆㅅㅌㅊ남 우성알파남들이라고 생각해. 이들을 존경하는 의미에서 큰절 n번 정도는 할수 있다 아니야? 큰절 한번 정도로는 정말 모자란 대접이라고 생각해 ㅇㅇ!!
다 본 여시들은 속으로 절을 몇번 할건지 생각하고 그 수만큼 박수를 쳐줘. 그리고 이런 대담한 일을 하는 알파남들을 보면 기립박수를 쳐주자구!! 그게 예술에 가까운 성취를 이뤄낸 인간에 대한 찬사 아닐까? 😉
첫댓글 내 이상형 윙수트 하는 남자
ㄹㅇ 내 이상형 투톱 윙수트하는남자랑 절벽다이빙 즐기는남자
멋있네 참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