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경우에는
다이나믹전투 클릭합니다
- 대부분의 외국인하고 경기하는 경우 전투에서 지대한 시간을 소요하고
특히 플레이어간 풀셋 전면전이 벌어진 경우
자신이 불리한 경우 유닛 한두개체를 남겨두고 게임을 진행시키지 않는
비매너 유저들이 있더군요
대신 다이나믹전투는 영웅/유닛 당 턴 제한시간이 15초이기 때문에
그야말로 전투화면 하단의 주도력 바를 지켜보면서
미리 전술구상을 해놓지 않으시면 아무것도 못하고 턴을 넘기시게 됩니다
시간제한과 난이도는 각자 취향대로 하시구요
단 시간제한이 없으시면 게임이 언제 끝날지 모른다는 것 생각하시구요
통상적으로 3분 또는 4분 턴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자동전투는 설정합니다
히어로즈3때의 기억때문에 자동전투를 기피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지만
일단 그시절의 AI보다 컴퓨터의 인공지능이 향상되었고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재전투라는 옵션이 있기 때문에
결과를 다시 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시간제한이 있는경우
전장에서 경과되는 시간도 턴 소요시간에 포함되기 때문에
수동전투가 끝나고 나면 턴이 끝나버리는 경우도 허다하다는 점
간과하시면 안됩니다
* 다음에도 역시 게임초기 기본지식에 관하여 계속 이어집니다
레이팅게임 산정방식, 현재 멀티게임에서의 점수 산정의 불안정성, 프로필보기 등이
소개됩니다
첫댓글 정말 좋은 정보네요!! 저도 어서 빨리 혼자 연습 뒤 전세계로 뻗어나가야겠습니다..^^;;;
간접적으로 설명되어 있긴 하지만... 자동전투를 설정해놓아도 유저간 전투시에는 제대로 된 전투화면으로 변합니다. 사실 전투하는 입장에서는 상관없지만 턴이 바뀌기를 기다리는 입장에서는 너무 지루하죠. 멀티게임에서 자동전투는 필수사항으로 생각해야 할 것 같습니다.
과연 연재 타임이 얼마나 갈지?-_-;;; 난 굴비 형님에 대해 모든 것을 알고 있다....파문 운운... '')a
하악...하악... 하고싶...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