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일요일에 오른손목 골절로 입원하고 월요일에 수술받았는데 5박 6일간의 입원 생활을 마치고 12시에 퇴원했습니다..^^;
병원비는 제 신용카드 할부와 아버지가 조금 보태주신 돈으로 냈고 2주치 약을 받고 옷을 갈아입고 집에 왔네요.. 2인실이라 제 옆에서 어깨수술받고 회복하시던 여수에서 온 어르신께도 쾌차하시길 바라며 인사드렸네요..
제게 주신 크림빵과 커피믹스는 잊지 못할겁니다..!!
건강한 어깨로 잘 지내십시요!!
그간 비스게에 털어놓은 얘기도 많고 이로 인해 불편한 감정을 많이 가지신 분들도 계실텐데 이 글을 빌어 사과와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뼈가 언제쯤 붙을지 확답은 못들었지만 당장 다음주부터 일하러 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네요..
환자는 아프면 쉬라고 하는데 다른 사람들이 제 일을 대신하고 제 몫을 나눠서 하는게 마음이 아프고 불편해서요.. ㅠㅠ
이번 사고로 몸조심하고 건강 잘 챙기라는 얘기를 많이 할거 같습니다..
집에 있는동안 아버지와 싸우지말고 조용히 지내야하는데 잔소리가 걱정됩니다..
주위 사람들은 잘먹고 잘쉬라는데 아버지와의 갈등이 이어질거 같아 머리가 아픕니다.. ㅠㅠ
병원에서도 반깁스와 아이스팩은 항상 하라고 하는데 수술 부위에 진통제가 없으니 아프기는 해도 수술 전의 통증에 비하면 견딜만합니다..^^;
격려와 위로의 댓글을 남겨주신 비스게님들과 알럽느바 운영진/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물리치료/재활치료 잘 받고 다시 비스게에 끄적이러 오겠습니다..!!
즐거운 금요일되시고 4월의 마지막 주말 잘보내세요!!
첫댓글 남은 치료 기간을 잘 보내시길 바라요. 좋은 날씨라도 보면서 맘의 안정 찾으시고요.
잘 치료하고 아픈 손목 잘 회복하겠습니다..
인생사 세웅지마 아니겠습니까! 전화위복 될꺼에요! 버거왕님도 회복하시구 늑대왕님도 퇴원하시구 그래도 저는 기분이가 좋네요~ 당분간은 몸에만 신경쓰세요!! 건강이 최고 아입니까!!!
좋은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른쪽 팔꿈치가 잘 안비틀어지는데 치료 잘받고 예전처럼 복귀해야죠..!!
이번에 액땜했다고 생각하시면 더 좋은 일이 많을꺼에요.
그리고 저도 아빠가 되보니까 정말 잔소리 많이 하게 되더라구요.
저도 저희 아버지를 다 이해하지는 못하고 싫어하는 점도 많지만 KGarnett님도 이해해보려고 노력해보세요.
아무리 뭐라해도 가장 내편은 가족이니까요.
타이론힐님의 조언 감사드려요..
아버지도 사연이 있으셔서 그랬을거라 생각하고 이제 지난 일은 잊고 낫는 거에만 신경써야겠어요..^^;
헛 저랑 같은 병원이셨군요!! 저도 팔골절로 4주 정도 되어갑니다. 저도 병원비 보고 기절했다가 실비 덕분에 그나마.. 기운내시고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실비를 들었다면 비용 부담이 덜했을텐데 그래도 무사히 퇴원해서 다행이네요.. 웨이드카운티님도 쾌유하시길 바랄게요..!!
날씨 더워지는데, 잘 관리하셔서 무사히 다 나으시고, 아버님과도 마음 상하지 마시고, 잘 지내세요.
좋은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잘 치료받고 이번 기회에 아버지와의 안좋은 관계도 풀어야겠습니다..^^;
힘든 시기 잘 견디셨습니다.
남은 시기를 위해 재활까지 꼭 꼭 꼭 다 해내시길 바랍니다. 아프시더라도 가동범위 많이 넓혀주세요.
너무 미안해 마시고 쉬엄쉬엄하시구요.
가넷님 성격상 그동안 포인트 많이 적립해두셨을꺼에요. 조금 쉬엄쉬엄해도 나무랄 사람 없어요.
지금은 본인 먼저.
좋은 말씀 많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형님..!!
이제 조금씩 움직이면서 통증이 있더라도 가동범위를 많이 넓혀야 빨리 복귀할테니 잘 쉬고 잘 치료받아야죠..^^;
형님 조언듣고 잘 쉬고 재활 열심히 해서 하루 빨리 일상으로 복귀하겠습니다..^^
수고하셨어요.
절대 무리하지 마시구요
잘못하다간 고질병되거나 다시 치료받으실까봐요
아버지에겐
스트레스는 조금만 받으시길..
낳아주신분이쟎아요
흘려들으세요
그리고 비스게에 미안/죄송 금지요!
서로 위로 해주고 위로 받는데
그러지 마세요!
쾌유를 빕니다.
좋은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반깁스를 풀고 손목을 굽히거나 틀때 많이 아프고 잘안되서 머릿속으로는 빨리 낫고 싶은데 몸이 안따라주니 열심히 치료받아야겠다는 생각만 드네요..
쉬면서 아버지와의 사이도 나아져야할텐데 무사히 넘어가기를 바랄뿐이죠.. 잘 쉬고 치료 잘받고 일상으로 복귀하겠습니다..!!
뼈는 붙기전까지 무조건 쉬어야합니다. 이정도면 통증도 없고 조금씩 움직여야지하면 오히려 오래걸려서 더 안좋은 결과가 생길수도 있고요...스트레스를 받으실수도 있지만...몸부터 생각하시길....
뼈가 붙을때까지는 아무 일도 하지말아야겠네요..
댓글 남겨주신걸 보니까 무리하지말고 잘 쉬라는데 휴식과 함께 치료받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빨리 복귀하다가 병원비가 더 들 수 있다는것에 참고하겠습니다..!!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