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경우입니다.
한 주 시작이네요... 메이데이에 쉬시는분들 넘나 부럽고요. 저는 안 쉬고요, 이번주 월화수 다 집에 늦게 갈 예정이라 매우매우매우 기분이 좋지 않은 월요일 아침입니다. 하지만 써야할 게 있어 글 열었습니다.
제가 비스게에 길동 맛집들 추천하는 글들을 몇개 올린적이 있었는데요, 그중 댓글에서 길동에 있는 다른 맛집들 추천해주셨던 분들이 많으셨습니다. 그중 힛샼님이 피자가게를 추천해주신 적이 있었습니다. 2월즈음 게시물이었는데, 예전에 자주 가셨던 집이라고 꼭 먹어보라고 추천한다고 하셨었습니다. 저도 아내도 피자를 매우 좋아하는데, 해당 가게가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아내랑 담에 피자먹으면 꼭 이 집에서 시켜먹어보자, 내가 추천받았다, 여기 먹어야한다, 라고 여러번 이야기했더랬습니다.
그러다 지난 금요일, 아내가 피자가 먹고싶다면서 그 준스피자를 텤아웃해서 가져오겠다고 하더군요. 오... 압도적 감사.. 너무 먹어보고 싶었다고! 해서, 먹게 되었습니다. 아내는 피자를 사오고 저는 맥주를 사갔습니다. ㅎㅎ
아참, 위에 말했지만, 가게 정식 상호명은 '준스피자 강동점'입니다.
사진 비주얼...죽이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뭐 결론부터 말하면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위 피자는 강동불패 레귤러(1~2인분)입니다. 여기에 아내가 뭐 도우끝에 치즈?를 추가했다고 한 것 같습니다. 강동불패가 뭔가 하니, 이 가게에서 잘 나가는 메뉴들을 네 개 합쳐놓은거더라고요. 핫치킨, 불고기, 고구마베이컨, 하와이안 이렇게 네 개인 것 같습니다. 전 다 좋아하는 메뉴인지라 맛나게 먹었는데요, 그 중 제 최애는 불고기더라고요. 저 사실 불고기피자 좋아해도 시켜먹는다거나 그러진 않거든요? 와 이 집은 이상하게 불고기피자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왜지.. 다음에도 불고기피자 + 알파 이렇게 먹으려고요. 불고기피자+페퍼로니, 포테이토 이런 느낌으로 반반 먹으려고요.
일단 치즈도 좋아보이고, 듬뿍 들어있어서 딱 먹는순간 호우..하고 행복감 돋는 그런 느낌의 피자입니다. 아쉬운 느낌 없는, 그 한국식 피자요 ㅋㅋㅋㅋ 아 그 돼지피자 먹고 싶다할때 먹으면 됩니다. 원래 이 분야 갑은 옐로우피자라고 생각했는데, 여기도 괜찮네요. 더 깔끔한거 같기도 하고요. 도우도 정말 맛나게 먹었고. 양도 나쁘지 않았어요. 저랑 아내가 많이 먹는편은 아니긴한데, 레귤러 아주 배부르게 먹고 조-금 남겼습니다. 피자 엄청 잘드시는분, 10-20대 아니면(ㅋㅋㅋ) 두 분이서 배부르게 드실 양이에요.
재방문의사, 재주문의사 매우 높습니다. 일단 집에서 7~10분 정도 거리인지라 텤아웃하기 나쁘지 않고, 아내 퇴근길이기도해서 기회되면 또 먹어보려합니다.
참고로 저 명함같은것을 같이 주던데, 뭔가하고보니까, 가게사장님이 넣어서 돌리는 메모? 편지 같은거더라고요. 자기가 어떻게 가게를 시작했고, 어떤 맘으로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 뭐 이런. 원래 이런거 보고 별로 신경안쓰는데, 뭔가.. 피자가 맛있어서 그랬는지, 진심처럼 느껴지더라고요 ㅋㅋㅋㅋ 유명 피자메이커들이 장악하고 있는 피자주문시장에서.. 동네에서 시작한 이 가게가 잘되면 좋겠다, 란 생각도 했고. 암튼...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사장님!
그리고 가게 추천해주신 힛샼님! 감사합니다. 잘 먹었습니다. 덕분에 좋은 피자가게를 알게되었네요. 굳!
다른 알럽분들도 근처 지나갈일 있음 텤아웃해서 드셔보세요. 맛있더라고요. 배달도 괜춘! 아..근데 가격은 조-금 있습니다. 저거 강동불패 레귤러가 2.8이었어요. 텤아웃시 2천원 할인...근데 요새 돼지피자 가격은 다 이렇습니다 ㅜㅜ 감안하고 맛있게 드십쇼.
암튼, 한주 화이팅입니다 모두.
첫댓글 이런 소개글들 너무 좋습니다. 이번 여름에 한국에 방문하게 될것 같은데 서울 맛집들 저장하고 있습니다. 이곳도 저장해두겠습니다. 감사해요!
캐나다의 자랑 하와이안
피자!!! ㅎㅎㅎ
보기만 해도 너무 맛나보이고
강동불패라는 말이 근사해 보입니다.
추천글도 멋지고
피자집도 멋지고..
ㅎㅎ 맛있게먹었습니다 댓글감사해요
오 준스피자 명일동에 있었는데 길동으로 옮기신 ㅋㅋ
와 진짜 오랜만에 들어보는 준스피자 ㅎㅎ
명일동살때 진짜 자주먹었었는데
아직도 있었네요
@King james ㅋㅋㅋㅋㅋ지역네임드가게였군욬ㅋㅋㅋ맛있더라고요
정치병에 걸려서 모 정치인이 떠오르네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동탄의남자요?ㅋㅋㅋ
울 동네는 또 없군요. ㅠ
맛있게 드셨다니 정말 다행이고 기분이 좋네요!!^^ 다음에 또 추천 해드릴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호사다마" 라는 말이 있듯이, 지금은 힘든 하루지만 곧 웃는 하루가 찾아 올겁니다! 화이팅 하십쇼! ㅎㅎ
좋은곳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