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v.daum.net/v/20230811231915746
11일 방송한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극본 민지은·연출 신경수, 이하 '소옆경2')에서는 봉도진(손호준)이 화재 현장에서 사망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봉도진은 송설(공승연)을 만나기 위해 병원으로 찾아갔고, 송설에게 반지를 끼워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봉도진은 화재 현장에 들어가면 돌아오지 못할까봐 무섭다며 송설에게 미안하다는 말을 했다.
송설은 갑자기 약한 소리를 하는 봉도진을 보며 불안함을 느꼈고, 봉도진은 "너무 많이는 울지 마라"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다음 장면, 진호개(김래원)은 화재 현장으로 출동해 천이 덮인 시신을 보게 됐다. 시신이 봉도진임을 확인한 진호개는 충격을 받았고, 의식을 잃은 채 치료를 받던 송설의 눈에도 눈물이 흘렀다.
이후 모두가 봉도진의 죽음으로 충격에 빠진 가운데 윤홍(손지윤)은 봉도진의 부검을 진행했다. 윤홍은 봉도진의 식도와 위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알갱이들을 발견했고 이를 분석하려 했다. 윤홍은 홀로 남아 봉도진의 시신을 봉합하며 그를 애도하며 추모했다.
첫댓글 젊은 나이에 순직하는게 현실적이긴 한데 드라마에서까지ㅠㅠ도진이 살려내라..
아니 왜죽여ㅠㅠㅠㅠㅠ
3회밖에 안 나오는데 제작발표회? 나온 거? 과거 분량에서 나오나?
3화에 죽는거 시청자들은 모르니까.?!
손호준때문에 봤는데 어제 보다가 채널돌림...
헐 쥔공 아닌가???
아니 ...손호준을 왜 죽여..
시청률 떨어지는 소리 들리세요?
손호준은 저번 시즌에서도 찬밥이더니 이렇게 초반에 죽이는게 말이 돼? ㅠㅠ
아 아직 시즌1 보는데 하차합니다
손호준과 함께 나도 하차함
헐 ㅁㅊ 거짓말 절대 아닐줄 알았는데 말도안돼
봉도진 국과수 갈거리서 그리고 국과수 붙은거 아니었냐고 아 존1나 너무 하네
ㅠ.ㅠ 호준이나와야 재밌지
너무 충격...........안보고싶어졌어
하차하고 그자리에 국과수끼냐고ㅠ
이게 뭐여ㅠㅠㅠ
손호준 하차와함께 나도 하차함
손호준 때문에 봤는데요....
뭐….???????
에바야... 손호준 왜 하차임
에바야 모과가 가지
예????
개어이없어
ㅅㅂ 너무 충격적이라 멈추고 연어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