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행 후기 충남의 최고봉,서대산과 닭벼슬봉 그리고 성당리 약용식물원 숲 산책 등 세 팀으로 나뉘어 트레킹을 했다.된비알길을 올라 서대산과 닭벼슬봉에 서니 일망무제로 조망이 터진다.대전 식장산,계룡산 그리고 대둔산까지 아스라하다.닭벼슬봉이란 이름을 누가 지었을까.숫탉의 벼슬처럼 꼿꼿하다.추부면 성당리로 내리는 길은 미끄러워 조심조심 내린다.산마루금이 파란 하늘과 맞닿아 아름다운 풍광을 자아낸다. * 참석 인원 김석문 오환숙 김철한 김현순 허길행 김종길 김경희 한인우 조한수 이옥천 김승룡 김경애 하영희 최원일 최길수 권영임 김종철 김희태 이성길 김화곤 권순왕 김동철 배인수 박 순 김응상 황미옥 장영신 김정태 유한종 박동효 이태재 송태영 조금철 김복임 송동언 (총 35명)
* 산행 동정 -김석문 고문님께서 1,000회 기념산행 행사를 주관 하시고,아침 출발길에 영양찰떡과 베이지밀 그리고 기념타올까지 준비해주시어 넉넉한 축하기념 산행길이 되었습니다.산행후 성당리 '솔내음(041-752-6369)'에서 산야초샤브샤브 정식을 찬조해 주시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김고문님의 1,000회 기념산행은 우리 오륜의 역사이고 자랑입니다.산악회 태동이래 세번째 살아있는 전설로 등극하셨습니다.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건강하시어 오래도록 우리와 함께 산에서 노니시길 기대합니다.
-유한종 회원님께서 귀경길에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제공해주시어 달콤한 맛을 즐겼습니다.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