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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균열은 기관 관계자에 의하면, 증거 압력 테스트 기간 동안 NASA 최초의 우주 바인딩 된 오리온 승무원 탐사 차량에 이번 달 등장하지만, 이상과 예상 수리는 후반 2014 년 캡슐 최초의 궤도 시험 비행의 일정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지 않습니다.
오리온의 선미 격벽에 방사상 늑골에 세 균열 중 하나의 사진입니다. 제공 : NASA
균열은 여호수아 벅, NASA의 대변인에 따르면, 11 월 중순에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증명 압력 테스트 기간 동안 오리온 다목적 승무원 차량의 아래쪽 절반에 후미 격벽에 실현.
"균열이 통합적으로 가공, 알루미늄 격벽의 세 인접 방사형 갈비에"벅 고 말했다. "균열은 압력 용기 피부에 침투하지 않았고 예외가 발생한 후 구조는 압력을 잡고 있었다."
엔지니어 원인을 조사 할 수있는 전자 현미경으로 균열을 검색, 빌 Gerstenmaier, NASA 자문위원회 소위원회 프레젠테이션에서 NASA의 인간 탐구 및 운영의 임무 스파이 단의 연관 관리자가 말했다.
벅에 따르면, "목적은 근본 원인을 진단하고 내년 초 테스트로드에 두 번째 일정 창을 지원하는 시간에 균열을 복구입니다."
오리온 우주선의 압력 용기는 6 월 하순에 케네디 우주 센터에 도착하기 때문에 기술자는 승무원 모듈의 조립을 계속 및 엔지니어링 모델을 확인하고 오리온 압력 쉘의 구조적 무결성을 확인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최초의 증거 압력 테스트를 마쳤습니다.
오리온 압력 쉘은 플로리다에있는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압력 테스트 챔버를 입력합니다. 제공 : NASA / 벤 Smegelsky
그 증거 압력 테스트가 진행되는 동안, 엔지니어들은 바다 수준에 주변 분위기에 대한 압력을 보유 할 수있는 구조의 능력을 확인하기 위해 선원 모듈에 공기를 펌프. 시험은 진공에 대한 압력을 보유해야 할 때 우주선이 우주에서 표시되는 내용을 시뮬레이트합니다.
균열은 1 월에 prelaunch 시험에서 피해를 입은 러시아 소유즈 캡슐의 강하 모듈을 포함하여 기타 우주선의 압력 테스트, 동안 발생했습니다. 러시아 모듈을 폐기하고 교체 준비 때까지 세 우주 정거장의 우주 비행사의 출시를 지연.
승무원 캡슐은 목업 서비스 모듈에 부착되기 전에 일정는 2013 년 상반기에 오리온의 태도 제어 로켓, 낙하산, 항공 및 방열판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록히드 마틴 공사, 오리온 캡슐의 주요 계약자는 탐험 비행 시험-1으로 알려진 2014 년 임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이후 비행 기록을 받게됩니다 NASA와 협력의 비행을 감독합니다.
미국 출시 동맹 델타 4 헤비 로켓이 지구 위의 3천6백마일에 도달 타원형 궤도에 진입 케이프 플로리다 공군 역, 플로리다에서 캡슐을 실행합니다. 여기에서 오리온 우주선이 거의 달에 깊은 우주 임무에서 돌아 때 캡슐이 표시되는 내용을 복제 속도로 재입국에 응답하는 방법에 대한 엔지니어에게 주요 데이터를 제공 20,000 명 이상의 시속 지구 대기권에 다시 잠수합니다 소행성, 및 기타 목적지.
EFT-1 비행 시험에 오리온 우주선과 델타 4 로켓의 상단 단계의 작가의 개념. 제공 : NASA
uncrewed 다중 시간의 비행 9 월 2014 년 출시 할 예정이며 벅 NASA는 마약 문제가 NASA 관계자에 의하면, 울라의 매니페스트에 오리온의 델타 4 시작의 가용성에 의해 구동되는 시작 날짜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지 않습니다 전해지고 있습니다. NASA와 록히드 마틴의 목적은 오리온 승무원 차량과 12 월 2013 년 발사 작업을위한 준비의 서비스 모듈의 구조 모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태평양에 착수 후, 선원은 오리온 승무원 차량을 복구하고 상승 중지 테스트 캡슐을 장착합니다.
NASA의 우주 발사 시스템, 우주 왕복선에서 파생 무거운 리프트 로켓은 달 주변 저공 비행을 늦게 2017에서 두 번째 오리온 공간 임무를 시작합니다.
우주 비행사가있는 첫 번째 오리온의 임무는 달 주위에 높은 고도 궤도에 2,021에서 두 번째로 우주 발사 시스템 항공편 비행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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