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6. 1. 서울시청
2011. 6. 1. 서울시청 동생 피안과 저 오미정
2011. 6. 1. 한세미님 !!!
2011. 6. 1. 세미님, 피안 , 나...
2011. 5. 28. 광화문광장
2011. 5. 28. 광화문광장 아이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피안!!!
2011. 5. 28. 자유선진당
2011. 5. 28. 한나라당
2011. 5. 28. 국회의사당
2011. 5. 25. 김은경님!!!
2011. 5. 25. 서울특별시청 은경님, 피안, 나...
모피는 지구상에서 사라져야 할 첫번째 산업입니다. 모피로 인하여 동물들은 원치않는 죽음마저도 참혹한 고통속에 한많은 짧은생을 마감합니다. 모피코트 한벌은 백여마리 동물의 죽음으로 만들어 지는 것입니다. 모피를 입는다는 것은 동물을 죽이는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모피반대에 관심을 가져 주십시오.......
그리고, 2011. 6. 2. 내일 입니다. 세빛둥둥섬에 오후 5시부터 11시 까지 펜디모피쇼 저지운동을 대규모로 진행 합니다.
혹여 시간이 허락하시면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참 잘했어요....^*^
본부장님 저의 행동을 이해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염을 제거 하셨더군요.
경비인지 경찰인지가 하는 말이 광화문광장에 개는 출입금지라며, 거짓말을 했어요. 그래서 법령 내놓으라고 하니 못내놓고, 혼자사용하는공간이 아니잖아요 하더라구요 그래서 반려견 좋아하는 사람이나, 않좋아하는 사람이나 똑같은 국민입니다라고 했어요. 국민의 자유권을 왜 아저씨가 침해 합니까!!! (좀 심한말로 표현하면 ,그 아저씨 밟아 놨습니다.)^_^ 여기저기 다니면서 마음껏 촬영 했습니다.^_^*
제가 모피를 반대하는 가장큰 이유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모피코트를 만들기 위해 짐승을 살아있는 상태에서 생가죽을 벗깁니다. 그래야만 잘 벗겨지고 그러므로 시간이 절약되어서 비용절감이 되는 것이지요 총을 쏘아 죽이거나, 약물투여를 하여 죽이면 총구멍이나서 상품이 않되고, 약물은 돈이 들어서 않되고,죽은것을 벗기면 굳어져서 잘 벗겨지지 않으므로 산생명의 생가죽을 벗기는 것입니다.동물들은 피눈물을 흘립니다..... 인간에 끝이없는 욕심을 증명하는 행위입니다.....
사람의 성격과 심성을 이루는데는 인문사회학적인영향보다
자연이 힘이 더 클수있습니다.멈출줄 모르는 탐욕의 무자비한
살생을 고발한 박정계씨 따님의 아름다운 심성에 박수와 찬사를
보냅니다.
2011년 6월 6일 秋空 드림
추공선생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불교의 윤회를 믿고 있습니다. 나고.. 죽고.. 또.. 나고.. 죽는.. 윤회를요...
오세훈의 서울시청에서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세빛둥둥섬"이 100%민자유치사업이라고 합니다.일부신문에 허위사실이 기재된 곳도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세빛둥둥섬" 조성사업에서 서울시산하기관 SH공사(옛 서울도시개발공사)가 29.9%의 시민의 혈세를 투자 하였습니다.
통고서, 촉구서, 정보공개청구서 를 접수시켰습니다. 회신 온것중에 거짓이 포착된 사항이 있어서 내일 서울시청에 갑니다. 민원인에게 서신을 교부 할때 공무원들이 기본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발신명의" 의 직인을 찍지 않고 교부합니다. 처음 민원 넣는 곳은 항상 그래요... 6. 1.은 농림수산식품부에 가서 직인 찍어 왔습니다. 공무원이 일부러 그러는 것입니다. 나중에 불리한일이 발생되면 그런문서 교부한적 없다고 발뺌 하려는 것입니다.
정보결정통지서의 발신명의직인을 법적근거를 제시 하고 즉시 시정조치 하게 하여서 찍어 왔습니다. 않찍어 줄려고 헛소리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