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보수 텃밭’인 대구를 방문한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를 향해 한쪽에선 지지를, 다른 쪽에서 ‘배신자’라며 거세게 항의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27일 지역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25일 오후 2시쯤 대구 수성구 국민의힘 대구시당 앞에 한 대표의 대구 방문을 반대하는 시위대가 집결했다. 이들은 한 대표의 차량이 진입하자 “배신자”, “꺼져라”, “개XX“라며 거세게 항의했다. 차량에 몰려든 시위대와 안내요원이 맞부딪치며 실랑이를 벌이기도 했다.
한 대표에 대한 비판을 담은 피켓을 들고 1인 시위에 나선 사람도 있었다. 최근 내전 수준으로 고조된 당정갈등 여파로 일부 보수 지지층이 한 대표에 반발한 것으로 보인다. 김건희 여사 문제를 놓고 친윤(친윤석열)계와 친한(친한동훈)계의 갈등의 골이 깊어지면서다.
한 지지자는 행사장을 찾아 한 대표가 최근 윤석열 대통령과 김 여사에게 각을 세우는 것을 맹비난하다가 퇴출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반면 다른 행사에선 한 대표를 열렬히 환영했다. 25일 대구시당에서 열린 대구여성정치아카데미에 참석한 여성 당원들은 한 대표를 향해 환호했다. 한 대표는 이 자리에서 김 여사 문제 해결을 재차 촉구했다.
첫댓글 또 분열이네 뭐네 선동 ㅅㅂ ㅋㅋ 어차피 선거되면 찍을놈은 찍는다. 조선놈들 당파성 짙다가도 진영논리 입각해서 찍음
한동훈 아니면 누구믿고가냐 김건희 믿냐 ㅅㅂㄹ
분열은 무슨,,만사 100%면 그게 정당이고 민주주의인가?
좆병신 극우틀튜버새끼들 건풍기에 붙어서 개발작하네 ㅋㅋㅋㅋ 현실은 아무리 두창이랑 틀튜버들이 개지랄떨어도 한동훈 당원득표율 63% 두창틀튜버픽 원희룡 18% ㅋㅋㅋ 틀튜버=개씹한줌단
두창틀튜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울 낭군님 절대적으로 믿고 ㄸ ㅏ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