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캐스팅뱅크[한국성우DB카페]
 
 
 
카페 게시글
첫 만남과 어울림의 장 [정보] 토이스토리 5 CV 부분 공개
이우주1 추천 0 조회 459 26.06.11 15:27 댓글 2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어?,,, 우디는 김승준 성우님이 아니었나요?,,,, 버즈야 그렇다 치더라도,,

  • 26.06.11 16:45

    저 성우진이 확정된건 아닌데 우디 성우 바뀐건 맞습니다

    지금 디즈니 극장용 더빙은 박선영 PD님이 담당하니 토이스토리 5도 박선영 PD님 같은데 박선영 PD님은 장신고 2, 스파이더맨 어더유, 인사이드 아웃 2에서도 성우진 교체 하셔서 욕 많이 먹으셨던 분이라..,

  • @bigeyes0123 어,,, 그러면 김정규나 곽영재 급인가요?,,

  • 26.06.11 17:46

    @투니-95(외화더빙•국산애니 부흥) 예전엔 웬만하면 다 더빙퀄 좋으셨는데 요즘엔 좀 기복이 있으십니다

  • @bigeyes0123 어,,, 어쩌다가 이리 되었을까요?,,, 하도 디즈니가 뻘짓들 벌여서 돈 쪼달려서 그런것일까요?,,,

  • 작성자 26.06.11 20:35

    @투니-95(외화더빙•국산애니 부흥) 디즈니 연예인더빙떡칠 때문임

  • @이우주1 ?,,,, 최근에 연예인 더빙 쪽 있었나요? 국내쪽에?... 고작 있어봐야 주먹왕 랄프의 랄프 정도가 되는데,, 오히려 연예인 더빙쪽은 워너쪽이 쫌 많지 않나요?

  • 작성자 26.06.11 20:37

    @투니-95(외화더빙•국산애니 부흥) 엔칸토,위시 보시면 너의이름은 구더빙 보다 처참함

  • @이우주1 어,,, 엔칸토는 망작까지는 아니어도 위시는 더빙을 괜히 한것이 아닌가 싶네요,,, 차라리 그 돈으로 만달로리언 시즌 3이나 극장판 더빙으로 하지,,,

    다행아닌 다행은 너의 이름은 재더빙 되었으나,, 쫌 많이 늦은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 작성자 26.06.11 20:41

    @투니-95(외화더빙•국산애니 부흥) 엔칸토는 함연지 위시는 유주혜 그리고 하도권이 조져놨죠 여담이지만 하도권 와이프가 여민정이란게 함정이죠

  • @이우주1 허,,, 진짜로,,, 연예인 썼다는 신호는 이 작품이 그다지 별로 좋지 못하거나 흥행에 기대가 미치지 않을것 같다는 예고를 보여주는것 같네요,,,

  • 26.06.11 20:45

    @이우주1 ??????? 그뭔 억까 입니까??

    우디 성우 변경은 연애인 더빙이랑 상관 없잖아여

  • @bigeyes0123 이런, 분란 일으켜서 죄송합니다, 실례지만 작성자님은 바뀐 원인이 무엇인것 같아 보이나요?..

  • 작성자 26.06.11 20:48

    @투니-95(외화더빙•국산애니 부흥) 잘모르겠어요 버즈는 어쩔수없지만 우디는 솔직히 예상밖이죠 솔직히 버즈는 임채헌이 맡을줄 알았는데...

  • @이우주1 그냥 이렇게 생각하는게 나을것 같습니다, 장난감도 오래된 만큼 나이를 먹어 목소리가 바뀐(?) 설정이요, 어떤가요? 모습은 그대로인데 목소리는 늙은것 같은 느낌 이런것

  • 작성자 26.06.11 20:50

    @투니-95(외화더빙•국산애니 부흥) 골때리는 얘기겠지만요 키부츠지 무잔이 아가마츠 젠이츠로 바뀐거 같은 느낌

  • 26.06.11 20:52

    @투니-95(외화더빙•국산애니 부흥) 걍 박선영 PD님이 디즈니 본사에 요청하셨던가 디즈니 본사 측이 역으로 요청 한거 같은데 만약 연애인 더빙 하느라 돈 써서 바꾼거라면 지금 조연인 정재헌, 홍진욱, 이진화 성우님은 유지 됬는데 예산 때문에 김승준 성우님이 바꼈다? 말이 안됩니다

    그리고 저분이 얘기한거 중에 엔칸토는 인정합니다만 위시는 글쎄요? 유주혜 배우는 초반부터 나름 괜찮았고 하도권 배우는 초반에는 별로였는데 악당으로 각성한뒤에는 연기가 좋았습니다 애초에 뮤지컬에서 활동 많이 하시는 분들은 기본적으로 발성이 좋기 때문에 신인이 아닌이상 일반 배우 및 가수 보다 더 더빙 퀄리티 잘뽑기에 더 안정적인 조건입니다 (함연지가 이상한겁니다)

    그리고 아까 말한 박선영 PD님 연출작중 장신고 2가 진짜 저 둘보다 심해요 연출이 난리도 아니고 번역이 진짜 미애니 역사상 최악급이거든요

  • @bigeyes0123 전자 같은 경우라면 피디 양반이 그냥 돈벌이 그 이상 그 이하로 생각하는 형식으로 타락해서 그런것이고 후자일 경우엔 디즈니가 돈이라도 더 아깔려고 하는것 같아 보입니다, 그만큼 디즈니 상태가 좋지만 예전보다 쫌 힘든것 같은? 그 느낌이요

  • 26.06.11 20:58

    @투니-95(외화더빙•국산애니 부흥) 애초에 돈 아끼려고 헸으면 이진화, 정재헌, 홍진욱 성우님 등 조연들도 다 바껴야 하기 때문에 돈 문제는 아닐거 같습니다

    돈 문재 였으면 인사이드 아웃 2 처럼 조연들 거의 다 신인으로 바껴야 하는데 토이 스토리 5는 조연이 중견 ~ 베테랑이 다인 상태인데 유지 됬잖아요

    아직 까지 확인된게 저 분들 밖에 없긴 한데 포키 여친 성우 김사라 성우님 인걸 보면 아마 다른 조연들도 다 유지 됬을거 같은데

    돈 문제로 바꿨으면 조연인 유해무, 이진화, 임은정, 오수경, 홍진욱, 장승길 이런분들도 다 바꿔야지 김승준 성우님만 바뀐다? 흠..

  • 26.06.11 21:00

    @이우주1 버즈라이트이어 때문에 그러신거 같은데 그건 원판이 캡아 배우여서 그에 맞춰서 캐스팅 한거고

    그 버즈랑 토이 스토리 버즈는 설정상 다른 캐릭터이기 때문에 다른 성우를 캐스팅 하는게 맞습니다

  • 작성자 26.06.11 21:01

    @bigeyes0123 하긴 일본판 캐스팅은 버즈 전담. 토코로 조지가 아니라 스즈키 료헤이였으니...

  • @bigeyes0123 그러면 이러한 결론밖에 안느껴집니다,,, 그 피디 양반이 곽영재 처럼 모험 하는 식이요,,,실제로 곽영재가 드래곤볼의 손오공 성우를 김영선 성우로 바꾸었을때 반응들을 생각하면,,

  • 26.06.11 21:11

    @투니-95(외화더빙•국산애니 부흥) 곽영재 PD님은 저때 이후로는 자기 맘대로는 안바꾸시는데..., (귀칼은 극장판 더빙 당시 탄지로 빼고 오디션 안봐서 극장판 성우들 포함해서 다양한 성우분들이랑 새롭게 오디션 본거라 제외)

  • 26.06.11 16:44

    아직 확정된건 아닙니다, 귓피셜 이니까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