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출판 은하문명의 대표이신 박찬호 님께서 별세하셨습니다.
숙환으로 인하여 2019년 8월 20일 오후 2시 40분 경 신촌 세브란스 병원에서 향년 57세의 나이로 작고하셨습니다.
고인께서는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임종하셨으며, 크리스찬 메모리얼파크에 안장되셨습니다.
고인의 뜻에 따라 출판사는 고 박찬호 대표의 친동생이신 박인호 님께 운영이 일임되었으며, 출판사는 고인의 유지에 따라 계속 정상적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후의 계획은 새 대표님의 신중한 고민과 의논을 거쳐 출판사의 출판방향을 결정하려고 합니다.
현재 주문과 출하는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계속해서 홈페이지와 은하문명은 유지될 예정이오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고인께서는 생전 자신의 책을 아껴주신 독자 여러분들과, 도서출판 은하문명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해달라고 하셨습니다.
다시 한번 고인을 대신하여 도서출판 은하문명과 고 박찬호 대표님에게 따뜻한 관심을 보내주셨던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고인에 대한 애도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첫댓글 네.. 알고있었습니다. 밴드에는 올린 것 같은데, 여기는 깜빡했네요. 죄송하구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겠습니다.
몇년전 우연히 전화통화 한번 한적있는데 [ 제가 걸었음 ]
되게 교만하게 나를 무시하길래
통화하다 많이 불쾌해
그냥 끊어버린 기억이 나네요 ㅠ
유에푸오 관련책자는
지난 1990 년대 초 [ 그대 반짝이는 별을 보거든 ] 이후로
사양길로 접어들었다고 보는게 정확합니다 .
있는놈은 관심없고 없는사람은 먹고살기 바빠
비행접시가 바로 코앞에 출현하면 모를까
전 ~ 혀 관심없네요 ㅠ
그나저나 박찬호 씨는 작년에 사망했는데 왜 오늘 사망한거처럼 헷갈리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