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안전, 피해 예방 및 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법 개정 예정이고 개정 전까지는 관세법에 근거하여 금지
출처: 도탁스 (DOTAX) 원문보기 글쓴이: 켄틸레버
첫댓글 그냥 무작정 수입금지는 아니고 안전인증 없으면 안되는 거네요.
네 kc마크 유무에 따라 결정된다네요
하비쪽 커뮤니티는 좀 뜨겁네요. 하여튼 이 정부는....
졸속중에 졸속이네요. 이득보는건 보따리상밖에 없는데?
이게 맞다고 봅니다.
CE나 UL인증 등 국제 인증 받은 건 허락해줘야 취지에 맞죠. KC 따기도 비싸고 경제성도 안나오는거 글로벌 대기업들이 잘도 따려고 하겠네요. 진짜 졸속 중의 졸속 행정입니다. 제 2의 단통법과 비슷한 악법인데, 아마존이나 알리 등이 걸린 미국이나 중국이 가만 놔둘리 없고, 아마 쳐맞고 다시 없앨거라 자신합니다.
첫댓글 그냥 무작정 수입금지는 아니고 안전인증 없으면 안되는 거네요.
네 kc마크 유무에 따라 결정된다네요
하비쪽 커뮤니티는 좀 뜨겁네요. 하여튼 이 정부는....
졸속중에 졸속이네요. 이득보는건 보따리상밖에 없는데?
이게 맞다고 봅니다.
CE나 UL인증 등 국제 인증 받은 건 허락해줘야 취지에 맞죠. KC 따기도 비싸고 경제성도 안나오는거 글로벌 대기업들이 잘도 따려고 하겠네요. 진짜 졸속 중의 졸속 행정입니다. 제 2의 단통법과 비슷한 악법인데, 아마존이나 알리 등이 걸린 미국이나 중국이 가만 놔둘리 없고, 아마 쳐맞고 다시 없앨거라 자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