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주차장 LED등 교체공사 입찰공고
1. 단지개요
가. 단지명 / 규모 : 현대타운빌오피스텔 / 1개동 485세대(지하 5층 ~ 지상 15층)
나. 소재지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233
2. 공 사 명 : 지하주차장 LED등 교체공사
3. 입찰에 붙이는 조건
가. 공사범위(내용) :
1) 세부 설치수량 및 위치는 현장 설명회 시 안내 (자료배포)
2) 기존 LED등을 철거하고 LED등으로 교체하는 일체의 공사
3) 기타 위 교체공사와 연관된 공사
나. 제품규격
1) 기준 LED 조명기기는 현장설명회 자료 참조
2) LED 조명기기는 KC, KS, 인증을 표기하고 각각 견적서 밀봉제출.
3) 사용되는 LED칩은 국내3사(삼성, LG, 서울반도체) 칩 사용
4) 총 광속 1,900lm 이상, 연색성 83이상, 색온도 5,500k±5%
5) 총길이 1,200mm±5%
6) 수량 : 649개(센서등 387개, 상시등 262개)
4. 입찰 및 낙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적격심사제
5. 입찰 참가자격
가. 국토교통부고시 제2016-943호 사업자선정지침 제26조①항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나. LED 제조, 조명제어제조, 전기공사업 사업자
다. 품질 및 수명에 대해 완공 후 5년간 무상 A/S를 보장할 수 있는 업체
라. 공급 제품 조건이 “3. 나”항을 만족 할 수 있는 제품이어야 함.
마. 공고일 현재 LED 조명기기 교체공사와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하였거나, 민형사상의
소송과 관련된 사실이 없는 업체.
바. 서울, 경기, 인천 소재업체로서 자본금 5,000만원 이상
6. 제출서류 (입찰 등록시 제출서류 순서에 따라 편철하여야 함.)
가. 국토교통부고시 제2016-943호 27조
(1) 전기공사업 등록증 사본 1부.
(2)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사본1부
(3)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4) 국세 및 지방세 납세필증 1부
(5) 행정처분 확인서(입찰공고일 현재 공정거래법 위반-입찰담합) 1부
(6) 제품의 고효율인증서, 고효율시험성적서, 제품사양서 각 1부
(7) 최근 3년간 실적증명서(전기공사협회 발행) 1부
(8) 회사 소개서 및 사업계획서(A/S계획, 협력방안 포함)
나. 입찰서, 산출내역서, 입찰보증증권(입찰 총액의 5%이상):
※ 제출서류 가∼나번까지는 관리사무소로 우편 또는 방문 제출
7. 현장설명 일시 / 장소 : 8월 21일 (목) 14:00시 이후 수시 설명/ 관리사무소
8. 서류접수 기간 / 장소 : 9월 4일 (화) 18:00시까지 / 관리사무소(우편접수 가능)
9. 개찰일시 / 장소 : 9월 5일 (수) 11:00분 / 관리사무소(관리단 회의)
10. 낙찰자 결정 방법 :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6-943호 사업자 선정 지침에 따라 관리단 대표회의에서 제품특성, 시공실적, 신뢰도, 입찰가격, 제출서류 심사 후 적격심사제 평가표에 따라 선정하여 개별통보 함.
11.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낙찰자는 계약 시 계약금액의 5%이상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5년)을 납부하여야 함.
다.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거나 부정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는 계약 후에도 무효 처리하 고 계약이행 보증금은 입주자대표회의에 귀속됨.
라. 무효로 하는 입찰이 있는 경우 전화, 팩스, 문자로 통보한다
마. 임원회의의 결정에 대하여 업체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바. 상기 명시되지 않는 사항은 당 오피스텔 임원회의 결정에 따르며 기타사항은
관리사무소(031-909-1115)로 문의바람.
2018년 8월 27일
현대타운빌관리단 임원회의(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