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제가 달달 볶이는게 아니라 제가 달달 볶는 겁니다!
공홈에 사계가 등록되지 않는 문제로 이메일을 보냈더니 양식을 보내주면서 이대로 다 적어서 보내라고...
그럼 이메일 양식을 처음부터 이메일 보내기 안에 짜넣어 놨어야죠 -ㅅ- 또 같은말 반복하게 만드네요;
그랬더니 님꺼 해결됐심 이러고 답변을 받았는데 해결되긴 개뿔...전혀 공홈에 아이콘이 등록 되어 있지 않길래
또 메일을 보냈거든요
그리고나서는 보니 이번에는 콩캠도 등록이 안되네요 -ㅅ-+++++ 그래서 메일 또 보내고 협박하고(?) 짜증부리면서
달달달달달달 볶았더니 오늘 이메일 들어가보니 등록코드를 따로 보내줬네요...겨우 해결했어요
그리고 BC카드는...후...
BC 모바일카드 사용하고 있는데 아직 많은 사람들이 쓰지 않는 모바일카드라서 그런지 문제가 너무 많네요
근 한달 넘게 BC카드 상담사들하고 통화하고 있는데 전화통화 한 것만 수십통이예요....
BC카드에서는 isp쪽 문제니 그쪽으로 전화하라고 하고 isp는 자기는 문제 없으니 BC카드 문제라고 하고...
이러면서 돌아가면서 날 노가다시키더니 제가 타오르는 분노를 참지 못해 희생양(?)인 상담사분한테 다다다다다
쏘아붙였죠. 그리고 결국은...아이폰에서는 이런 문제가 가끔(?) 발생하니 모바일결제가 그래서 안되는 사람도 있다고...
그래서 그냥 모바일 isp 사용해서 쓰려고 하니 이번에도 문제가...
제 모바일카드가 체크카드랑 신용카드가 뒤바뀌어서 나오네요 후.........
오늘만 벌써 BC카드 언냐랑 3번이나 통화했네요; 앞으로 몇번을 더 통화해야할지
저한테 달달 볶이는 분들도 불쌍하지만 달달 볶아야하는 저도 목도 아프고 손가락도 아프고 ㅠㅠ 힘들어요
게임이건 카드건 좀 제대로 만들고 제대로 운영해주면 어디라도 덧나는 걸까요...
전화+이메일 어택을 해야하는 제가 너무 피곤하고 답답해서 하소연해 봅니다
p.s : 퇴근하고 집에 가서 콩캠 달릴테다!!!!
첫댓글 정말 힘드시겠다 ㅠ
심즈하면서 스트레스풀어요!!
심즈하면 시간이넘 빨리가요 ㅜ ㅋ ㅋ ㅋ 홧팅
헐...달달 볶으면서 스트레스 많이 받으셨군요. 토닥토닥..ㅜㅜ
어휴 돈 쓰면서 이게 뭔 고생이신지... EA는 정말 정품 사용 주장도 좋지만 정품 사용자를 위한 서비스 개선부터 해야 할 것 같아요.
얼마전에 저희집도 인터넷 해지 문제 때문에 고생을 했는데, 상담해주시는 분도 물론 고생인건 알지만 들들 볶으며 소위 진상을 부려줘야 일처리가 빠르게 된다는게 속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