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www.foodneconomy.com/news/articleView.html?idxno=349063
[푸드경제신문 김은경 기자] 투썸플레이스의 프리미엄 홈카페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에서 선보이는 제품으로, 누적 판매량 2천만잔에 달하는 인기 음료 ‘로얄 밀크티’와 ‘스트로베리 피치 프라페’를 RTD 제품으로 구현했다.
• • • 전문 기사 출처로
투썸에서 파는 스트로베리피치 프라페 존맛인데 저게 컵음료라니… 맛 괜찮으려너
첫댓글 밀크티만 먹어봤는데 아이스크림만 없고 똑같어
투썽에이리스트 커피는 노맛이던데 약간 음쓰맛ㅠㅠ 저건 괜찬으려나
밀크티존맛인데
헐 머냐
와
밀크티 진짜 매장에서 파는거랑 향이 비슷해
헐 존맛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