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토요일 3차 집회를 Federation Square에서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하지만 정부는 아직 저희의 목소리를 듣지 못하였는지 아직 시원한 해결책을 내놓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장소를 Flagstaff Garden으로 변경하여 집회 참석자분들이 지난 3차 촛불집회에서 느끼셨던 불편함을 조금 더 해소하고자 합니다.
대한민국 교민이 부끄러워해야 할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멜번 교민분들이 모두 모여 하나의 목소리를 내 주시기 바랍니다.
일시: 12월 3일 토요일 오후 7시
장소: Flagstaff Garden
집회에서는 아래와 같은 활동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1. 기타공연 (아침이슬, 상록수, 임을 위한 행진곡)
2. 자유 발언
3. 즉문즉답
- '국민촛불', 'futurecandle' 어플을 받아오시면 도움이 됩니다. (Flagstaff Garden은 촛불 사용은 가능하나 바람 등 꺼질 불편함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멜번 촛불집회는 자유 발언의 비중이 높습니다. 자유 발언을 하고싶으신 분들은 용기있게 준비 해 와 주시기 바랍니다.
- 아직 날씨가 쌀쌀합니다. 두꺼운 옷 등을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함께하겠습니다. 어제 담화문 보고 인내심 시험하는줄..언제까지 지켜봐야 하는지 답답하고 지겨워 죽겠어요!!!!!
함께 할께요~ 감사합니다
참으로 나쁜 여자 입니다.
저렇게 알박기로 나오면 헤지 해머로 내려 치는 수 박에는 없습니다.
이번 사태는 독재자의 딸에다가 엄청난 트라우마를 가진 무능.무뇌녀를 당선 시켜준 인과 응보라 할 수도 잇슴.
박정희 의 딸 이니까, 부모가 총 맞아 죽엇으니 불쌍 해서, 라는 이유로
표를 줫던 지극히 감성적인 국민들 때문에 하지 않아도 될 이 고생을 국외에서 조차합니다.
이제 투표는 나자신과 내 자식들을 위해 누가 덜 사악한지를 구분 해서 감정이 아닌 이성으로 투표 하는 국민들이 되는 계기가 될것입니다.
당근입니다.
엥간하면 내려오지..어제 담화문들어 보니..아몰랑수준...으이그...클스마스도 다가오는데 젊은 사람들 좀 놀게 해줘라..그만 좀 내려와라고...
무식하게..일만 저지르고..
국민들은 고생하면서..뒷 치닫거리하고..
나라 살려 보겠다고..대한민국 국민 만세.
갑지야 오늘이야. 있다가 저녁에 보자!!